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플스4 콘솔 추천 최고의 잠입 게임 리스트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9. 2. 28. 09:57

본문

반응형

플스4 콘솔 추천 최고의 잠입 장르 게임 리스트


PlayStation 4에서 최고의 스텔스 게임 15 가지를 확인해 봅시다 (일부 게임은 Xbox One, PC 및 Nintendo Switch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메탈 기어 솔리드 5 팬텀 페인

그렇습니다. 스토리 텔링은 고르지 않았고 결말은 다소 실망 스러웠습니다. 그러나 Kojima Productions의 Metal Gear Solid 5 : The Phantom Pain은 시스템 스텔스 게임 플레이를 약속합니다. 가드의 얼굴에 로봇 팔을 가이드하십시오. 말똥에 사보타지 호송. 어두워 질 때까지 기다리면서 더 많은 표지를 만들고 환경의 모든면을 성공적으로 활용하십시오. 이 모든 것만이 Metal Gear Solid 5 : Phantom Pain으로 가능한 것의 표면을 긁습니다.



히트맨2 

샌드 박스 설정은 항상 Agent 47의 강점이었습니다. IO Interactive의 Hitman 2는 이전 게임의 기본 요소를 새로운 장치, 기회, 위장, 도구 및 문제로 확대하여 마찬가지입니다. 당신이 첫 번째 시즌을 소유하고 있다면, 그 임무는 Hitman 2에서 가능할 것이지만 조금씩 다르며 새로운 장난감을 모두 지원할 것입니다. 스텔스 팬은 무엇이 더 있을까요?



데이어스 엑스 맨카인드 디바이디드

immusive sim과 RPG가 더 많지만, Deus Ex : Mankind Divided는 다양한 플레이 스타일을 지원합니다. 스텔스는 물론 그 중 하나이며, 벽을 통해 볼 수있는 스마트 비전, 눈에 보이지 않게하는 유리 쉴드 클로킹, 마지막 알려진 위치를보기 위해 스텔스 아봐타와 같은 도구를 사용하여 Adam Jensen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의 은닉 및 비 치명적 탈취는 은밀 함과 함께 임무에 대한 다양한 솔루션을 허용합니다.



디스아너드2

원래와 마찬가지로 Dishonored 2는 스텔스 게임과 스텔스 샌드 박스에 더 가깝습니다. 도미노 같은 능력을 가진 적을 죽이거나 블링크를 사용하여 텔레포트하는 등의 살인에 창의력을 발휘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 게임은 시간 여행의 헛소리와 새로운 기계적 적들과 함께 살금 살금하기의 균형을 잡는 살인적인 공상 비행을 지원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선택할 수있는 두 가지 문자로, 그것에 찌르지 않을 이유가 없습니다.



에일리언 아이솔레이션

로봇과 인간의 원수는 외계인의 일부를 구성 할 수 있습니다. 격리 경험이 있지만 정직하게합시다. 이 게임은 지능적으로 무자비한 생명의 형태 인 Xenomorph를 피하고 능가하는 일로 만들어졌습니다. 그것은 통풍구에서 당신을 매복시킵니다. 화염 방사기를 사용하여 불을 붙이면 시간을 벌 수 있지만 탄약은 제한적입니다. 움직임 감지기를 사용하여 멀리 떨어져 있지 않은 상태에서 위치를 파악하고 한 발 앞서 머물면서 그림자를보고 사물함에 숨어있는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생존에 필수적입니다. 그것이 필연적으로 당신 뒤에서 살금 살금 들어올 때 울지 않으려 고 노력하십시오.



투명 회사

Klei Entertainment는 Do not Starve 시리즈로 더 잘 알려졌지만 은밀한 혈통을 가지고 있습니다. Invisible Inc.는 X-COM과 같은 기능을하는 탑 기반 턴 기반 스텔스 타이틀입니다. 표지 기반 전투 대신 주변을 사용하여 탐지를 피하고 경보를 해제하고 인텔을 복구하고 다른 에이전트를 구출 할 수 있습니다. 절차 적으로 생성 된 선교의 성격은 배치에서 다른 조건으로, 최종 선교를 계획 할 때 경험을 신선한 상태로 유지합니다.



마크 오브 더 닌자

우리는 Xbox One, PS4, PC 및 Nintendo Switch를 위해 최근에 리마 스터링 된 Klei의 사상 최고의 스텔스 타이틀 Mark of the Ninja는 언급하지 않으려합니다. 그 매끄러운 만화 컷씬이 당신을 속일 수 없도록하십시오. 사이드 스크롤링 플랫폼으로, 당신의 임무는 탐지되지 않고 적을 데려 오는 것입니다. 많은 적들이 어둠 속에서 가려져 있기 때문에 한 번 치명적인 사형을 처리하기 위해 소리에 의존하게됩니다. 물론 숨겨진 채로 머물러 있지 않으면 그 즉시 살인은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전투와 균형을 맞추고 적을 괴롭히는 방법을 배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Shadow Tactics: Blades of the Shogun

기습 대원이 아니라 사무라이로 생각하십시오. Shadow Tactics : Shogun의 Blades는 당신에게 5 명의 치명적인 암살자를 주며 최대한의 재량으로 침투하고 죽일 것을 요구합니다. 유닛 중 일부는 고지에 후크 샷을 할 수있어 유리한 시점을 제공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시체를 조심스럽게 끌고 갈 수 있으며 결국 모든 사람이 총을 얻습니다. 이유는 무엇입니까? 스쿼드에서 동시에 액션을 수행 할 수있는 능력은이에도 시대의 케이크를 장식 한 것입니다.



