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모바일 게임인 데스티니 차일드, 창세기전과 콜라보 발표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6. 12. 7. 13:04

본문

반응형

[뱀선생] 모바일 게임인 데스티니 차일드, 창세기전과 콜라보 발표


넥스트플로어와 김형태가 대표인 시프트업의 모바일게임인 데스티니 차일드.


최근 넥스트플로어가 망한 소프트맥스로부터 창세기전 IP(지적 재산권)을 사와서

휴대용 콘솔 게임기로 창세기전 2, 3편 리메이크 작품을 개발할거라고 발표해 화제가 됐었음.


게이머들에게는 꽤나 이슈가 된 뉴스였는데

당연히 스마트폰 게임 개발회사가 사갔으니 안드로이드나 ios로 창세기전이 나올줄 알았는데

개뜬금 콘솔로 개발한다고 해서 ㅋㅋㅋㅋ


그리고 오늘 자사의 최신 스마트폰 게임에 아예 창세기전 캐릭터가 콜라보로 추가로 서비스되는걸로 발표함 ㅋㅋㅋㅋ

그럼 그렇지 당연히 이렇게 써먹으려고 사왔겠지 ㅋㅋㅋㅋㅋ

(창세기전 차기작은 콘솔로 가고 살라딘, 크리스티앙, 흑태자 같은 캐릭터 IP는 스마트폰 게임으로~ ㅋ)


근데 한가지 재미있는 점은

창세기전 시리즈의 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이너 였던 김형태가 이제는 대표가 되서 창세기전을 다시 만나게 되네요 ㅋㅋㅋㅋ


참고로 김형태가 디자이너로 참여한 게임으로는


창세기전 외전 템페스트

창세기전3

창세기전3 파트2

마그나카르타

블레이드 앤 소울

데스티니 차일드

등등



과연 90년대 말~2000년대 초반의 창세기전 캐릭터들의 아버지라고 할 수 있는 김형태가

2016년에 다시 그리는 살라딘, 셰라자드, 버몬트, 죠안, 철가면, 크리스티앙, 데미안, 베라모드 등의 모습은 어떠려나? ㅋㅋㅋ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