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프로야구H2 - EX카드, 매니저룸 등 4월 두번째 업데이트 예고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7. 4. 26. 18:00

본문

반응형

[뱀선생] 프로야구H2 - 2017년4월28일 EX카드, 매니저룸 등 업데이트 예고 


요즘 틈틈히 재미있게 즐기고 있는 엔씨소프트의 야구 모바일게임인 프로야구H2 ㅋㅋㅋㅋ


구단 운영 장르인 프야매 후속작인만큼 크게 컨트롤할 필요 없이 깔짝깔짝 구단 육성중~

(물론 경기 결과 예측은 잘 못하고 있어서 약간 빡침 이런건 스포츠토토 유저가 엄청 잘할듯 ㅋㅋㅋㅋ)


어쨌거나 4월 2차 업데이트를 예고하며 

새롭게 추가될 시스템들을 공개했음.


2017/04/12 - [게임 정보] - [뱀선생] 프로야구H2 - 4월 첫 업데이트 예고 내용


가장 크게는 EX카드가 추가됨.

프야매에서 있었던 그해에 가장 잘한 타자1명, 투수1명을 선정해 특별 EX등급을 부여한 카드.

예를들어 09년 기아의 우승을 이끌었던 로페즈라던지 2010년 타격 7관왕 씹어먹은 10이대호, 2015년을 씹어먹은 NC 15테임즈 등등

다만 지존카드인만큼 레알 끈판왕 조건들이 필요함;;;

1. 일단 획득하려면 선수 조합 900%이상에서 랜덤 획득

2. 6성까지 최종 승급시키려면 그 선수의 골든글러브 카드 + 라이벌카드가 필요 -_-;;;

(예를들어 EX 15테임즈를 풀스택으로 만드려면 6성 15 골글테임즈와 5성 15박병호 카드 + 골든글러브트로피50개 ㅋㅋㅋㅋㅋ)

(프야매출신 헤비과금러들에게는 게임이 너무 쉽다는 평가가 종종 있어서 레알 끝판왕 급을 만든것 같음.... 

일반 유저는 EX 선수카드 먹을 순 있어도 풀육성은 힘들듯 -_-ㅋ)


거기에 레드벨벳 의상이 들어가는 매니저룸 및 다양한 이벤트가 추가되는것 같음.


트리플A(AAA)리그까지 올라갔는데 

이번 업데이트도 기대합니다~~~ㅋ 




[업데이트] 4월 28일 (금) 업데이트 소식 안내


구단주 여러분 안녕하세요!

승부하라! 예측의 묘미, 프로야구 H2 입니다.


살랑 살랑 봄내음이 가득했던 4월도 이제 끝나가네요.

새로운 5월을 맞이하기 전 4월 2차 업데이트 소식을 통해 소개 드렸던

<4월 업데이트 v2>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업데이트 전 추가 항목 혹은 수정 사항이 있을 경우 추가 안내드릴 예정이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 신규 선수카드 <EX카드> 추가

- 연도 별 타자/투수 1명씩 총 18명(타자 9명/투수9명)의 신규 선수카드 <EX카드>가 추가됩니다.

- EX선수는 선수조합으로만 만나실 수 있으며, EX등급으로 성장시키기 위해서는 특별한 재료가 필요합니다.

- EX선수를 통해 보다 강한 구단을 만들어보세요.


● 리그 승강 시스템 개편

- 순위 기반으로 리그 승강 시스템이 개편됩니다.

- 일반 시즌에서 일정 순위 이상으로 정규 시즌을 마칠 시 승격 기회 시즌으로 이동되며,

  일반 시즌에서 일정 순위 이하로 정규 시즌을 마칠 시 강등 위기 시즌으로 이동 됩니다.

- 자세한 리그 승강 시스템 적용 기준은 [리그 승강 시스템 개편 안내]을 참고해주세요


● 이벤트 존 추가

- 지난 1차 업데이트 때 말씀드렸던 <이벤트 존>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 <스트라이크존> 제휴와 함께 이벤트 존이 오픈됩니다.

- <스트라이크존> 이벤트의 자세한 일정은 이벤트 공지에서 확인 부탁 드립니다.

