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이번 명절 연휴는 바이킹과 함께 유비소프트 포 아너 ㅋㅋㅋㅋ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7. 1. 26. 11:59

본문

반응형

[뱀선생] 이번 명절 연휴는 바이킹과 함께 유비소프트 포 아너 ㅋㅋㅋㅋ


저번에 포스팅했던 유비소프트의 3인칭 액션 게임인 포 아너 (For Honor)의 베타 당첨자들이 발표가 됐습니다.

저는 다행히 PC판 베타가 당첨됐네요 ㅋㅋㅋㅋ


2017/01/11 - [게임 정보] - [뱀선생] 포아너 (For Honor) CBT 클로즈베타 정보


베타에 당첨되신 분들은 유플레이 계정과 연동된 이메일 주소로 안내 메일을 받게 됩니다~


메일 내용은 대략 이런식으로 아래쪽에는 베타 당첨자들을 위한 베타 일정과 설치 및 실행 방법에 대해 안내해줍니다.


과연 유비소프트 서버답지 않게 첫날 바로 렉없이 쾌적한 게임을 즐길 수 있을것인가!!!!

클로즈베타니까 가능할것 같은 좋은 느낌 ㅋㅋㅋㅋ


Join the battlefield of For Honor in the multiplayer Closed Beta from January 26th to January 29th. It will feature 3 game modes, 9 heroes and 6 maps. Engage in the Faction War to prove yourself worthy and lead your faction to victory.

For Honor will be available from February 14th 2017 on PlayStation 4, Xbox One, and PC.



포 아너 베타 접속 및 실행 방법


1. 유플레이 홈페이지 상에서 PC 유플레이 런처 프로그램을 설치 및 실행한다.


2. 유플레이 런처에 본인의 유플레이 계정을 로그인한뒤 스팀 라이브러리 같은 게임 탭으로 이동하면 거의 끝~ ㅋㅋㅋ


3. 본인의 게임 라이브러리에 등록된 포 아너 클로즈베타를 확인한다!!!

(어쌔신 크리드 로그, 신디케이트, 파 크라이4, 페르시아왕자 이런건 무시하세요. 제가 구입했던 게임들임 -_-ㅋ)


4. 현재 프리로드 즉, 서버 오픈날 빠른 실행과 접속을 위해 미리 설치가 가능합니다.

(용량은 약 20기가 정도이고 한국어 자막을 지원하는 한글판 버전일 확률이 높음 ㅋㅋㅋ)


5. 다만 아직 서버 오픈 전이라 시작 버튼이 비활성화 되있고 

서버 오픈 일정으로는 한국 시간으로 2017년 1월 26일 23시부터 1월 30일 10시까지로 알려져있음.


(포 아너 CBT 첫날 게임플레이 영상 ㅋㅋ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