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90420 CDPR 초 기대작 사이버펑크 2077 인터뷰 내용 ㅋ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9. 4. 23. 08:12

본문

반응형

전세계 게이머들의 최고 기대작이라고 할 수 있는 CDPR의 차기작 사이버펑크2077.

운이 좋았다는 2019년 4월 20일 스튜디오 본사 방문 인터뷰 내용.

이미 공식 한글화 한글판은 확정했고 아쉽게 음성 한글화 더빙은 취소된 상황.

 

https://youtu.be/ZUkWJ247itA

사이버 펑크 2077 E3 2018 트레일러 영상

https://youtu.be/JCGRzgrMz6U

비공개였던 사이버펑크2077 데모 인게임플레이 영상

"Cyberpunk 2077은 Elder Scrolls와 Deus Ex의 혼합이다", CD Projekt와의 인터뷰
우리는 게임에 대해 더 많이 알기 위해 바르샤바를 여행합니다.

 

비디오 게임에 적응 된 Geralt de Rivia의 모험을 가져다 준 CD Projekt RED 의 다음 비디오 게임 인 Cyberpunk 2077에 대한 큰 기대는 비밀이 아닙니다 . 사실, 사이버 펑크 는 스튜디오 사무실 방문의 이유였습니다. 우리는 최근 폴란드 수도 인 바르샤바를 방문하여 새롭고 기대했던 배달에 대한 흥미로운 내용을 알게되었습니다.

일단 연락이 끝나면 우리는 Tomaszkiewicz 와 Jaume 과의 즐거운 대화를 나누기 위해 앉았습니다 . 이 시간에 Cyberpunk 2077의 즙이 많은 세부 사항 을 비롯하여 퀘스트 디렉터의 개인 취향 일부를 배울 수있었습니다 . 우리는 Tomaszkiewicz 의 답변을 통해 일련의 질문을 남깁니다 .

이 연구에서 당신의 일은 무엇입니까?
" 기본적으로 내 일은 디자이너가 내러티브를 작업하고 게임에서 임무를 수행하도록 지시하는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스토리와 관련된 모든 콘텐츠를 게임에 추가하십시오. 우리는 또한 피드백과 일을 매일하는 2 차 선교에서 일합니다. 우리는 함께 브레인 스토밍을하고, 그들이 나를 데려 오는 아이디어를 선택하고 거기에서 무엇을해야할지 결정합니다. 물론 나는 또한 정기적으로 게임을하고, 나는 해결할 수있는 것에 대해 디자이너에게 피드백을주고 게임이 그 구현을 향상시키고 어떻게 이끌어 낼 수 있는지에 대해 이야기한다. 게임에 관해 다른 감독과 다른 부서에서 논의하는 것과 같은 작은 것, 다른 기술적 세부 사항 등이 있습니다. "

 

레이디 가가 어디 있니?
이 질문을 명확히하기 위해 우리는 스튜디오와 아티스트의 협력이 논의 된 소문 중 하나와 함께 얼음을 깨고 싶었습니다 . 웃으면 서 우리 호스트는 다음과 같이 응답했습니다.

" 우리 지하실에있다. 이 경우 레이디 가가가 이것을 읽으면 나는 그녀를 만나서 기쁘다 . "

작년에 보여준 게임 플레이와 게임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 게임이 아직 개발 중이라는 것을 알고 있듯이, 분명히 우리는 그것이 가능한 최선의 결과를 내기 원합니다. 우리는 모든 것을 연마하고 끊임없이이 게임을 더 재미있게 만드는 방법, 게임 플레이를 멋지게 만드는 방법을 생각하며, 작년에 본 게임 플레이는 기본적으로 게임의 작은 조각이었습니다. 게임이 열린 세상에 어떻게 들어가는 지 또는 게임의 더 큰 이미지에 어떻게 맞는지 명확한 그림이 없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아직 게임에 대해 가르쳐주지 않은 많은 것들이 분명히 있습니다. 우리가 아직 작업하고있는 것들이 있습니다. 그러면 나는 게임이 게임 플레이와 완전히 다르다고 말할 것입니다.하지만 제가 말했듯이, 우리는 현재 일하고있다 . "

