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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스컴 2 - 첫번째 대규모 패치노트 + 무정부의 후계자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6. 3. 11. 07: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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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스컴 2 - 첫번째 대규모 버그패치 패치노트


(단, 시스템을 여러가지로 손 보는 패치였다 보니 창작마당의 모드들이 작동을 안하는 오류를 뿜어내고있습니다.)


Performance


* Added Zip Mode gameplay option. While Zip Mode is enabled animation (like step outs & gremlin movements) speeds are significantly increased. Normal movement animations are moderately increased.

* 게임플레이 옵션에 집 모드 추가. 집 모드가 활성화 되면 애니메이션(문 박차기나 그램린 움직임 같은) 속도가 극적으로 증가합니다. 일반적인 이동 애니메이션은 적당히 증가합니다.


* Fixed an issue where shadow rendering during glam cam shot transitions was slowing down performance

* 시네마틱 카메라 화면으로 전환할때 그림자 랜더링이 성능을 저하시키는 문제를 수정.


* Support for nVidia SLI and AMD Crossfire

* nVidia SLI 및 AMD Crossfire 지원


* Removed MSAA options from default presets and adjusted autodetect to target 40FPS instead of 30FPS

* 기본 옵션에서 MSAA 제거, 그래픽 자동 감지 시 목표 FPS를 30에서 40으로 조정.


* Reworked Light Clipping Manager

* 광원 조절 매니저 재작업


* Particle Vertex Buffer Reallocation

* 입자 정점 버퍼(?) 재배정


* Optimization to shadows in the Avenger

* 어벤저 내부의 그림자 최적화


* Enable triple buffering to fix VSync performance

* 트리플 버퍼링 활성화로 수직동기화의 성능 문제 해결


* Shadowed light fade out within Avenger; Disabled Post & Pre Mission cinematic lights not being used

* 어벤저 내부에서 음영이 천천히 사라짐; 임무 시작 & 완료 시의 시네마틱 화면에서 사용되지 않는 광원효과 비활성화


* Disabled shadow casting from character lights w/in Avenger

* 어벤저 내부 광원으로 인한 캐릭터 그림자 연산 비활성화


* Reduced High Shadow Resolution - Reduce shadow resolution when set to HIGH to 1536, instead of 2048

* 그림자 높음 설정의 해상도 감소 – 그림자를 높음 설정 시, 그림자 해상도가 2048이 아닌 1536으로 줄어듬.


* Reduces the impact count of the Avatar Rifle

* 아바타 소총 사격의 충격 수 감소


* Removed a hitch that occurs when the camera enables/disables building visualizer

* 빌딩 시각화 도중 카메라가 활성/비활성화 되는 얽힘 문제 해결


* Deferred profile saves to next tick. This prevents multiple calls within the same frame from creating multiple requests to save the profile

* 프로파일 저장을 다음 틱으로 지연시킴. 이를 통해 동일한 프레임 내에서의 다중 콜이, 다중 프로파일 저장을 요청하는 것을 방지함.


* After changing graphics settings, based on the selected preset, extra crew will be capped

* 그래픽 설정 변경 후, 선택한 프리셋에 따라 (메인화면에 등장하는) 추가 요원 수가 한정됩니다.


* Character head mesh optimized

* 캐릭터 머리부위의 매쉬 최적화



Gameplay


* Added a new recommended Steam Controller configuration with support for additional actions

* 추가적인 버튼을 지원하는 새로운 권장 스팀 컨트롤러 설정 추가


* Fixed an issue where VIP units would take damage when their origin location was damaged

* VIP 유닛들이 (이동 후에도) 최초 등장 위치가 공격당하면 피해를 입는 문제 수정


* Mimic beacon rebalance: Price increased to 75 (100 on legend, 3 corpses on legend). Mimic beacons can no longer take cover, and are guaranteed to be hit by enemy shots.

* 복제 신호기 유인체 리밸런스: 제작가격 75로 상승 (전설 난이도에서는 100, 시체도 3개 필요). 복제 신호기 유인체는 더 이상 엄폐효과를 받지 못하며, 적들의 공격에 반드시 적중당함.


* Fixed an issue where Promotion Earned text appeared before action is seen on screen

* 화면에 행동이 보여지기도 전에 진급 메시지가 표시되는 문제 수정


* Fixed an issue that was preventing civilians from pathing to ladder tiles.

* 시민들이 사다리 타일로 이동하는 것을 가로막는 문제를 수정


* Fixed an issue where Character Pool choices like Class, Attitude, and props did not save

* 캐릭터 풀에서 선택한 클레스, 태도, 소품들이 저장되지 않던 문제 수정


* Fixed an issue where weapons did not keep names and customizations upon tier bump

* 티어 상승시 무기 이름 및 커스터마이제이션 이 유지되지 않는 문제 해결


* Fixed an issue causing some scan timers to go into negative time

* 때때로 스캔 시간이 마이너스로 내려가는 현상을 일으키는 문제 수정


* Engineering items that are full squad upgrades are now designated in the UI

* 분대 최대 확장시에도 기술실 아이템들이 UI에 올바르게 표시 됩니다.


* Wet Work is no longer retroactive

* 게릴라 학교의 킬러(Wet Work) 업그레이드는 더 이상 소급적용 되지 않습니다.


