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콜 오브 듀티 인피니트 워페어(2016) 싱글 캠페인 스토리 #1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16. 11. 5. 00:39

본문

반응형

[뱀선생] 콜 오브 듀티 인피니트 워페어(2016) 싱글 캠페인 스토리 #1


콜 오브 듀티: 인피니트 워페어(Call of Duty  Infinite Warfare, 2016) 

싱글 스토리 및 게임플레이영상


개발 : 인피니티 워드

유통 : 액티비전

플랫폼 : PC 스팀 + 엑스박스원 패드

발매일 : 2016년 11월 4일

장르 : FPS

가격 : 스탠다드 에디션 59,800원



2016/11/05 - [게임 연재 및 공략] - [뱀선생] 콜 오브 듀티 인피니트 워페어(2016) 싱글 캠페인 스토리




챕터1 : 다가오는 위협

목성의 위성 유로파에 있는 시설과 통신이 끊겼습니다. 원인을 안아내십시오


정말 오랜만에 한글화 되서 구매한 콜옵 시리즈 최신작 인피니트 워페어. 

역시나 명성답게 연출이 화끈함 ㅋㅋㅋㅋ 

막판 왕좌의 게임에 출연한 존 스노우의 모델링이 등장하는데 카리스마 간지 개쩜. 

아마도 악당인듯 하다 ㅋㅋㅋㅋㅋ



챕터 2: 검은 하늘 관함식 & 맹공격

관함식을 지켜보십시오. 

그리고 SDF의 침공에서 제네바를 방어하십시오.


우와~ 콜옵IW 관함식 이벤트 연출 겁나 멋있음. 

막 엄청나게 큰 배들이 떠다님 ㅋㅋㅋㅋ 

스타워즈에 봤을만한 전함 연출 간지

(그런데 요즘 EPL을 봐서 그런지 맹공격하니까 뭔가 약해보인다...;;)



챕터 3 : 검은 하늘 제공권 탈환

지구 대기권 밖으로 출격해 SDF 전함을 격퇴하십시오.


콜옵 인피니트 워페어 첫 공개 트레일러에서 볼 수 있었던 

우주에 전투기 타고 날아가 

상대 전투기 및 전함과 도그파이팅을 즐길 수 있는 미션임 ㅋㅋ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