 

1 인칭 시점은 RPG 장르와 어떻게 일치합니까?
"우선 인벤토리에서 개인화 항목을 아이콘뿐만 아니라 캐릭터의 모델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게임에 당신의 복장을 볼 수있는 사이트가 있지만, 물론이 게임을 더 몰입하는 작업으로 만들 수있는 FPP (First Person Perspective) 게임입니다. 이 게임에서의 우리의 주된 목표는 가능한 한 몰입 형으로 만드는 것이 었습니다. 그 의미에서 당신은 뒤에서 캐릭터를 보지 못하기 때문에 게임에서 더 '당신'이라는 의미입니다. 두 번째로 우리는 언제든지이 아이디어를 깨뜨리지 않을 것입니다. 데모에서 볼 수 있듯이 모든 대화는 첫 사람뿐 아니라 장면과 다른 사람에게도 해당됩니다. 그래서 우리는이 세상에서 모든 상호 작용을 수행하는 당신이되고, 매우 몰입하게 느껴지도록 그것을 개발하려고합니다. 게임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엔진이되는 것. 그리고 장면도 상호 작용 적입니다. 그러면 카메라와 그 종류의 것을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이 연속성의 느낌과 결합됩니다. 기본적으로 동일한 관점에서 게임을 진행하면서 몰입감을 형성합니다."

" 또한 예를 들어 촬영과 같은 게임의 다른 측면이 있습니다. 우리에게있어서,이 점에 관해 1/3 이전의 첫 번째 사람에게보기를 구현하는 것이 더 낫습니다. 이 연구에서 시야가 어떻게 시작되어야하는지에 대해 오랜 토론이있었습니다. 우리는 항상 여기저기서 토론 중이며 결정은 모두에게 잘 받아 들여졌습니다 . "

Geralt, Ciri 및 다른 사람들과 같은 비중있는 캐릭터를 제공 한 후 플레이어와 연락하라는 압력을 느끼십니까?
" 캐릭터 제작은 물론 이전 게임의 가장 중요한 특징 중 하나였습니다. 이전에 말씀 드렸듯이, 대중과 관련된 인물이 있으며, 분명히 우리는이 새로운 프로젝트에서 이것을 달성하기를 원했습니다. 그래서 작의에서 우리 NPC가 더 중요하다는 것을 좋은 방법으로 특성화하는 것에 대한 강한 주장이 있습니다. 그런 다음, 우리는 확실히 이것에 큰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지금은 자세히 들어갈 수 없지만이 게임에서 우리는 대중이 기억할 좋은 캐릭터를 갖고 있다고 생각 합니다. "

제목을 표지에서 본 것처럼 설명하십시오
" 사이버 펑크 (Cyberpunk) 2077은 어두운 미래에 강한 서사 구성 요소가있는 열린 세계 게임이라고 저는 말할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중요하게 여기는 결정과 결과가있는 RPG입니다. 글쎄, 얼마나 더 넣을 수 있는지 모르겠다. 사용하는 소스에 달려있다. 나는 게임 플레이 측면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게임을 할 수 있으며, 게임 방식에 따라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며 게임을 즐기는 방식을 즐길 수 있다고 말합니다. 제목을 설명하는 것이 그것이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그것을 사겠습니까? "(물론)

