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철권7 2017년 6월 2일 발매 확정 및 기타 정보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7. 1. 24. 11:18

본문

반응형

[뱀선생] 철권7 2017년 6월 2일 발매 확정 및 기타 정보


반다이 남코의 대전 격투 게임 철권의 최신작 철권7의 정보가 발표됐습니다.

발매일, 플랫폼, PC사양, 한정판 소장판 정보 등 거의 바뀔일 없는 최종 정보인것 같네요~

언리얼엔진4로 개발되서 나름 괜찮은 그래픽을 보여주는것 같음.

(근데 트레일러 영상을 보면 게임 화면은 괜찮은것 같은데 오히려 이벤트 영상에서 그래픽 퀄이 좀 떨어져보임 -_-;;;)


한가지 특이한점? 재미있는 점은 스팀 상점페이지에 움짤을 넣은건 처음 보네요 ㅋㅋㅋㅋ

일본 특유의 디테일인건가 ㅋㅋㅋㅋㅋ


사실 철권 잘 모르지만 접대용으로 하나 사둘까나 ㅋㅋㅋㅋ

거기에 한글화까지~ ㅋ



철권7 (TEKKEN 7) 예약 판매 정보


개발사 : 반다이 남코 스튜디오

유통사 : 반다이 남코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 PC 스팀, PS4, XBOX ONE

언어 : 한국어 자막을 지원하는 공식 한글화

출시일 : PC판 2017-06-02 / 콘솔판 2017-06-01

가격 : 일반판 49,800원 / 디럭스 에디션 78,800원


미시마 일가의 길고 긴 전설적인 싸움의 끝과, 이 잔혹한 싸움에 감춰져있는 비밀이 밝혀집니다. Unreal Engine 4로 개발되어, 유명 격투 게임 철권이 더욱 충실한 스토리와 영화같은 연출, 그리고 긴장감 넘치는 배틀로 친구나 다른 게이머들과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돌아옵니다.


사랑, 복수, 긍지. 모든 사람은 싸워야할 이유를 가지고 있다. 가치관은 강하거나 약하거나 상관없이 우리를 정의하고, 사람으로서 살아가도록 만든다. 이 동기에 선악은 없으며 우리가 어떠한 행동을 취하느냐가 있을 뿐이다.


철권 7 시즌 패스를 별도 구입하여 당신의 콘텐츠를 멋진 추가 콘텐츠로 확장하세요.


- 예약 구매 특전

철권7을 예약구매하시고 이제까지 없었던 스타일의 캐릭터, 뱀파이어 미녀 엘리자를 얻으세요!


-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정보

철권 7 디럭스 에디션을 구입하여 두 명의 추가 플레이어블 캐릭터, 새로운 게임 모드, 그리고 수백개의 추가 코스튬을 얻으세요. 디럭스 에디션 한정으로, 캐릭터가 착용할 수 있는 30개의 메탈릭 코스튬을 드리며 이 코스튬으로 Iron Fist Tournament에서 빛나보세요!



철권7 소장판 및 콘솔판 정보


-철권 7 소장판 발매 (스틸북, 사운드트랙, 카즈야와 헤이하치 피규어가 포함됨)

-캐릭터,스테이지,게임모드 등을 포함하는 시즌패스 예정, 디럭스 에디션엔 기본 포함

-예약 구매 보너스 : 1월 31일 시작하는 예약 구매를 하면 엘리자 캐릭터, XBOX ONE는 철권 6 하위호환 코드 추가

-PS4는 킹,샤오유,진의 철권 4, 철권 2 코스츔과 주크박스 모드 포함



반다이 남코 공식 유튜브 채널 - 철권7 Rage and Sorrow 한글판 트레일러 영상


PS4, Xbox One, PC『철권 7』 한글판 2017년 6월 1일 발매!!



TEKKEN 7 PC판 스팀 공식 스크린 샷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