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플레이스테이션4(PS4) 김재우&나몰라 패밀리 광고 ㅋㅋㅋ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6. 12. 21. 17:30

본문

반응형

[뱀선생] 플레이스테이션4(PS4) 김재우&나몰라 패밀리 광고 ㅋㅋㅋ



#PlayStation®4 의 Web CM 영상 공개! 

개그맨 #김재우 씨와 #나몰라패밀리 가 함께한다! 


소니의 플스4 광고 영상 ㅋㅋㅋㅋ


1탄 솔로 편

2탄 유부남 편

3탄 커플 편

이 있는데 광고 cm송이 중독적이네요~


사사~사사사~~~ 사사 사사사!!!!


플스4와 싸다, 후딱 사라는걸 강조하는건가? ㅋㅋㅋㅋㅋ

광고 잘 뽑힌듯



개인적으로는 허락보다 용서가 쉽다. 라는 명언을 남긴 2번째 광고가 제일 재미있는듯 ㅋㅋㅋㅋ


광고에서도 플스4 슬림을 사용하는거 보니까 

디자인이 플스4 프로에 비해 이쁘다고 생각하는건지 

아님 물량이 없다는걸 보여주는건지 ㅋㅋㅋㅋ


게이머로서 더욱더 흥해서 

EA나 베데스다 대작 RPG 장르의 게임이 자동 공식 한글화 발매할 정도로 

국내 콘솔 패키지 게임 시장이 성장했으면 하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