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닌텐도 스위치 스플래툰2 공략 팁 정보 모음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19. 4. 18. 22:09

본문

반응형

2019년 5월 2일 한국 출시 예정인 닌텐도 스위치 독점작 스플래툰2 Splatoon 2 スプラトゥーン2.
스플래툰2 초보자 참고용 공략 팁 정보 모음.

 

https://youtu.be/VMTd1VO_87U

닌텐도 코리아 스플래툰2 + 옥토 확장팩 정발 출시 확정

여기저기서 본거랑 대충 생각나는것만 순서없이 써보겠습니다.초보분들 보세요.

전투관련 팁따로 올리려고 했는데 그냥 여기에 붙이겠습니다. 

 

1. 어플 이용하세요. 겜에서 파는 옵이랑 다른 옵 붙은 옷들을 팝니다.이옷들은 어플에서 신청후 로비 들어가는 입구 오른쪽 스파이키 제일 밑에 항목으로 구매가능.

apkmirror.com/apk/nintendo-co-ltd/nintendo-switch-online/nintendo-switch-online-1-0-4-release/nintendo-switch-online-1-0-4-android-apk-download

잘쓰고 있으나 책임은 못짐.

 

2. 죽은 숫자는 어플 전투기록에 나옵니다. 어플에 킬수옆에 ()숫자는 어시스트한 횟수.(남이 죽이기전 피 깎음)

 

3. 상점에서 R,L로 바로 옆상점으로 갈수있다.

 

4. 여기 공지에 티켓먹는 법보고 음식파는 새우한테 음식 꼭 드시고 전투하세요.

bbs.ruliweb.com/xbox/board/183243/read/9419322?

 

5. 무기점에서 Y키로 무기 사용해볼수있다. 에임연습도 여기서,,

 

6. 거리에 있는 사람들 옷을 구매할수있다.A로 말걸고 ZL키. 신청은 몇개 할수있으나 하루에 한개씩 신청일 다음날부터 살수있다.신청한 순서대로 하루에 한개씩 오는 모양.구매는 스파이키 제일 윗 항목.

 

7. 로비 입장에서 전투맵에 미리 들어가볼수있다.Y키(맵 숙지 중요)

 

8. 가치배틀 우데마에 랭크다운조건은 3~5번?(잘 기억안남,확인요망) 지면(연속 아님) 금이 한개가 감.이 금이 3개 된후 또 몇판 졌을경우 게이지가 노란금 위일땐 게이지만 깎임.

노란금 밑일땐 랭크다운.멘탈 붕괴.

 

9. 스파이키 한테 말해서 기어파워 초기화 가능함.3번째 항목.(돈 2만골).초기화된 파워는 조각 한개로 바뀜. 이 조각 10개로 파워 달수있음.4번째항목

 

10. 기어파워 구멍 뚫는건 슈퍼사자에란 아이탬으로 가능. 입수법은 페스타랑 로비 왼쪽에 있는 쟛지군한테 얻을수있다고함. 30랭크 이상이란 말도 있고 죠시 올랐을때 받는다는 말도 있음.확인요망

 

11. 연어런 보상받는곳은 로비입구 왼쪽으로 들어가면 알바하는곳 왼쪽창구.

 

12. 전투 종료직전에 미사일이나 폭탄 같은거 던지면 이것도 포인트에 포함됨.

 

13. 전투시 위에 오징어 마크를 잘보자. 스페셜챠지가 된 사람은 반짝임.죽으면 무기랑 같이 회색엑스표시.지고있는편 오징어 그림이 작아짐.튕긴사람은 무기는 칼라에 회색엑스마크.

 

14. 돈은 나와버리로 벌자. 포인트에 비례해서 돈이 나오기때문에 프로모델러가지고 가서 왕창 포인트 올립니다.

 

15. 챠지 킵

챠지류 무기 차지하는데 시간이 걸리고 몇초있으면 챠지가 풀리는데(무기마다 틀림) 이걸 챠지하고 계속 유지하는 방법입니다.영상들에서 챠지없이 바로 쏘는게 이거임.

방법 ZR을 누르고 있는 상태로 사람 > 오징어 > 사람 요런식으로 계속 바꾸면서 지속시키는 겁니다.

지속시간 끊기면 화면에 조준이 없어짐.

 

16. 쌍권총은 쏘면서 B누르면 구르기.

 

17. 롤러는 휘두르며 점프하면 세로 멀리 뿌리기가 아닌 점프 가로 뿌리기가 됨.공격직후 점프 길게 누릅시다. 짧게하면 이걸 하는 의미가 없음.다이나모롤러 같은 무거운 롤러일때 추천한다고함.

 

18. Y를 누르면서 옆으로 가면 게걸음이 됨.

 

19. 오징어 빠른U턴. 관성캔슬이라 하던데 오징어로 돌진하다 U턴할때나 방향 바꿀때 오징어 상태로 하는거보다 무기나 서브 버튼 살짝 누르고 다시 오징어로 돌아가서 움직이는게 빠름.

 

20. 벽으로 올라갈땐 B버튼 연타하면서 올라가자. 더 빠름.

 

21. 죠시. 죠시란 무기 승률 같은건데 올리면 좋다고함,, 돈이랑 경험치가 많이 들어온다는 얘기가 있음(확인요망)

본인 죠시 확인 위치는 로비 들어가서 우측위 랭크 바로 밑에 있음.

 

출처 : http://bbs.ruliweb.com/game/83402/board/read/9419491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