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JYP X 모두의마블 콜라보 뮤직비디오 ㅋㅋㅋㅋ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6. 10. 19. 16:48

본문

반응형

[뱀선생] JYP X 모두의마블 콜라보 뮤직비디오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박진영하고 넷마블의 모두의 마블하고 콜라보를 했네요


모두의 마블 모두해~ 라는 멜로디로 유명한 모마송을 

JYP 스타일로 편곡한 모마송 시즌2 ㅋㅋㅋㅋㅋ


별 생각없이 들었다가 레알 미니 뮤직비디오 퀄리티라 놀랬음.

모두의 마블 모두해~

모두의 마블 모두해~


게임을 할지는 모르겠다만 재미있었음. 신선했음. 즐거웠음 ㅋㅋ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