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파이널 판타지 15 - 추가 패치, DLC 업데이트 내용 인터뷰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6. 12. 7. 18:54

본문

반응형

[뱀선생] 파이널 판타지 15 - 차기 패치, DLC 업데이트 내용 인터뷰


스퀘어 에닉스의 파이널판타지15(Final Fantasy 15, 2016)의 앞으로 패치 방향에 대한 개발자 코멘트가 떴습니다.


타바타 하이제 디렉터의 발표인데

500만 장 이상 판매되서 그런지 감사의 의미로

원래 계획보다 더 많이 추가 업데이트를 한다고 하네요 -_-;;


추가 업데이트로 단기, 중기, 장기 목표로 나눠져 있는데

스토리가 빈약하다는 지적이 있어 이벤트 씬도 추가하고 거기에 음성 더빙 녹음도 할거라고 ㅋ

2회차를 위한 뉴게임 플러스 같은 모드도 개발하나 봄.


시즌패스에 포함된 6개의 DLC도 개발중이며

첫번쨰 DLC인 홀리데이 팩+ 는 12월 출시 예정.

6개 중 하나의 DLC는 온라인 멀티플레이 모드라고 함;;;



파이널 판타지 XV, 플레이어블 캐릭터 추가 등 업데이트 로드맵


디렉터 타바타 하지메 씨의 코멘트

FFXV을 즐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FFXV은 발매일에 전세계 500만 장 출하라는 정말 놀라운 성과를 달성했습니다. 구입해준 많은 분들께 마음 속 깊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현재 전세계 많은 플레이어 여러분들께서 재밌게 즐겨주시고 계시다고 들었습니다. 이 새로운 FF를 좋아해주시는 것에 스태프 일동 정말 감사히 생각하고 있습니다.


발매전 공약대로 FFXV은 게임 발매로 끝나지 않고 이후에도 계속 업데이트를 내서 더욱 값진 게임 체험을 전세계 유저분들께 제공해드릴 예정입니다. 이번 500만 장 돌파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업데이트 게획을 당초 예정했던 것을 가뿐히 뛰어넘을 정도로 강화하여 여러분께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이건 FFXV의 게임 체험을 더욱 값지게 하고, 더 오랫동안 즐기기 위한 업데이트로 발매 후 플레이어 여러분들께 받은 소감 등을 업데이트에 적용해 현재 개발 중인 DLC와는 별개로 단기, 중기, 장기로 나눠 순차적으로 제공해드릴 예정입니다.

 

 

 

업데이트 로드 맵

◆ 단기 목표

우선, 챕터 13의 게임 플레이 만족도를 높이겠습니다. 이를 위해 반지 마법의 위력을 대폭 증가시키는 등 이미 여러 부분 강화에 착수한 상태입니다.

강화 내용과 제공 시기 등 자세한 건 후일 다시 공지하겠습니다.

 

◆ 중기 목표

게임 후반부의 연출을 강화하여 스토리 체험 만족도를 높이겠습니다. 예를 들어 「레이브스라는 캐릭터는 어째서 그러한 운명을 맞이한 것인가?」가 그려지는 이벤트 씬의 추가 등을 예정하고 있습니다. 이벤트 씬 추가는 보이스 대응과 모든 언어 로컬라이즈 작업이 발생하기에 중기 목표로 잡았습니다. 자세한 계획은 결정되는 대로 공지하겠습니다.

 

◆ 장기 목표

게임 본편에 등장한 중요 캐릭터들을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사용할 수 있게 하겠습니다.

또한, 오리지널 캐릭터를 만들어 게임을 즐길 수 있게끔 아바타 시스템 추가도 검토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 플레이어 여러분이 오랫동안 FFXV을 즐기실 수 있도록 다양한 업데이트를 적극적으로 이어갈 방침입니다.

 

◆ 그 외에

클리어 스테이터스를 인계하여 처음부터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낮은 레벨 클리어, 무적 슈트 등 콘텐츠를 확장하는 다양한 아이템도 제공하겠습니다

폰트 확대 표시로 메시지를 읽기 쉽게 하겠습니다.

 

보수 및 실적(트로피)이 붙은 보스전, 기간한정 몹헌트 등 게임 라이프를 풍족하게 해주는 콘텐츠를 제공하겠습니다.

그리고 당초 예정되어 있떤 여섯 개의 DLC도 예정대로 내겠습니다.

 


원문 출처 : http://www.gamer.ne.jp/news/201612070039/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