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요즘 한글화 잘해주는 세가, 신 사쿠라 대전 쉔무 1 & 2 등 신작 게임 공개 ㅋ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4. 15. 03:18

본문

반응형

[뱀선생] 요즘 한글화 잘해주는 세가, 신 사쿠라 대전 쉔무 1 & 2 등 신작 게임 공개 ㅋ


제목 그대로 요즘 한글화 잘 해주는 일본 게임 회사인 세가 SEGA.


2018년 4월 14일 일본 베르사르 아키하바라에서 세가 페스 2018이라는 행사를 진행했음.

거기서 몇가지 신작이 공개 됐는데 

나름 기대해볼만한듯 ㅋㅋㅋㅋ


참고로 페르소나5, 베요네타, 소닉매니아, 용과 같이, 워해머2, 풋볼매니저2018 등 평가가 좋은 게임도 많으반면

소닉포스, 워해머 40K 던오브워3 같은 폭망한 최근 게임도 있어서 

세가 게임은 뭔가 살짝 불안한 느낌도 있음 ㅋㅋㅋㅋㅋ


(참고로 개인적으로 가장 많이 즐긴 세가 게임은 지금은 망한 프로야구매니저 프야매 ㅋㅋㅋㅋㅋㅋ)


1. 닌텐도 스위치 세가 에이지스 SEGA AGES


옛날 세가 클래식 고전 게임들을 닌텐도 스위치로 이식한 합본.

15종 이상의 게임이 포함된다나?

일단 공개한 3가지 게임은 소닉 더 헤지혹, 썬더포스4, 판타지스타


2. 복각판 메가 드라이브 미니 콘솔 공개


닌텐도 슈퍼 패미컴 클래식 미니 같은 복각판 콘솔이 흥해서 그런지 세가도 따라하는것 같음.

메가 드라이브 탄생 30주년이라나?

TV 등 디스플레이에 연결해 예전 16비트 메가 드라이브 게임을 즐길 수 있다고 함.

2018년 출시 예정


3. 말고 많고 탈도 많은 쉔무 1&2


아예 쉔무 1편과 2편을 하나로 합쳐서 리메이크 발매한다고 함.

2018년 하반기 출시 예정이고 PS4 XBOX ONE PC 멀티플래폼 지원.


4. 사쿠라대전 신작 신 사쿠라 대전 공개


예전 세가의 IP 였던 사쿠라대전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현 시대에 맞는 최신 플랫폼과 콘텐츠로 개발중이라고 함.

배경은 다이쇼 29년의 제도 도쿄라는데 정확히 뭔소리인지는 모르겠음.

세가 대표말로는 세가가 총력을 기울여 제작중이니 향후 정보를 기대해주세요라고.....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