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와치독스2(WATCH DOGS 2) 티본 콘텐츠 번들 DLC 출시일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6. 12. 12. 10:22

본문

반응형

[뱀선생] 와치독스2(WATCH DOGS 2) 티본 콘텐츠 번들 DLC 출시일 발표


귀큰놈의 통수라 불리는 유비소프트의 최신작 와치독스2 (WATCH DOGS 2, 2017) ㅋㅋㅋㅋ


참 재미있는게 UBISOFT의 바로 전작이 톰 클랜시의 더 디비전.

초반 판매량은 유비소프트 자체 신기록을 달성할 정도였는데

진짜 제대로 통수를 보여주며 출시 이후 버그, 핵 관리를 못해서 똥겜행~

(다만 판매량에 성공한 작품이라 지속적인 패치와 확장팩 업데이트로 지금은 유저수를 회복해 할만한 게임 + 파밍형 게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갓비전이라는 명칭을 회복한 상태 ㅋㅋㅋㅋ)


그리고 와치독스2가 발매됐는데 와치독스2는 유비소프트가 이번엔 한건 해냈다고 할 정도로

오픈월드 장르에서는 GTA5 이후로는 제일 잘 만들었다는 평가를 받아냈음.



그런데 초반 판매량은 똥망 폭망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마도 전작인 와치독스1과 바로 이전 출시작이 디비전이라서 유비소프트 통수에 겁 먹은 사람들이 주저했고

연말 대작들인 피파17 + 배틀필드1 + 콜 오브 듀티 인피니트 워페어 등등에 밀렸다는 평이 많음.


거참 유비소프트 회사에 뒷통수를 맞던 유저들이 이번엔 유비소프트의 뒷통수를 친 느낌임 ㅋㅋㅋㅋ

게임을 드디어 잘 뽑아서 매출 기대했을텐데 폭망 ㅋㅋㅋㅋㅋ


어쨌거나 한국 게이머 입장에서는 통수건 뭐건

그래도 AAA급 최신작들을 공식 한글화(한국어 자막 지원)을 해서 전세계 동시발매해주기 때문에 참 고마운 회사.

특히 PC판인 경우 스팀을 이용하지 않고 자체 플랫폼 런처인 유플레이(유플레기???)를 이용하기 때문에

국내 정발 패키지 가격이 참 착함.

예를들어 스팀 디지털 다운로드 판 가격은 6만원. 유플레이키를 주는 국내 정발판 패키기 가격은 45,000원.


첫번째 DLC인 티본 콘텐츠 번들이 곧 발매가 되고

3시간짜리 스토리 미션이 포함된 번들은 두번째 DLC에 포함된다고 하니 좀 더 기다려야될것 같음.


참고로 PC는 와치독스2 1.6패치가 적용됐는데

대부분 버그 수정 및 멀티플레이 안정화 패치 + 블루투스를 이용한 3세대 엑박원 패드(엑원S 패드)가 제대로 인식하지 못한 점이 수정됐다고 함.



와치독스2 티본 컨텐츠 번들 출시 예정일 발표



왓독2 첫번째 DLC인 티본 콘텐츠 번들.

신규 복장 + 레이몬드 케니의 취향이 가득 담긴 불도저 블레이드를 설치한 스쿨버스 + 신규 코옵 과제


첫번쨰 DLC 출시일은 

PS4인 경우 30일 기간 독점으로 2016년 12월 22일. 

PC + XBOX ONE 인 경우 2017년 1월 24일 발매됨.

(유비소프트의 전작이였던 더 디비전의 경우는 엑원이 기간독점이였는데 와치독스2는 플4가 기간독점을 먹었네요 ㅋ)


출처 : http://www.pcgamer.com/watch-dogs-2-t-bone-content-bundle-will-take-a-little-longer-to-arrive/

http://bbs.ruliweb.com/news/board/1003/read/2115803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