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요즘 잘나가는 엔비디아 PC게이머용 엔비디아앱 베타버전 공개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4. 3. 1. 21:43

본문

반응형

요즘 잘나가는 엔비디아 PC게이머용 엔비디아앱 베타버전 공개

기존 PC게이머마 스트리머 크리에이터를 위한 엔비디아 지포스 익스피리언스 앱의 다음 버전 프로그램을 공개함.

아예 많이 바뀐걸 강조한듯 기존 지포스 익스피리언스 프로그램 이름이 아니라 엔비디아앱이라고 한다고 함 ㅋ

 

새로운 NVIDIA 앱 베타를 체험해 보세요: PC 게이머 및 크리에이터를 위한 필수 동반자

오늘, PC와 노트북에 NVIDIA GPU를 탑재한 게이머와 크리에이터의 필수 동반자인 새로운 NVIDIA 앱의 공개 베타 버전이 출시됩니다. 

여기에서 다운로드하세요. 

NVIDIA 앱 베타는 NVIDIA 제어판, GeForce Experience 및 RTX Experience 앱을 현대화하고 통합하기 위한 여정의 첫 번째 단계입니다.

게임 애호가든 콘텐츠 크리에이터든, NVIDIA 앱은 최신 NVIDIA 드라이버로 PC를 업데이트하는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GeForce NOW, NVIDIA Broadcast 및 NVIDIA Omniverse와 같은 NVIDIA 애플리케이션을 빠르게 검색 및 설치할 수 있게 해줍니다.

통합 GPU 컨트롤 센터를 갖춘 NVIDIA 앱은 한 곳에서 게임 및 드라이버 설정을 미세 조정할 수 있으며, 

새롭게 디자인된 인게임 오버레이를 도입하여 

강력한 게임플레이 녹화 도구, 성능 모니터링 오버레이, 게임 향상 필터에 편리하게 액세스할 수 있으며, 

GeForce RTX 사용자를 위한 혁신적인 새로운 AI 기반 필터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번 초기 베타 버전은 기존 앱의 주요 기능을 다수 통합하고, 사용자 환경을 최적화하며, 

번들 및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로그인 옵션을 포함하고, 

게임 및 창작 경험을 향상시키는 새로운 RTX 기능을 도입했습니다.

지금 NVIDIA 앱 베타를 다운로드하고 NVIDIA 앱을 통해 피드백을 보내주세요. 

NVIDIA 앱 베타 기간 동안 GeForce Experience와 NVIDIA 제어판은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현재 및 향후 몇 달 동안 NVIDIA 앱에서 기대할 수 있는 기능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PC 게이머 및 크리에이터를 위한 필수 동반자 새로운 NVIDIA 앱 베타

 


통합 GPU 제어 센터

NVIDIA 앱은 GeForce Experience의 최적 게임 설정과 NVIDIA 제어판의 3D 설정을 통합된 인터페이스로 통합합니다. 

드라이버 설정을 조정하면서 최적화를 검토하거나 수정할 수 있는 중앙 집중식 장소가 됩니다. 

애플리케이션별로 사용자 지정하거나 모든 게임과 애플리케이션에서 글로벌 프로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 내 설정 및 드라이버 설정이 가능한 새로운 유니파이드 GPU 제어 센터

 


향상된 드라이버 정보

좋아하는 게임이나 애플리케이션의 경우, Game Ready 드라이버와 스튜디오 드라이버는 게이머와 크리에이터에게 최고의 경험을 보장합니다.

최신 드라이버 업데이트에 포함된 내용을 보다 빠르고 간단하게 파악할 수 있도록 해달라는 GeForce Experience 사용자들의 요청이 많았습니다.

새로운 드라이버 페이지에는 게임 지원에 대한 빠른 설명과 함께 "새로운 기능" 및 "수정된 기능"을 쉽게 확인할 수 있는 글머리 기호가 도입되었습니다. 

모든 드라이버 관련 기사는 하나의 캐러셀에서 액세스할 수 있으므로 드라이버와 관련된 게임 공지사항이나 기술에 대해 읽을 수 있습니다.

 


새롭게 디자인된 게임 내 오버레이

게임 내 오버레이가 전면적으로 새롭게 디자인되었습니다. 이전과 마찬가지로 편리한 "Alt+Z" 단축키를 사용하여 섀도우플레이 녹화 도구, 프리스타일 게임 필터, NVIDIA 하이라이트, 사진 모드 및 성능 모니터링 도구에 빠르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NVIDIA 앱에서는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개선되어 좋아하는 게임을 플레이하거나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는 동안에도 빠르게 기능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또한 캡처한 콘텐츠는 이제 사용자 친화적인 썸네일을 통해 갤러리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새로운 통계 오버레이를 통해 성능 모니터링을 개선했습니다. 이제 게이머는 게임 세션 중에 성능 오버레이가 표시되는 방식을 사용자 지정할 수 있으며, HUD의 공간을 최소화하는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게이머는 이제 게임 세션 중에 보고 싶은 성능 지표를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Alt + R을 누르면 성능 모니터링 통계를 전환할 수 있습니다.

