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캡콤 닌텐도 스위치 몬헌 신작 몬스터 헌터 라이즈 게임 정보 모음

뱀선생게임 2020. 9. 21. 09: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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캡콤 닌텐도 스위치 몬헌 신작 몬스터 헌터 라이즈 게임 정보 모음

 

Capcom은 새로운 플레이어가 시리즈에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향후 Monster Hunter 타이틀 (예 : Monster Hunter 3 및 Monster Hunter 4)에 더 이상 넘버링 번호 제목이 지정되지 않을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라이즈는 파생작(월드 포터블 같은) 및 스핀 오프(외전) 작품이 아니라고도 밝혔습니다.

 

아마도 진입 장벽 낮춘 몬헌월드가 히트하니까 기존 게임팬 및 전통보다는 조금씩 계속 신규 유저에게 진입 장벽을 낮춘 작품을 계속 출시할걸로 보임.

캡콤 마케팅 커뮤니티 매니저 Josh Dahdrai 인터뷰 정보 요약

– 몬스터 헌터 라이즈의 세계는 기본적으로 몬스터 헌터 월드의 원활한 탐험을 기반으로 구축

– 플레이어와 몬스터는 화면을 로드하지 않고도 영역 사이를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다 (단, 완전한 오픈월드는 아니다)

 

– 앞으로 수개월 내로 더 많은 크리쳐를 공개 할 예정

– 라이즈의 특징 중 하나는 더 다양한 몬스터의 유형이다.

– 출시후 다수의 무료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다.

– RE 엔진 사용 재확인

– 초당 30 프레임을 목표로 한다.

– 몬스터 헌터의 전통을 유지하며 더욱 신선한 몬헌 만의 경험을 제공할 예정

– 라이즈는 기존 몬스터 헌터 시리즈의 모든 DNA 를 보유하고 있다.

– 라이즈는 몬헌 시리즈의 파생작 또는 외전 같은 타이틀이 아니다 (본가 외전 논란 불식)

 – 몬스터 헌터 개발팀은 그 타이틀의 특징에 맞는 방식으로 네이밍을 정하는데 더 관심이 많다 (타이틀을 정하는데 넘버링은 중요한 문제가 아니라는 뜻)
  
- 몬스터 헌터 라이즈는 2021년 3월 26일 닌텐도 스위치로 발매 예정이다.

youtu.be/ofUx1XPtPB8

 

출처 : nintendosoup.com/capcom-says-future-monster-hunter-titles-will-not-be-numbered-anymo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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