* Fixed an issue where the Ever Vigilant AWC perk did not work for Sharpshooters

* 고급 전술 센터(AWC)를 통해 배운 철저한 감시 기술이 저격병에서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


* Buildings don't cut down when tabbing through units

* 탭으로 유닛 간 이동시 건물 그래픽 표시가 끊어지지 않음


* Fixed an exploit that skips the AI turn by spamming the END/BACKSPACE button while the Player's last action is being visualized

* 플레이어의 마지막 행동이 보여지는 동안 END/BACKSPACE를 연타하면 AI 턴을 건너뛰는 악용행위를 수정


* Rapid Fire and Chain Shot visualization optimized to get the second shot to fire faster

* 두 번째 사격을 빠르게 해서, 속사와 체인샷의 시각표현을 최적화


* Fixed an issue where shot GHUD wings would close following a number of actions

* 몇 번의 행동 후 사격 정보 화면의 양쪽 날개가 자동으로 닫히는 문제 수정


* Fixed an issue where crit chance would be negatively affected by shots with a success chance greater than 100

* 100%를 초과하는 명중률이 치명타 확률에 부정적인 영향을 주는 문제 수정


* Graze is no longer a chance for 100% shots. Targets being shot by a concealed attacker cannot dodge.

* 회피:찰과상은 더 이상 100% 사격에서 발생하지 않습니다. 잠행중인 공격자가 쏜 사격은 회피 할 수 없습니다.


* Optimized Return Fire hits causing long delays

* 응사의 명중이 일으키는 긴 지연시간을 최적화


* Optimized AI reveals causing long hangs

* 새로운 AI 발견이 일으키는 긴 지체시간을 최적화


* Optimized Wait actions causing long timeouts

* 대기 행동들이 일으키는 긴 대기시간을 최적화


* Optimized falling unit visualization to timeout faster

* 대기시간을 빠르게 해 낙하 유닛의 시각표현을 최적화


* Updated the Geoscape save description to use the localized HQ time, instead of previously used GMT game time

* 지구본 저장 설명에서 기존의 GMT 게임시간 대신, 지역별 HQ 시간을 사용하도록 업데이트


* Fixed an issue with an invalid spawn point on a specific Retaliation mission plot

* 특정 보복 미션 시작 시 잘못된 위치에서 등장하는 문제를 수정


* Destroyed cover does not take reduce % to-hit on enemies

* 파괴된 엄폐물이 더 이상 적들에게 명중감소%를 제공하지 않음



Systems


* Players will now be able to press “Load Anyways” when loading a save when the mods used are not present

* 플레이어는 이제 사용하던 모드들이 없어졌더라도 “Load Anyways” 버튼을 눌러 세이브 로딩이 가능합니다.

(원래 모드에 있던 기능이 넘어온 것)


* New option to only use Character Pool creations until the pool is exhausted

* 캐릭터 풀의 안의 캐릭터가 다 사용될 때까지, 캐릭터 풀만 사용하는 새로운 옵션

(원래 모드에 있던 기능이 넘어온 것)


* Bulletproofing bad saves from causing main menu crashes

* 메인 매뉴에서의 충돌로 인한 세이브 파일 오염 방지


* Fixed an issue causing hitches in strategy

* 전략 화면을 꼬이게 하는 문제 수정


* CookerSync and FxdBuildTool changes to get CrashDumpPerssion tool to distribute – opt to send in crash dumps to Firaxis.

* CrashDumpPerssion tool을 배포하기 위해 CookerSync 와 FxdBuildTool를 바꿈 – Firaxis 로 crash dump 보내기 최적화


* Destroy soldier spawn created during after action walkup sequence

* 액션 워크업 시퀀스 후 생성되는 병사 저당물을 파괴함 (?)


* Fix for out of bounds world data access in destructibleActor

* destructibleActor에서 범위를 넘어선 월드 데이터 연결 시도를 수정


* Fixed an issue where players gets stuck in an infinite turn loop

* 플레이어가 무한 턴 루프에 빠지는 문제 수정


* Fixed an issue where armor customizations did not save

* 방어구 커스터마이제이션이 저장되지 않는 문제 수정


Graphics


* Unit Highlighting Flash when targeting units

* 목표로 지정된 유닛에게 유닛 강조 조명이 추가됨


Writing


* Removed “Stasis Lance” from subtitles

* “정지의 창”(?)을 자막에서 제거함


Multiplayer


* Fixes slow communications with internet players resulting in delays between actions, turns, and end-of-game screen.

* 느린 인터넷을 사용하는 플레이어가 행동, 턴, 게임 종료 스크린에서 지연되는 현상을 수정


* Added camera rotation to MP

* 멀티플레이에 카메라 회전 추가




엑스컴 2, '무정부의 후계자' 3월 18일 출시


파이락시스 게임스(Firaxix Games)와 2K는 엑스컴2(XCOM2)의 첫번째 DLC팩인 무정부의 후계자(Anarchy’s Children)를 오늘 3월 18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DLC에는 레인포스먼트 팩이 포함되어 있으며, 단독으로 구매 가능하다. 


무정부의 후계자는 사용자 임의대로 병사들의 외관을 변경할 수 있는 기능에 백 개 이상의 이국적이며 특이한 새로운 옵션들을 제공하는데 헤어 스타일, 페이스 페인팅, 방어구, 데칼 스티커, 하단 얼굴(마스크), 헬멧, 마스크 등이 새롭게 추가된다.


병사들은 모든 것이 파괴되어 완전한 혼돈이 가득한 전장에서 위협적인 전술 스타일로 어드밴트와 에얼리언들을 공포의 도가니로 몰아 넣을 것이다. 병장 급이나 그 이상의 병사들만 무정부의 후계자에서 제공되는 외관상의 옵션들을 모두 사용할 수 있다. 


추가적으로, 방대한 양의 퍼포먼스 최적화를 포함한 패치를 준비 중에 있다. 자세한 정보는 곧 공지될 예정이다. 


**무정부의 후계자 및 엑스컴 2를 다운로드하려면 스팀 계정이 있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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