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파이널 판타지 15 - 시네마틱, 지스타2016 한국어 트레일러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6. 11. 20. 20:05

본문

반응형

[뱀선생] 파이널 판타지 15 - omen 시네마틱, 지스타2016 한국어 트레일러


스퀘어에닉스의 전통의 파이널판타지 시리즈의 최신작 FINAL FANTASY XV 한국어판이 곧 발매됩니다 ㅋㅋㅋ

XBOXONE, PS4 플랫폼으로 2016년 11월 29일 전세계 동시발매!


참고로 파이널 판타지 15 프로젝트(루시스 사가)는 원 소스 멀티 유즈(Media Franchise), 유니버스 정책을 펼치는 작품으로

본편인 파판15 게임 & 브라더후드(BROTHERHOOD) 애니메이션 & 킹스글레이브(KINGSGLAIVE) 영화 & 모바일게임으로 구성되있음 ㅋㅋㅋㅋ


뭐 발매가 얼마 남지 않는 상황인 가운데

이번 지스타 2016 게임쇼에 맞춰서 한글자막 트레일러 + 오멘 시네마틱 트레일러가 새롭게 공개됐네요 ㅋㅋㅋㅋ

참고로 omen의 뜻은 징조, 조짐, 전조


기대하고 있는 작품이긴한데 리뷰 엠바고가 당일 풀리는걸로 막아놔서 똥겜일까봐 불안함 -_-;;;
ㅆㅂ 이거랑 헤일로 시리즈 때문에 콘솔 샀는데... ㅂㄷㅂㄷ

어쨌거나 침체된 시리즈를 다시 부활시킬 역대급 작품이 탄생하길 기대합니다.


(루리웹 메인에 걸린 프로듀서 개발자 인터뷰 보니까 상당히 불안하긴 함. 
"내가 담당하고 있는 분야에서는… 역시나 움직임이 있는 구간에서 심리스와 관련한 메모리 문제가 컸고, 월드 내에 배치된 몬스터의 AI 처리를 시행착오를 거치면서 맞춰가는 작업도 어려웠다. 또 기존 시리즈라면 필드를 돌아다니다 배틀 어카운트 후 몬스터가 등장하는데, 이번에는 자동차를 타고 가다 멀리 있는 거대 몬스터를 볼 수도 있다."
"전형적인 JRPG라면 하나의 마을에서 다음 마을로 이동하는 일직선 구성이지만, 파이널 판타지 15에서는 어느 정도 원하는 마을로 이동하는 것이 가능하다. "
요즘 게임에서는 당연히 되는걸 개발하기 어려웠다고 인터뷰하는데... 과연 어떤 퀄리티의 게임이 나올지 -_-;;;)


플레이스테이션 유뷰트 채널 - FINAL FANTASY XV 시네마틱 트레일러 Omen 한국어 버전


영문 음성으로 제작된 파이널 판타지 15 시네마틱 트레일러 영상.



플레이스테이션 유튜브 채널 - FINAL FANTASY XV G-STAR2016 한국어 트레일러


일본어 음성으로 제작된 파판15 지스타2016 트레일러 영상.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