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유비소프트의 PC판 어쌔신 크리드 시리즈 세일~!!

게임 정보/게임 세일

by 뱀선생게임 2017. 1. 21. 13:21

본문

반응형

[뱀선생] 유비소프트의 PC판 어쌔신 크리드 시리즈 세일~!!


디지털 다운로드 제품키를 파는 국내 쇼핑몰인 다이렉트 게임즈에서 

어쌔신 크리드 시리즈를 세일하네요~ㅋ

이번에 영화 어쌔신 크리드가 개봉해서 그거 기념 세일인건가? 아님 명절 기념 할인? ㅋㅋㅋㅋ


유비소프트 게임은 대부분 공식 한글화 출시를 해서 게이머 입장에서는 개꿀~

꽤나 유명한 어쌔신 크리드 시리즈를 이번 기회에 즐겨보세요 ㅋㅋㅋㅋ

대충 스토리는 암살단과 템플기사단의 싸움이 과거 시대부터 현대까지 이어지는 내용임.

그리고 과거 파트는 실제 역사를 뒤틀어서 잼남. 

(가장 유명하고 프렌차이즈를 성공시킨 어쌔신크리드2의 암살자 에지오 아디토레 다 피렌체는 

과거 르네상스 시기의 이탈리아 역사가 배경임 ㅋ)


참고로 구매시 스팀키가 아니라 유비소프트 자체 플랫폼인 유플레이 시디키를 줍니다.



다이렉트게임즈 - 어쌔신 크리드 프랜차이즈 프로모션


행사 세일 일정 : 2017-01-22 14:00 부터 2017-01-29 14:00 까지 할인 진행.



개인적인 추천작으로는 요즘 하고 있는 어쌔신 크리드 유니티.

어크 시리즈 중 최초로 2014년 PS4, XBOX ONE 세대에 맞춰 나온 게임이라 전작 어크4 or 로그에 비해 발전된 그래픽을 보여줌.

원래 프레임을 못 잡아서 똥겜 판정 받고 (쌍욕먹고 이후 몇번의 패치 끝에 프레임 잡음)

가격도 폭락 62%세일 때려서 11,500원 가격도 착함.

시대 배경이 프랑스 대혁명 시기라서 옛 유럽 프랑스를 여행하는 느낌~


(요즘 하고 있는 어크 유니티 싱글 게임플레이 영상. 구매 전 참고하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