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내일부터 서버가 열리는 포아너 오픈베타 접속방법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7. 2. 8. 15:09

본문

반응형

[뱀선생] 내일부터 서버가 열리는 포아너 오픈베타 접속방법


2017년 상반기 기대작 중 하나인 유비소프트의 포 아너 (For Honor, 2017).

멀티 게임에 집중한 포아너가 2017년 2월 14일 정식 발매 이전에 마지막 오픈베타테스트를 진행합니다.


2017/02/02 - [게임 정보] - [뱀선생] 포 아너 오픈베타(OBT) 날짜 확정~!!!


한국에서도 CBT때 나름 평가가 좋았는데 오픈베타 때 사람 많이 밀리려나? ㅋㅋㅋㅋㅋ

일단 다행히 프리 다운로드를 지원하니 관심있으신분들은 하루 전 미리 다운로드해 설치하세요~



게임소개 - 포 아너(For Honor)란?



■ 고유한 전사를 마스터하세요

용감한 기사, 잔인한 바이킹, 강력한 사무라이 중 당신의 전사를 선택하세요. 모두가 자신만의 무기를 사용하며 다른 플레이 스타일이 있고 사용자 지정 옵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인상적인 스토리 캠페인

거대한 전투에서 성과 요새를 쓸어버리고 강렬한 결투에서 보스와 싸워 미지의 치명적인 적으로부터 모두의 생존을 확보하세요.


■ 홀로 또는 친구와 함께 적을 정복하세요

For Honor는 싱글 플레이, 오프라인 캠페인, 긴장감 넘치는 멀티 플레이 모두를 지원합니다.


■ 혁신적인 전투 컨트롤 시스템

모든 움직임을 컨트롤할 수 있는 시스템을 통해 강력한 무기를 휘두르며 모든 공격의 힘을 느껴보세요.


유비소프트가 기사, 바이킹, 사무라이 등이 서로 싸우면 어떻게 될까라는 상상에서 개발이 시작된 게임.

그래서 그런지 멀티플레이 대전에 집중해 게임이 개발됐고 이후 싱글 캠페인을 제작했다고 함.

공식 한글판에 위 영상 보면 알겠지만 유저간 공방 심리전이 게임 컨셉임 ㅋㅋㅋㅋ

베타 때 공개된 멀티 모드로는 1:1, 2:2, 4:4 까지 있었음.



포 아너 OBT 설치 및 실행 방법


1. 유비소프트의 자체 플랫폼 런처인 유플레이 계정 생성 및 런처 설치.

(참고로 uplay 홈페이지 주소는 uplay.ubi.com)


2. 유플레이 런처를 실행 후 계정 로그인 한다.


3. [유플레이] - [게임] - [무료게임] 탭으로 이동해 For Honor - Open Beta 를 찾으면 거의 끝~!!!


4. For Honor - Open Beta 를 누르고 미리 로드(프리 다운로드)를 눌러 설치하면 사전 준비 끝~ ㅋㅋㅋ


5. 설치 용량은 대략 20.3GB 정도이고 설치가 끝났으면 이제 오픈베타 서버가 열리길 기다리면 됨 -_-;;;

OBT 서버 오픈 시간은 2017년 2월 9일 오후 11시.


6. 참고로 CBT 클로즈베타를 참여해 클라이언트가 있으신 분들은 대략 500메가 정도만 패치하면 끝인것 같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