또한 NVIDIA 앱은 새로운 차원의 부드러운 녹화 콘텐츠를 제공하는 Shadowplay 120 FPS 비디오 캡처를 도입했습니다.

 


새로운 AI 프리스타일 필터

NVIDIA 프리스타일은 실시간 포스트 프로세싱 필터를 통해 좋아하는 게임의 시각적 미학을 개인화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이 기능은 1,200개 이상의 방대한 게임 라이브러리와의 호환성을 자랑하며, 이제 NVIDIA 앱에서 GeForce RTX GPU의 텐서 코어로 가속화된 AI 기반 필터를 제공합니다.

RTX 다이나믹 바이브런스는 NVIDIA 제어판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디지털 바이브런스 기능을 개선한 AI 기반 프리스타일 필터입니다. RTX 다이나믹 바이브런스는 앱별로 시각적 선명도를 향상시켜 플레이어가 각 게임에 대한 시각적 설정을 유연하고 편리하게 조정할 수 있도록 합니다. 색상 뭉개짐을 최소화하는 완벽한 밸런스로 화면에서 색상이 더욱 돋보이며 이미지 품질과 몰입감을 유지합니다.

새로운 AI 기반 프리스타일 필터인 RTX HDR은 원래 HDR을 지원하지 않던 게임에도 하이 다이나믹 레인지(HDR)의 생생한 세계를 매끄럽게 구현합니다. 놀랍게도 가장 많이 플레이되는 상위 50개 GeForce 게임 중 10개만이 HDR을 지원하며, SDR만 지원하는 게임도 수천 개에 달합니다. 하지만 이제 RTX HDR 필터를 사용하면 HDR 호환 모니터를 통해 DX12, DX11, DX9 및 Vulkan 플랫폼에서 실행되는 광범위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NVIDIA 소비자 지원 지식 베이스를 확인하세요.

 


GeForce 번들 및 리워드 받기

NVIDIA 앱 사용자는 게임 내 콘텐츠, 독점 GeForce NOW 프리미엄 멤버십 혜택 등의 리워드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NVIDIA 앱을 시작하고 리워드 탭을 방문하여 최신 리워드를 확인하시기만 하면 됩니다.

한정된 기간 동안 NVIDIA 앱 베타 사용자는 GeForce Call of Duty®를 받을 수 있습니다: 모던 워페어® III 및 콜 오브 듀티®: 워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두 게임 모두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1시간 더블 XP 부스트 및 1시간 더블 무기 XP 부스트와 함께 DLSS 3를 경험해 보세요.

 


이제 시작하기

향후에는 디스플레이 및 비디오 설정을 포함하는 NVIDIA 제어판의 나머지 기능을 통합할 예정입니다. 또한 GPU 오버클러킹 및 드라이버 롤백 등 GeForce Experience 및 RTX Experience의 여러 속성을 추가할 예정입니다. NVIDIA 앱 베타 기간 동안 GeForce Experience와 NVIDIA 제어판은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기능이 전환되는 것은 아닙니다. NVIDIA 앱의 주요 목표는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고, 클라이언트 성능을 향상시키며, RTX 혁신을 선도하는 것입니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 활용도가 낮은 일부 기능, 특히 좋은 대안이 존재하는 일부 기능을 중단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번 중단에는 Twitch 및 YouTube로의 방송, Facebook 및 YouTube로의 이미지 및 비디오 공유, 사진 모드 360 및 스테레오 캡처가 포함됩니다. 기능 간소화를 통해 NVIDIA 앱 설치 시간이 절반으로 단축되고, 반응성이 50% 더 뛰어난 UI를 제공하며, GeForce Experience보다 디스크 공간을 17% 더 적게 차지합니다.

지금 바로 새로운 NVIDIA 앱 베타를 다운로드하세요. 베타 로드맵에 따라 Shadowplay에 대한 AV1 지원, 추가 DLSS 컨트롤, 추가 오버클러킹 옵션 등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다른 어떤 기능이 추가되기를 원하는지 알려주세요. 여러분의 의견을 듣고 싶으니 앱을 통해 알려주세요. GeForce.com의 NVIDIA 앱에 대한 더 많은 업데이트를 기대해 주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