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무료로 풀린 농구게임 갑 NBA2K17을 해봤다 ㅋ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6. 11. 21. 18:08

본문

반응형

[뱀선생] 무료로 풀린 농구게임 갑 NBA2K17을 해봤다 ㅋ


엑스박스원 콘솔의 유료 서비스인 엑스박스 라이브를 가입해 골드 멤버가 되니까 여러가지 혜택이 주어지네요. 

매달 바뀌는 특별 세일 품목 + 무료로 푸는 게임이 있음 ㅋ 


무료 게임도 2가지 종류가 있는것 같은데 

하나는 아예 영구 무료로 풀어버리는것 같고 

또 다른 하나는 최신 게임 기간 무료 ㅋㅋㅋㅋ 


이번달은 2016년 9월 20일에 발매된 nba2k17가 기간 한정 무료인듯. 


그래서 설치해서 해봤는데 정확히 기억나지 않지만 설치용량은 최신 게임 답게 60기가 정도.... 



경기 시작 전 연출이 개쩌네요~ 

스튜디오 중계진이 나와서 먼저 경기 예상 같은 썰을 풀고 다시 경기장 해설진이 나와서 2차 썰을 또 풀어놓음 ㅋㅋㅋㅋㅋㅋ 

농구게임은 EA보다 2K꺼가 갑이라고 하더니 스눕독도 나오고 진짜 놀라움.

겨털도 나오느데 개쩐다 ㅋㅋ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