라스트 오브 어스 리마스터

The Last of Us에는 많은 총격 사건이 있지만 스텔스는 종종 최고의 동맹국입니다. 로빙 갱에 의해 번호가 매겨 졌습니까? 그들의 머리를 하나씩 벽돌로 부수십시오. 감염된 사람들, 특히 자극하는 크리머들로부터의 탐지를 피할 필요가 있습니까? 스텔스가 답입니다. 장난 꾸러기 인 개는 우리의 최후의 잔혹함에서 생존과 공포 사이의 균형을 잡아 냄으로써 당신이 진정으로 허약하다고 느낄 수있는 경험을 만들어냅니다.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

Assassin 's Creed Origins는 이전 타이틀보다 부적절하지는 않지만 후계자 인 Assassin 's Creed Odyssey와 같은 본격적인 단발 RPG 영역에 있지 않습니다. 즉, 은폐는 엄청난 건물을 확장하고 옥상을 뛰어 다니며 화약을 방해하고, 적을 하나씩 내리고, 포획 된 짐승을 산만하게 사용하는 것보다 적습니다. 스텔스에 관해서도 다른 활들 사이에서 선택하는 것조차 성공의 정도를 결정할 것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Assassin 's Creed Origins는 개방 된 세계 RPG의 의미이기는하지만, 여전히 부적절한 피가 섞여 있습니다.



ECHO

2017 년의보다 핵심적인 게임 중 하나는 평범하지 않게 은밀한 제목이기도합니다. 이 컨셉은 에코 (Echoes) 또는 플레이어의 복사본이 들어있는 궁전을 중심으로 회전합니다. 단일 사이클에서 수행되는 작업에 따라, 메아리는 사냥을하면서 다음에있는 사람들을 학습 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자유롭게 행동 할 수있는 "블랙 아웃"기간이 있습니다. 부분 정신 게임, 부분 고양이와 마우스, 항상 생존을위한 싸움, 에코는 확실히 놀 가치가 있습니다.



Aragami

그림자는 거의 모든 스텔스 게임에서 생존하는 데 필요한 도구이지만 Aragami는 그 (것)들을 파괴적인 결과로 무기화합니다. 플레이어는 한 그림자에서 다른 그림자로 이동할 수 있으며 충분한 그림자 에센스가있는 한 빨리 이동합니다. 경로에있는 경호원을 즉시 죽일 수 있지만 조심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똑같이 할 수 있습니다. 게임이 진행됨에 따라 Aragami는 그림자 뱀, 블랙홀과 같은 강력한 능력을 효율적으로 처리하여 적을 효율적으로 처분합니다. 물론, 탐지를 완전히 피하고, 표적을 암살하고, 흔적을 남기지 않고 사라지는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Sniper Elite 4

너의 총알이 얼마나 많은 갈비뼈가 부서 졌는지를 보여주는 최상의 X- 레이 킬 캠이있는 저격 게임. 스나이퍼 엘리트 4는 훨씬 더 큰지도, 더 나은 움직임과 개선 된 AI 적을 가지고 시리즈를 더욱 확장시켜 동지들에게 더 잘 반응 할 것입니다. 몰래 움직이고 도적질하기에 이상적인 위치를 찾는 것이 퍼즐의 한 부분 일뿐입니다. 또한 장교들을 찾아 내서 퇴각하도록 강요 할 수 있습니다. 열린 세상의 게임이 당신의 것이 아니라 할지라도 스나이퍼 엘리트 4는 당신에게 뭔가를 줄 것입니다.



Volume

Mike Bithell의 볼륨은 로빈 후드가 메탈 기어 솔리드를 만났을 때 발생하는 퍼즐입니다. 플레이어는 로버트 록 슬리 (Robert Locksley)가 고급 시뮬레이션 내에서 범죄를 저지르면서 가이 기스 번 (Guy Gisborne)의 기업 정부를 타도하면서 통제합니다. 게임 플레이는 플레이어가 과정에서 경비원을 피하면서 출구의 잠금을 해제하기 위해 보석을 수집 할 때 하향식 관점에서 나온 것입니다. 플레이어가 자신의 세부 스텔스 시뮬레이션을 만들 수있게 해주는 고급 편집기가 있습니다.



Styx: Shards of Darkness

시아 니드의 어두운 판타지 세계는 다크 엘프의 도시인 코란가 (Körangar)를 통해 약간 몰래 빠져 나옵니다. Master of Shadows의 속편 인 Styx는 어둠의 파편 (Shards of Darkness)에서 슬리브를 몇 가지 흥미로운 스킬을 사용합니다. 그는 보이지 않게 할 수 있고, 복제물을 사용하여 적을 혼란스럽게 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플레이어가 복제물을 제어하도록 협조 지원이 있음). 전반적으로 스텔스가 첫 게임보다 근본적으로 우수하지 않더라도 Styx : Shards of Darkness는 여전히 독특한 로케일과 스토리를 제공합니다.


출처: https://gamingbolt.com/top-stealth-games-on-ps4-you-need-to-play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