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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머 - 차기작 어크 배경은 바이킹? 어쌔신크리드 라그나로크

뱀선생게임 2019. 5. 7. 00: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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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머 - 차기작 어크 배경은 바이킹? 어쌔신크리드 라그나로크???

또 다시 유비소프트의 대작 AAA급 게임인 어쌔신 크리드 차기작 유출 루머가 나왔는데 바이킹 컨셉.

저번에도 유출 루머라고 북유럽 신화 바이킹 어쩌고저쩌고 했는데 이번에 4chan발 루머도 바이킹인걸로 봐서 진짜 어쌔신크리드 라그나로크가 맞으려나 ㅋㅋㅋㅋ

아직 출시 1년도 더 남았다고 함.

 

개인적으로 눈에 띄이며 기대되는건 코옵 멀티 모드 미션이 돌아올수도 있다는것? 

어크 유니티 그나마 칭찬해줄수있는 부분이 오픈월드를 활용한 4인 암살 협동 미션이라 생각함.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 개인적으로 고티 급이라고 생각할정도로 만족해서 

후속작 예약판매 뜨면 무조건 지를예정 ㅋㅋㅋㅋ

당연히 한글화 한글판 해주겠지 갓갓 유황숙!!

 

https://youtu.be/t-bpi_dwpvU

어쌔신 크디드 오디세이 고대 그리스 올림픽 이벤트 컷신 영상

 

(재미로 보는 4chan발 루머 인용 뉴스)

  • 현재 개발중이고 아직 출시는 1년도 더 남아서 그래픽 작업 안끝났다.
  • 주인공은 라그나 로드브록(바이킹 왕)의 동료
  • 맵은 영국 덴마크 스웨덴 노르웨이 핀란드
  • 각각 왕국들에 정착(점령)할수 있음
  • 정착지 커스텀과 경제시스템 설정 가능
  • 오디세이처럼 전쟁 나옴
  • 암살검 복귀
  • 이수문명 얘기는 오디세이보다는 적게 나오고 금고랑 묠니르 나옴
  • 유비 몬트리올 개발
  • 아이슬란드 dlc 개발중이고 이그드라실로 9왕국 횡단 가능
  • 코옵 복귀
  • 오리진 오디세이 시스템 복귀
  • 해상전 강화
  • 탐험에 집중
  • 제작 및 갑옷사용 중점
  • 플레이어는 다른 나라에 악명이 쌓이는 속도를 높이거나 늦출 수 있고 보안관이 쫓아오는 것을 막을 수 있는 옷을 즉시 바꿀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Assassin’s Creed (codenamed) Kingdom planned to come cross gen 2020 

어쌔신 크리드 (코드네임) 킹덤 이 2020년 발매예정 

 

-Actual name is Assassin’s Creed Ragnarok 

게임 타이틀 이름은 어쌔신 크리드 라그나로크 

 

-Main character is ally of Ragnar Lodbrok and aids in the formation of Great Heathen Army 

메인 캐릭터는 라그나 로드브록의 동맹이며 이교도 대군세(바이킹이 영국을 대대적으로 습격한)를 지원함 

 

- Map is split into several kingdoms encompassing all of Great Britain, Denmark, Sweden, Norway, and Finland 

맵은 그레이트 브리튼, 덴마크, 스웨덴, 노르웨이, 핀란드등의 몇몇 왕국으로 둘러쌓여짐 

 

- Kingdoms are split into regions that can hold settlements. 

왕국은 정착지를 만들수 있는 여러 지역들로 나뉘어져 있음 

 

-Settlements have some customization and in game economy systems 

정착지는 게임의 경제 시스템에 관련된 커스터마이징을 할 수 있음 

 

- Large scale “conquest” battles return, and can be used to weaken enemy hold on regions and parts of the story 

대규모 스케일의 정복전 가능. 약한 세력의 지역점령 가능. 스토리의 일부가 됨. 

 

- Player does become an assassin and use hidden blade 

플레이어는 히든 블레이드를 사용하는 암살자 

 

- First Civ lore is a bit less than Odyssey, finding a vault and Mjolnir 

이수문명은 오디세이보다는 적게, 묠니르의 묘지를 찾는것부터 시작. 

 

- Game is developed primarily by Montreal 

게임은 몬트리올 최우선으로 개발 

 

- Creative Director is Ashraf, Darby McDevvit is the Narrative Director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아쉬라프, 다비 맥데빗은 내러티브 디렉터 

 

- Sofia is assisting but is planning on creating a DLC set in Iceland and using Yggdrasil to move across the 9 realms 

소피아가 아이슬란드 dlc 개발중이고 이그드라실로 9왕국 횡단 가능 

 

- Co-op is returning, and can be used in most side quests and world exploration 

코옵이 돌아옴, 사이드퀘스트와 월드탐험 가능 

 

- RPG mechanics, eagle, and ship combat is all returning 

RPG적 요소, 이글, 해상전투가 돌아옴 

 

- Ship combat is toned down to focus more on exploration 

해상전투의 비중은 모험활동에 비해 줄어들 것. 

 

- Game is more focused on exploration, removing question marks on the map, and making players want to explore locations for better loot (like Breath of the Wild) 

게임은 모험활동에 포커스를 맞추며, 퀘스트 마크가 맵에서 사라지고 플레이어가 더 나은 루팅을 위해서 지역을 직접 탐험하도록 유도 (젤다 브레스 오브 와일드처럼) 

 

- Larger emphasis on build and armor usage. 

건물과 갑옷에 많은 주안점을 둠(고증 얘기하는듯) 

 

- Player has ability to change outfits on the fly, which can speed up or slow down notoriety build up in different kingdoms and stop Sheriffs coming after you 

플레이어는 외관 변경 가능 (각각의 왕국에서의 악명도를 높이거나 줄여 현상금 사냥꾼등이 플레이어를 쫒아오는것 관련) 


출처 : http://bbs.ruliweb.com/pc/board/300007/read/2184218?#csidx64c5926b57ef2e9afc728ff2245f5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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