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피파온라인3 노래, OST 정리 - 글렌 체크 등등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6. 3. 6. 07:30

본문

반응형

피파온라인3 노래, OST 정리 인벤 올롤롤늑다만


안녕하세요. 울롤롤 늑다만입니다.

피투떄부터 피파를 해온 유저로써 피파가 물리엔진,회사, 전체적으로 많이 변했고 노래도 변했습니다.

전에는 항상 '너를원해' 만을 들으면서 게임 했던것같은데 어느새 노래 종류도 많아졌고 더 좋아졌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럼 노래 정리 시작하겠습니다.

참고로 필자는 어휘력이 매우 구려서 글이 노잼일 가능성이큽니다. 양해 부탁드려요.


1.Chunk! NO, Captain Chunk! -The Other Line.


처음 들어가자 마자 나오는 노래입니다.

나우 텔 미더 트루스 ~ 2차 비번 입력하자마자 나오죠.

멜로디도 중독성있고 신나는 노래네요.



2. All Time Low -Dear Maria, Count me In


목소리가 익숙해서 검색해봤더니 물리엔진 패치전의 '우워~ 우워~ 밤바라밤밤밤밤' 

Time bomb 를 부른 All Time Low 의 노래 네요~

마리아~마리아~ 하는 노래가 이노랩니다.



3. Fall Out Boys - The Pheonix


'레이즈 유 라이크어 피닉스 ~' 가사 그대로 제목도 '더 피닉스' 네요.

워낙 유명한 노래라서 들어보신적 있으실겁니다.



4. Martim Garrix - Animals


처음부분만 들으시면 " 어? 이거 엔진전에 있던 노래 아니야?" 하실수도 있으실텐데 

초반만 비슷하고 뒤부터는 완전히 다릅니다. 째깍째깍 거리는 배경음이 매력있습니다.

엔진전 비슷한 노래 : Ekstrak -Staggered Injection



5. Jax Jones - Yeah Yeah Yeah

 

"예 예 예 ~ 예 예에 예~ " 하는 노래가이 노래입니다.

많이 나오는 노래들중 하나입니다.



6. Icona Pop - Emergency


"빰 빰빰빰 빰 빰빰 빰" 클럽노래 같은 노래 Icona pop 의 emergency.

제목그대로 '디스 이즈 이멀전시~" 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7.Tiggs Da Author - Run


'아이런어 웨이 프럼 바이킹스~" 로 시작하는 기분좋게 만드는 힙합 노래! 

'Run Run Run' 하는 부분이 중독성있습니다.



8.The Sunshine Underground - Put You In Your Place


자주 나오는 노래는 아니지만 

피파 노래중에서는 가장 신나는 노래가 아닐까 생각이듭니다.



9. Glen Check -Vogue Boys And Girls


피파 노래중 유일하게 한국 분들이 부르신 노래입니다.

첨엔 무슨 외국 밴드인줄 알았는데 글렌체크 노래더군요.

제가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노래입니다!

멜로디가 귀에 쏙쏙들어오고 중독성있습니다.

(글렌 체크 ㅋㅋㅋㅋ 예전 유스케에도 나오고 좋아했던 밴드. 신스 락을 하는 그룹. 참고로 소속사는 자우림이 있는 사운드홀릭

광고 음악으로 많이 쓰이고 참고로 Vogue Boys And Girls가 수록된 정규1집 Haute Couture은 2013년 한국대중음악상 댄스&일렉트로닉 앨범부문 수상)


마치며.. 피파노래있는대로 다 써봤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그럼 이만! 즐겜들 하셔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