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오버워치, 블리자드 단편 애니메이션(시네마틱) 영웅(솔저76)

카테고리 없음

by 뱀선생게임 2016. 5. 23. 06:04

본문

반응형

[뱀선생] 오버워치, 블리자드 단편 애니메이션(시네마틱) 영웅(솔저76)


오늘 새벽 오버워치 4번째이자 마지막 단편 애니메이션, 시네마틱이 공개 됐습니다.

주인공은 솔저76이네요. 맵은 멕시코 도라도(Dorado) ㅋ


예전 1~3편 시네마틱 단편 애니메이션을 포스팅 했던 예전 글 링크 ㅋ

2016/05/17 - [게임 연재/오버워치] - [뱀선생] 오버워치 단편 애니메이션 용(한조, 겐지 편) 공개



오버워치 단편 애니메이션 | “영웅”


블리자드의 네 번째 단편 애니메이션에선 과거의 습관을 버리지 못한 옛 오버워치 요원이 주인공입니다. 단편 애니메이션, "영웅"을 감상하시고 5월 24일에 PC, Playstation 4, Xbox One으로 전투에 합류하세요: http://www.buyoverwatch.com


이번 "영웅"편에서 베일에 싸인 군인, 솔저: 76는 로스 무에르토스 조직 폭력단의 불법 행동을 감지하고 개인적인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도라도로 떠납니다. 하지만 그곳에서 자신의 임무 수행을 위협하는 예상치 못한 사건과 맞닥뜨리게 됩니다.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OverwatchKR

공식 트위터: https://twitter.com/OverwatchKR



오버워치 공격 영웅 솔저:76(김병장) 스토리


이 시간부로 우린 모두 군인이다.

우리는 정의다!

We're all soldiers now.

We are justice!


전 세계의 수배를 받고 있는 무법자, 일명 “솔저: 76”는 오버워치 몰락의 배후에 숨겨진 진실을 밝혀내기 위해 혼자만의 전쟁을 선포했다.


솔저: 76는 다수의 불법 기업, 금융 기관, 오버워치 보안 시설에 가한 연쇄 습격 사건으로 전 세계를 뒤흔들며 처음 그 모습을 드러냈다. 비록 표면적인 동기는 알 수 없지만, 어떤 이들은 솔저: 76가 전직 오버워치 요원이며, 조직을 무너뜨린 음모를 파헤치는 데 몰두하고 있다고 주장한다.


정체가 베일에 싸여 있는 가운데, 그는 미국의 "군인 강화 프로그램" 훈련을 받은 인물로 보인다. 월등한 신체 능력은 물론 다방면에서 일반 군인을 초월하는 능력을 지닌 솔저: 76는 그야말로 최강의 군인이라 할 만하다. 게다가 그는 오버워치 시설에서 강탈한 최첨단 무기들을 다룬다.


오버워치를 몰락시킨 자들을 심판하는 그 날까지, 솔저: 76의 전쟁은 결코 끝나지 않을 것이다.

내 이름은 잭 모리슨. 사람들은 날 영웅이라 불렀다.


난 20년 동안 오버워치를 이끌었다. 우린 옴닉 사태를 끝내고 더 나은 미래를 열었다. 그 찬란한 날들은, 길지 않았다...


전 세계에서 악당들이 나타났다. 우리는 세상을 지키지 못했다고 비난받았다. 시위가 벌어졌다. 그들은 바로 우리가 문제라며, 내 목을 요구했다. 그 요구는 이루어질 뻔했다.


... 음모였다. 오버워치는 안팍에서 공격받았다. 적들은 우리 본부를 폭파했다. 나와 함께..


그들은 내가 죽은 줄 알았다. 실제로 내 일부는 죽었지. 하지만 전쟁은 계속된다. 이제 난 비밀스럽게 움직인다. 오버워치를 무너뜨린 놈들을, 어둠 속에서 사냥한다.


날 뭐라 부르든 상관 없다. 난 그저... 군인일 뿐이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