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윈도우10에서 2016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 순위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7. 1. 21. 11:45

본문

반응형

[뱀선생] 윈도우10에서 2016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 순위


avtest에서 발표한 2016년 윈10 운영체제 상에서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 순위를 발표함.

유명한 avast나 비트디펜더, avira, 카스퍼스키  등등 강력한 성능의 결과를 보여주네요~

의외로 국내 무료 백신 프로그램의 선구자인 안철수 Ahnlab의 V3 성능이 꽤나 괜찮게 평가된다는 사실 ㅋㅋㅋ


윈10 기본 내장된 무료 디펜더인 mse는 보호력면에서는 좋은 평가를 받지 못하네요 -_-;;;


뭐 게임하시면서 해킹 걱정되시는 분들은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 구매 및 설치 참고하세요~ ㅋ

(참고로 윈도우7 운영체제 상에서는 bitdefender, kaspersky lab, trend micro 꺼 백신 프로그램이 3강 체제네요)



윈도우10 바이러스 백신 보호 능력 기준 순위


protection 기준으로 의외로 안철수 안랩의 V3 internet security 가 최상위 평가를 받고 있는걸 볼 수 있음.

물론 avast, avira, bitdefender, kasperskty lab, quick heal, trend micro 회사 제품도 만점~ ㅋㅋㅋㅋ

윈10 기본 내장 백신인 윈도우 디펜더는 꼴등이네요 -_-;;;



윈도우10 바이러스 백신 최적화 능력 기준 순위


퍼포먼스 부분에서는 avira, kaspersky lab, norton, avg 등이 최상위권에 포진해 있음.

windows defender는 조금은 순위 상승 ㅋ

안랩의 v3는 만점은 아니더라도 중간 정도 하네요~



출처 : https://www.av-test.org/en/antivirus/home-windows/windows-1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