- 이벤트 존은 "챌린지-시범경기" 내에서 <스트라이크존>을 클릭하시면 스페셜 스테이지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 매니저룸 추가

- 선수 육성 및 수집 지원을 위한 혜택이 더해진 다양한 매니저 의상 3종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 럭키 홈런레이스 이벤트 추가

- 보유하고 계신 위닝볼로 홈런치시고~보너스 위닝볼을 받으세요!

- 꽝 없는 럭키 홈런레이스 이벤트!가 구단주님을 기다립니다.

- <럭키 홈런레이스 이벤트> 이벤트의 자세한 일정은 이벤트 공지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 목표 달성! 위닝볼 마일리지 이벤트 추가

- 승급 지원 상자 2종 및 신규 육성 지원 상자 구매 시, 위닝볼 마일리지가 쌓입니다.

- 쌓여진 마일리지로 다양한 보상을 받으실 수 있는 찬스!

- 단, 4/28 ~ 5/12일동안만 위닝볼 마일리지가 적립됩니다.

- <위닝볼 마일리지 이벤트> 이벤트의 자세한 일정은 이벤트 공지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 결산 리포트 추가 보상 상향

- 싱글 A이상 리그의 시즌 결산 리포트 보상이 상향되었습니다.


● 광주 기아 챔피언스 경기장 추가

- 기아 선호구단 구단주님의 홈 경기에서 새로운 경기장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 기타

- 2군으로 선수를 내렸을 때 컨디션이 회복되지 않던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선수 컨디션이 최하(⇩)로 떨어지는 현상을 추가로 완화하였습니다.

- 리그 승강 및 매칭 방식 개편에 따라 승강권 표시를 수정하였습니다.

- 상점 내 에이스 팩 상품이 삭제되어 더 이상 구매하실 수 없습니다.

- 2장 이상의 선수 카드를 뽑으실 때 “Skip”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선수 카드를 뽑은 후 일정 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다음 카드가 뽑히던 기능을 삭제했습니다.

- 선발 투수 교체 시 확인 팝업이 추가되었습니다.

- 중계보기 시 iOS 특정 단말 튕김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현재 참여하고 있는 리그에 따른 명성 포인트 획득량이 수정되었습니다. 승격 기회와 강등 위기일 때도 명성 포인트 획득량이 차등화됩니다.

- EX카드 선수 앨범 미션(총 9개) 및 보유 업적이 추가 되었습니다.

- 중반기 결산 리포트에서 주목 선수 선택 후 시즌 최종 결산 리포트에서 선택한 주목 선수가 나타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불펜 투수 교체 시 컨디션 그래프와 이펙트가 정상적으로 수정되었습니다.

- 규정 타석/이닝 적용으로 인해 기록실과 순위에 나타나던 이상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순위표의 투수 세이브/홀드 기록이 정상적으로 수정되었습니다.

- [선호 구단 신규 선수를 15명 획득하자] 도전과제가 "특정 포지션(선호 구단 무관) 획득 업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챌린지-도루찬스 미니게임 플레이 중 디바이스 뒤로가기 버튼 터치 시 게임을 진행할 수 없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불규칙적으로 빈 화면이 출력되던 페넌트레이스 경기 보상 결과 화면이 수정되었습니다.

- 시범경기 300승에 도달하지 못했으나 보상이 지급된 것으로 표기되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페넌트레이스에서 선수 상세 정보와 팀 타자기록의 장타율이 상이하게 출력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타순 메뉴에서 '위치변경'을 진행한 후 라인업 선수 교체를 취소하면 라인업 확정 버튼이 출력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불펜 투수 교체 후 라인업 메뉴의 선수 교체를 취소하고 라인업 확정 시 불펜 투수 메뉴에서 교체한 선수가 나타나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프로야구H2 운영진들은 구단주님께서 남겨주시는 목소리를 놓치지 않도록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게임 이용 시 발견된 문제의 경우 충분한 테스트 및 수정 일정 등의 논의를 통해 업데이트와 함께 지속적으로 수정할 예정이며,

컨텐츠 추가에 대한 의견 또한 놓치지 않고 추후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 드리겠습니다.


4월의 마지막의 업데이트와 함께 보다 더 즐거운 H2가 되시길 바라며,

다가오는 5월에도 업데이트 소식을 들고 오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출처 : https://h2.plaync.com/board/update/view?articleId=36695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