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토탈 워 워해머 한글판 5월 24일 출시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6. 5. 19. 11:17

본문

반응형

[뱀선생] 토탈 워 워해머 한글판 5월 24일 출시


5월24일에 출시하는 토탈워 워해머.

토탈 워는 관심 밖 시리즈였는데 어째 이건 해보고 싶네요.

토탈 워 시리즈와 워해머 세계관의 콜라보 ㅋㅋㅋㅋ


대충 보니까 내정은 삼국지처럼 턴제로 운영하고 전쟁은 실시간으로 플레이하는듯???

데누보 장착된다는 루머, 썰이 있고 3부작으로 발매된다고 하네요.

확실히 한글화 정발에 패키지 가격이 싼데 흐음... 그냥 돈 더 주고 스팀판 사서 재미없으면 환불할까나 ㅋ


토탈워: 워해머(Total War™: WARHAMMER®, 2016)

개발사 : Creative Assembly 

배급사 : 세가

출시 날짜: 2016년 5월 24일

지원 언어 : 한국어 자막

가격 : 스팀판 59,800원, 정발 패키지 55,000원, 다이렉트 게임즈 55,000원

(정발 패키지 사진 및 예약구매시 카오스 워리어 종종팩 지급)



공식 유튜브 채널 - 토탈워: 워해머 소개, 가이드 영상


턴제 전략 시뮬레이션과 대규모 실시간 전투의 완벽한 조합!

토탈워: 워해머 5월 24일 정식 한국어화 발매!

개성 넘치는 네 종족(제국, 드워프, 그린스킨, 뱀파이어 제후)으로 올드월드 정복을 위한 전투에 뛰어 드세요!



토탈 워: 워해머 게임 정보 및 특징


<토탈워: 워해머>는 턴제 전략과 대규모 실시간 전투의 조합으로 유명한 토탈워 시리즈의 신작으로 시리즈로서는 최초로 거대한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합니다. 놀라운 스케일과 디테일을 통해 보드게임으로 유명한 워해머 판타지 배틀(Warhammer Fantasy Battles)의 올드월드를 완벽하게 재현해 냈습니다.


■ 세상을 정복하라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하는 첫번째 토탈워 시리즈. 광대한 샌드박스형 캠페인 맵에 보이는 것은 모두 정복할 수 있는 자유도와 깊이 있는 게임 플레이를 경험해 보세요. 강력하고 위험한 생명체가 살고 있는 다양한 마법 지형에서 지금껏 상상하지 못한 스케일의 전략을 펼칠 수 있습니다.


■ 종족을 이끌어라

인간들의 제국, 복수심에 불타는 드워프, 잔인한 뱀파이어 제후와 인정사정 없는 그린스킨, 완전히 다른 네 종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각 종족은 고유의 캐릭터, 캠페인 매커니즘, 전투 유닛과 플레이 스타일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 전설의 영웅을 움직여라

전설적인 8인의 영웅 중 한 명으로 여러분의 부대를 이끌어 보세요. 영웅은 고유의 퀘스트 체인을 통해 드러나는 각자의 스토리를 가지고 있으며, 이를 통해 획득한 전설적 무기와 갑옷, 탑승체와 강력한 전투 마법으로 무장할 수 있습니다.


■ 마법 폭풍의 활용

하늘을 가르고 전장을 뒤덮는 파괴적인 마법 주문으로 적들의 갑옷을 녹이고, 사기를 무너뜨리거나 아군을 강력하게 만들어 적군을 공격하세요. 마법사, 주술사, 사령술사를 여러분의 부대에 집결시켜 엄청나고 예측 불가능한 에너지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 가공할 몬스터

토탈워: 워해머의 전장은 드래곤의 포효와 기습, 거인의 괴성, 땅을 울리는 기병대의 말발굽 소리로 가득합니다. 초자연적 거대 괴수들은 근접전에서 수백의 작은 생명체를 한 번에 죽일 정도의 위력을 가집니다.


■ 하늘을 보라.

드워프의 자이로콥터로 적군을 괴롭히고, 무시무시한 와이번이 있는 최전선으로 돌진하세요. 토탈워 시리즈에서 최초로 공중 유닛의 화려한 움직임과 우월함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넓게 펼쳐진 전장에 날개 달린 유닛을 배치하여 완전히 새로운 전략을 시험해 보세요.



시스템 요구사양


최소 

운영체제: Windows 7 64Bit 

프로세서: Intel Core 2 Duo 3.0Ghz 

메모리: 3 GB RAM 

그래픽: (DirectX 11) AMD Radeon HD 5770 1024MB / NVIDIA GTS 450 1024MB / Intel HD4000 720p 

DirectX: 버전 11 

저장공간: 35 GB 사용 가능 공간 

추가 사항: *PC Integrated graphics chipsets require 4 GB RAM, e.g. Intel HD series.


권장 

운영체제: Windows 7/8.1/10 64Bit 

프로세서: Intel Core i5-4570 3.2GHz 

메모리: 8 GB RAM 

그래픽: (DirectX 11) AMD Radeon R9 270X 2048MB / NVIDIA GeForce GTX 760 2048MB  1080p 

DirectX: 버전 11 

저장공간: 35 GB 사용 가능 공간 

추가 사항: Total War: Warhammer is still in development and undergoing optimisation and comparability testing. These specs are subject to change.



토탈워 워해머 한정판 구성


토탈워 워해머 일반판 + 4종족 양각 메탈 케이스 + 인사이더 가이드 (+ 예약구매 특전인 카오스 워리어 종족팩)

정발 패키지 한정판 가격 67,000원.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