Ciri가 Witcher 3에서 방문하는 미래의 세계는 Cyberpunk가 아니지만, 우리는 부활절 달걀을 볼 것입니까?
" 우리 게임마다 부활절 달걀이 있는데 이것도 예외는 아니지. 복잡한 질문이지만, 부활절 달걀은 게임 출시와 관련된 무대의 일부이기 때문에 우리는 현재 염두에 두어야 할 것이 있습니다. 그러나 지금 당장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있는지를 아는 것은 어려울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에게는 위대한 창조 팀이 있습니다. 부활절 달걀과 참고 자료는 나중에 제작 과정에서 추가되는 내용입니다.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참고 자료를 남기고 싶을 때가 많습니다. 나는 우리가 그들 중 많은 것을 가지고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고 생각합니다. 예를 들어 왕좌에는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Cyberpunk 2077의 주요 임무는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최근 사이버 펑크 (Cyberpunk) 2077 임무에서 개발 의 복잡성 수준에 대해 이야기 해 왔습니다 . 그래서 우리는 이전 작품과 관련하여이 부분의 장점을 직접 경험하고 싶었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이전 게임에서 등장한 요소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결정, 결과, 성격 등이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의 새로운 점은 다음 단계로 나아가는 게임 플레이의 비선형 성입니다. 임무를 수행 할 때 우리가 깨닫게 될 것입니다. 즉, 캐릭터를 만든 방법, 사용하는 도구 등을 기준으로 다양한 임무를 완수 할 수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이 우리 게임이 위쳐와 다른 점이라고 생각합니다. The Witcher에서 우리는 미션 섹션에서 비선형 성을 발견하면서 게임 플레이에서 기본적인 루프를 가졌습니다. 이번에는 게임 플레이도 비선형 적 캐릭터를 갖게됩니다. 이것이 우리 선교의 복잡성이라는 점에서 큰 차이가있는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Cyberpunk 2077이 성공할 경우에 스튜디오가 속편에 대해 생각하고 있습니까?
" 아시다시피 나는 이사 진을 대표 할 수 없으며, 우리 팀은 아직 출시 시점에 있기 때문에이 게임을 마무리하는 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여전히해야 할 일이 있고 최선을 다하고 싶지만 언제나 그럴 가능성이 있습니다. 현재 우리는 주로이 게임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우리는 그들이 지시 한 방향에서 무엇을해야하는지에 대해 논의 할 것입니다. 우리는 끝내고 볼거야 . "

사이버 펑크 (Cyberpunk) 2077은 FPS 무한대를 강조하는 총기 및 전투 기술 측면에서 무엇을 제공합니까?
" 이전 질문 중 하나에 대한 언급을하고 싶습니다. 즉, 우리 게임은 주로 RPG이고 첫 번째 사람의 전투는이 장르에 추가 된 것입니다. 이런 식으로 사이버 펑크의 게임 플레이는 다양한 임무 완수 방법을 제공하며, 사수 측뿐만 아니라 타이틀을 통해 플레이하는 방식에이 측면을 통합하는 방법이기 때문에 이것이 가장 큰 차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아직 보여주지 않은이 개념에 기초한 많은 양의 역학을 가지고 있습니다 . 그래서 계속 지켜봐 주십시오. "
"이 외에도 우리는 훌륭하고 재미있는 전투 기술을 도입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우리는 게임을 더욱 돋보이게 할 수있는 다양한 무기를 보유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이전 소총에서 똑똑한 소총이 있다는 것을 기억하는지 모르겠다. 그리고 이것은 내가 현재의 FPS에서별로 보지 못했던 것이다. 또한 게임 플레이 측면에서 우리는 아직 준비가되지 않은 아이디어와 것들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매우 좋기 때문 입니다. "

사이버 펑크 2077의 총소리가 현실감이 있거나 더 많은 아케이드라고 묘사 하시겠습니까?
" RPG이고 통계, 피해 등이 있기 때문에 중간에 뭔가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여러분이 알다시피 그리고, 원수는 다음이 슛을 의미 차 세계 대전의 제목으로 슈퍼 사실이 아니다, 통계를 위해 죽었하지만 내가 말하는 당신이 설명한 예제로 아케이드의 수준에 도달하지 않는 게 좋을 여기에 그들이 있었다 ( Borderlands 및 Bulletstorm ) . 여기에도 자신을 숨길 필요가 있습니다. 그러면 뛰어 내리고 적을 피할 수 없습니다. 작년에 본 근접 무기 인 katana를 사용하여 이런 식으로 타이틀을 플레이 할 수있는 방법이 있지만. 그리고 만약 당신이이 방향으로 나아 간다면 당신은 당신의 캐릭터를위한 아케이드 스타일을 더 얻을 수있을 것입니다. 요컨대, 나는 그것이 사이에 뭔가있을 것이라고 말할 것이다 . "

