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엔씨소프트 모바일게임 신작 리니지 레드나이츠 출시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6. 12. 8. 14:28

본문

반응형

[뱀선생] 엔씨소프트 모바일게임 신작 리니지 레드나이츠 출시 및 후기



드디어 엔씨소프트의 모바일게임 신작인

리니지 레드나이츠가 출시됐습니다.


옛날 리니지1 브금이 종종 들려오는데 뭔가 신기하고 반가움 ㅋㅋㅋㅋㅋ


일단 게임 방식은 전형적인 수집형 RPG 모바일게임인것 같음.

그래도 뭔가 nc소프트 게임답게 그나마 퀄리티가 있어보인다 ㅋㅋㅋ

리니지 IP를 활용해서 그런가 뭔가 친숙하기도 함.


초반 스토리는 반왕 켄라우헬과 데포로쥬 왕자의 싸움이 오프닝임.

데포로쥬 왕자 쪽의 바슈 기사가 켄라우헬과 싸우는 도중 위기의 순간 발록이 도와주게 되고 

켄라우헬은 죽게 되지만 바슈는 다른 세계로 간다는 내용인듯???



리니지 레드나이츠 초반 오프닝 및 게임플레이 영상.

(한번 블루스택을 이용해봤는데 화질이 맘에 안드네요 -_-;;; 나중에 다시 업로드해야겠음)


NC8이라고 까이지만 생각보다 잘 만들어서 놀랬던 기르타스 소환 이벤트 연출과 시네마틱 영상.


역시 돈 많은 국내 탑3 게임 개발사 중에서도 NC가 확 집중해서만든 티가 났음.

양산형 모바일게임의 리니지 스킨 버전 같지만 확실히 비주얼과 음악 같은 때깔 퀄리티가 좋은듯.


예전 리니지와 달리 모든걸 귀엽게 만든것 같은 특징이 있음.

언데드 몬스터인 스파토이와 해골 귀욤귀욤하다 ㅋㅋㅋㅋ


2시간 좀 넘게 해봤는데 개인적 후기, 소감으로는

블앤소를 만든 NC소프트의 게임이라 또 다른 새로운게 나올까하고 기대했지만

약간 실망스럽게 양산형 모바일 게임의 스킨버졌이었음;;;

하지만 비주얼, 연출, 음악 같은 요소에서는 상당히 잘 만든것 같음.


솔직히 요즘 하고 있는 콘솔 게임인 파이널 판타지 15 브금보다 

모바일게임인 리니지 레드나이츠 브금이 더 웅장하고 좋은듯 ㅋ

(클베 떨어진 리니지 이터널. CBT 공개되서 개까이던데 직접 해보고 싶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