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포아너(For Honor) 한국 정발 한글판 싱글 캠페인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7. 2. 14. 11:41

본문

반응형

[뱀선생] 포아너(For Honor) 한국 정발 한글판 싱글 캠페인


포 아너(For Honor, 2017) 싱글 스토리 및 게임플레이 영상.


싱글 첫 캠페인이 기사 진영 워든인데 연출은 괜찮음.

근데 레알 대사가 오글오글

너 네 2인자가 되라 ㅋㅋㅋㅋㅋㅋ

 

공성전을 막고라로 결판짓는 명예로운 기사들 ㅋ


2017/02/14 - [게임 정보] - [뱀선생] 갓겜일 수 있을까??? 포 아너(For Honor) 프리뷰, 소감


해외 웹진에서 싱글이 구리다고 하길래 걱정했는데

싱글도 할만한데? ㅋㅋㅋㅋ

초반이지만 공성전 같은 연출 좋음.





포 아너 한글판 오프닝 영상.



기사 진영 워든의 첫 싱글 캠페인 영상.



기사 진영 워든 싱글 캠페인. 

1.2 - 그리고 접근 금지. 

워든은 가치 있는 일에 검을 사용하기 위해 애쉬펠드로 왔습니다. 

그러나 쉬운 일은 아닙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