사이버 펑크 2077의 개발에서 어떤 게임이 당신에게 영감을 주었습니까?
" 내 개인적으로, 뱀파이어 혈통 은 당신이 그 사실을들은 적이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첫 번째 인물의 RPG와 게임 플레이 및 대화에서 비선형 성이 구축되는 방식에 관해서는이 물론입니다. 우리는 모든 선수이며 다른 장르를 즐기지 만 개인적인 질문으로 뱀파이어 혈통을 말할 것 입니다. 특히 개인적으로 즐기는 1 인칭 게임 및 RPG의 완벽한 예이기 때문에 특히 그렇습니다. "
" 물론 The Elder Scrolls가 있습니다 . 그러나 판타지이기 때문에 후자와 비교하기가 더 어렵습니다. Deus Ex 프랜차이즈 , 특히 원래 Deus Ex . 몇 년 전 처음으로 게임을 해보니 개발자와 플레이어로서 큰 영향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내가이 게임에 대해 정말로 좋아하는 점은 다양한 방법으로 임무를 완수하는 것이 었습니다. 대화에 대한 결정뿐만 아니라지도에 있던 것들과 건물에 들어가는 다른 입장, 역사에 다른 길을 열어 놓은 요소가 있었기 때문에 대화의 결정을 기반으로 한 것이 아닙니다. 요컨대, 뱀파이어 혈통 과 Deus Ex그들은 저의 가장 위대한 영감 입니다. "

차세대 게임 개발은 어떤가?
사이버 펑크 (Cyberpunk) 2077 이 차세대, 즉 PlayStation 5, Xbox Scarlett 및 기타 혐의를받을 것이라는 소문이 있습니다. 그러나이 연구는 발표 된 플랫폼의 제목을 마무리하는 데 모든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 글쎄, 말하기 어렵다. 당연히 일어날거야하지만 ... 언제? 나는 이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빠르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현재 현재 세대에 중점을두고 있으며 우리의 목표는 PlayStation 4, Xbox One 및 PC에서 실행하는 것입니다 . "

위쳐3 gog의 개발사 CD PROJEKT


Epic Games의 독점적 인 논쟁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글쎄, 당신이 배제하는 주제는 새로운 것이 아니고 놀랄 일도 아니다. 나는이 논쟁을지지하는 사람이 아니다. 그것은 여러 플랫폼에서 수년간 존재 해왔다. 그리고 나는 그것이 나에게 새로운 것은 아니라고 말했다. 사용자의 관점에서 볼 때 모든 게임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사용하고 게임을 즐기기 위해 이러한 여러 가지 응용 프로그램을 모두 다운로드하지 않아도됩니다.
반면에 개발자의 관점에서 말하자면, 모든 사람들은 새로운 플랫폼을 만들어 더 많은 사용자를 게임에 참여시키고 싶어하므로 사용자와 사용자 모두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개발자 사실 나는 시리즈에 관해서도 같은 생각을한다. 넷플 릭스, HBO, 아마존이 있어야하고 한 곳에서 모든 것을 가질 수 없기 때문에 약간 성가시다.
내게는 누군가가이 회사들이 제공하는 모든 컨텐츠에 액세스 할 수있는 장소를 개발하는 것이 적합 할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그것이 내가 생각하는 것입니다. 무엇보다도 개발자의 입장에서 게임의 품질에 대해 작동하는 개발자로서 이것이 나에게 너무 많은 영향을 미치지 않기 때문에 개발자 수준에서 이에 대한 강한 의견이 없습니다. 나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단순히 좋은 게임을 만들고 논쟁이있다. 여기서 우리가 이야기하려고하는 유일한 배타성은 PlayStation 4, Xbox One 및 PC "입니다.
" 콘솔의 독점에 관해서는 확실히 판매에 영향을 미칩니다. 이것은 많은 배타적 인 타이틀을 가지고 있고 모두가 플레이하고 싶어하지 않았기 때문에 PlayStation 4를 선택했던 이유입니다. 스위치와 같은 이유로, 예를 들어 젤다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 "

