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삼국지13 한글판 스크린샷 및 정보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6. 5. 16. 17:13

본문

반응형

[뱀선생] 삼국지13 한글판 스크린샷 및 정보


전통의 코에이 삼국지 시리즈의 최신작 삼국지13 한글화 정보 및 스크린샷이 떴네요.

유통사 디지털터치 쪽에서 한글화 발매를 하는것 같고

출시일이 정확히 공개되진 않았는데 2016년 6월 중 발매 예정이라고 함.


발매 가격은 트레저박스(한정판) 118,000원과 일반판 63,800원.

참고로 한글화는 플스4와 PC 스팀판만 한글화 발매하는걸로 알고 있음.

지금 스팀 일본어, 중국어 버전의 가격은 97,000원 ㅎㄷㄷ;;;

정말 패키지가 6만원대로 나오면 다 패키지로 가겠네 ㅋㅋㅋㅋ


(근데 그래픽은 참 답이 없는것 같아보인다... 최신게임 맞는가???)


디지털터치, 삼국지 13 한글판 스크린샷 공개


디지털터치, 삼국지 13 한글판 스크린샷 공개



이것이 바로 삼국지.

백화 요란의 영걸극.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 www.digital-touch.co.kr)는 코에이 테크모 게임즈의 역사 시뮬레이션 ‘삼국지’ 시리즈 최신작 "삼국지13" 한글판의 스크린샷을 공개하였다.

 

‘삼국지’ 시리즈는 코에이 테크모에서 제작한 역사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중국의 삼국시대를 무대로 위,촉,오 3국이 대륙의 패권을 두고 경쟁을 펼치는 스토리로 구성되어 있다. 게임에 등장하는 난세의 영웅들을 직접 컨트롤하면서 각 무장들의 삶을 감상할 수 있고, 플레이어가 직접 중화통일을 위한 나만의 삼국지 역사를 만들어 나갈 수도 있다.


"삼국지13"은 모든 무장 플레이로 선명하게 그려지는 인간 드라마, 가장 말단의 일개 무장에서부터 군주까지, 시리즈 최다 700명 이상의 무장 중에서 좋아하는 무장을 골라 내 마음대로 삼국지를 즐길 수 있는 전 무정 플레이를 도입했다. 또한, 장대한 스케일로 펼쳐지는 스펙터클 배틀 야전, 수상전, 공성전 등의 장대한 전략과, 전투와, 광대한 중국 대륙을 무대로 한 삼국지를 그린 다이나믹함이 풀3D 1장의 맵에 의한 압도적인 비쥬얼로 표현되었다.

 

PlayStation®4와 PC로 발매 예정인 한글판 “삼국지13”의 한정판인 ‘트레저 박스’는 일본판과 동일한 구성으로 발매 될 예정이다. 트레저 박스 구성품으로 게임 소프트웨어, 삼국지 오리지널 사운드트랙CD, 삼국지 13특제 탁상형 캘린더, 삼국지13 무장 아트 클리어 파일(전15종), 삼국지13 시부사와 코우 비전공략집 & 무장 아트북이 동봉된다. 


한글판 “삼국지13”은 2016년 6월 중 발매 예정이며, 예약 판매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추후 게임피아 블로그(http://blog.naver.com/gamepia2013) 및 페이스북 (http://facebook.com/egamepia)를 통해 공개 될 예정이다.


삼국지13 타이틀 메인 화면





이게 삼국지13 일기토 화면인가 봄.


도시 내정 화면


전쟁 전투 화면??? 일단 콘솔판 화면 같은데 PC판도 패드 지원하나???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