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오리진 출시 전 해보는 전작 어쌔신 크리드 신디케이트(2015) 오프닝 및 초반 게임플레이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17. 9. 7. 14:43

본문

반응형

[뱀선생] 오리진 출시 전 해보는 전작 어쌔신 크리드 신디케이트(2015) 오프닝 및 초반 게임플레이


2017년 10월 27일 발매하는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 (Assassin's Creed Origins).


그래서 2015년 10월 23일 출시된 유비소프트의 전작 

어쌔신 크리드 신디케이트 (Assassin's Creed Syndicate, 2015) 한글판을 플레이해봤음 ㅋㅋㅋㅋ

PC 유플레이 플랫폼이라 1080p 해상도 60프레임에 한국어 자막, 엑스박스원 무선 패드도 잘 지원하네요~


오리진 나오기 전에 후딱 엔딩봐야겠음~



(어크 신디케이트 싱글 캠페인 시네마틱 오프닝 영상 및 초반 10분 게임플레이 영상)


근데 이제는 현대  파트는 아예 오프닝으로 퉁처버리는건가? 

전작 유니티도 엔딩까지 봤지만 현대파트는 메인스토리만 했을때 아예 존재감이 없었음 ㅋㅋㅋㅋ 

(어쌔신크리드 시리즈를 완성시킨 어크2 에지오 3부작에서는 현대 파트가 상당히 크던데 의외였음)

 

어쨌거나 산업혁명 시기 19세기 영국을 바탕으로 해서 그런지 초반부터 우중충한 날씨에 바로 공장을 습격하네요 ㅋㅋㅋㅋㅋ 

전투 방식이 유니티와 살짝 다른게 주인공 제이콥 프라이는 주먹질 콤보 난타라 뭔가 더 화끈한것 같음 ㅋㅋㅋㅋ


어쌔신크리드 신디케이트 싱글 캠페인 스토리 재생목록 링크 : https://youtu.be/_CCQ7C0_E4Q?list=PL_kuC_6OTe32bCeg9CXJEBeo0H_OloNcm


싱글 스토리 시퀀스1 페리스의 작업장.

주인공이 이번엔 쌍둥이 남매인데 누나 이름은 이비 프라이, 남동생 이름은 제이콥 프라이. 

첫번째 암살 목표는 철강 공장 사장인 루퍼트 페리스. 

열악한 근무 환경으로 직원들이 많이 사망했다고 함 -_-;;;


싱글 스토리 시퀀스2 간단한 계획.

이번에는 쌍둥이 누나 이비 프라이로 플레이. 

암살 목표는 데이비드 브루스터로 템플 기사단 소속 과학자를 제거해야함. 

루시 쏜이라는 새로운 인물도 등장하는데 템플 기사단의 2인자라고 카더라.


출처 : 뱀선생서브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qeP89HSZMb60P4UOIDlKMg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