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샌성] 부왘 지렸다 엔씨소프트 리니지M 게임플레이 화면 공개 ㅋㅋㅋㅋ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7. 2. 9. 16:17

본문

반응형

[뱀샌성] 부왘 지렸다 엔씨소프트 리니지M 게임플레이 화면 공개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엄청난걸 본 느낌.

이게 좋은쪽으로 개쩌는건지 나쁜쪽으로 개쩌는건지는 약간 아리송하긴 하지만

지리긴 지렸다 ㅋㅋㅋㅋ


일단 기대합니다 ㅋㅋㅋㅋ


참고로 리니지M은 엔씨소프트의 최고 히트작인 PC온라인 게임인 리니지1을 그래도 스마트폰 모바일게임으로 이식한 작품.

넷마블이 리니지2를 모바일로 소환했다면 본가 엔씨소프트는 리니지1으로 홈런을 노려보고 있는것 같음.


리니지M의 특징으로는

1. 오픈월드

2. 기사, 마법사, 요정 등 클래스 별 사냥 및 성장

3. 변신 시스템

4. 보스 몬스터를 가지고 서버 월드 레이드가 가능하나 봄.

으로 보임.


일단 비주얼 그래픽 상으로는 완벽하게 리니지1을 이식한걸로 보이고

모바일 버전 UI가 눈에 들어오는데 오토 ㅋㅋㅋㅋㅋ

과연 리니지1 PC 버전과 독립적으로 운영될지 연동될지???



리니지M 티저 사이트에 볼 수 있는 마스코트 캐릭터인 데스나이트 ㅋㅋㅋㅋ



리니지1 모바일 버전인 리니지M 소개 및 게임플레이 트레일러 영상


[Lineage M] 리니지M 게임소개_1편_RESTART

리니지의 가치와 핵심을 계승한 리니지M의 모습을 플레이 영상으로 먼저 만나보십시오.

▶ [리니지M] 공식 사이트 바로가기 https://lineagem.plaync.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