팀이 출시 후 또는 DLC 콘텐츠를 작업하고 있습니까?
크리 에이 티브는 CD Projekt RED의 철학을 신중하고 초점을 맞추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이번에는 현재 세대의 타이틀을 완성하기 위해 스튜디오의 총체적인 관심을 다시 강조합니다. 그들은 또한 Gwent에게 몇 게임을 던질 시간이 있습니다.
" 이미 언급했듯이, 우리는 주 게임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전체 팀이 기본 게임을 진행 중입니다. 그리고 Gwent . "

 

E3 컨퍼런스에서 성공의 열쇠는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 나는 그들이 여전히 선수 커뮤니티에서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나는 당신이 알고 있듯이 E3에 많은 발표가 있으며 모든 사람들이 다음에 무엇이 있는지 알고 싶어하기 때문에 모든 사람들이이 행사에 주목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나는 여전히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성공한다는 측면에서 그것은 당신의 목표에 달려 있습니다. 예를 들어 게임을 발표하는 경우, 게임 플레이 또는 특정 유형의 예고편으로 시작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것들은 항상 도움이됩니다. 우리가 보여줄 수있는 데모로 이전에 우리와 함께 일했고 나는 당신이 보여주고있는 관점에서 당신의 카드를 잘 플레이하면 게임에 큰 이익을 가져다주고 마케팅을 향상시킬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거기에있을 것이고 물론 우리는 보여줄 멋진 것을 가질 것 입니다. "

사이버 펑크 2077로 무엇을 달성하고 싶습니까?
이 시점에서 우리는 CD Projekt RED 가 업계의 영향력, 혁신, 재창조, 사용자를 향한 수준,보다 개인적인 차원에서 달성하고자 제안 된 목표를 알고 싶어했습니다 . 이 줄에서 마테 우스는 우리에게 다음과 같이 대답합니다.
"나에게있어 우리 게임은 항상 새로운 것을 시도하고,이 매체의 한계를 밀어 붙이는 등의 작업을 해왔다. 예를 들어, The Witcher 3에서 우리는 강력한 서사 구성 요소와 제목이 결합되어 성공할 수 없다는 소식을 여러 번 들었습니다. 우리는 이것을 도전으로 생각하고 성공했습니다. 사이버 펑크 (Cyberpunk)를 통해 우리는 그 한계를 좀 더 균등하게하려고 애쓰며, 앞에서 언급했듯이, 우리는 일인칭 시력과 함께 침수의 관점에서 더 나아가려고 노력합니다. 두 번째로 우리는 The Witcher와 함께 작업 한 것을 잡으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또한 게임 플레이의 다양성과 비선형성에도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는 이것이 선교사로서 개인적으로뿐만 아니라 한계를 다시 한번 강요하면서 우리에게 가장 큰 발걸음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네, 회사에서 우리는 자신의 아이디어를 가진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뭔가 똑같은 일을하는 대신에 본 적이없는 것을 보여줄 수있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내 관점에서 볼 때 이것이 우리의 목표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Cyberpunk 2077이 Google Stadia에 맞을 것이라고 생각하십니까?
" 저는 Google Stadia가 플레이어와 개발자의 관점에서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고 싶어합니다.이 기술에 대해 더 많이 알기 위해서는이 기술에 대해 많이 알지 못합니다. 그러나 잘 생각한다면 정말 혁명적 일 수 있습니다. 사이버 펑크에 관해서는 이야기하는 것이 아직 빠르며 Stadia에 초점을 맞추지도 않았으므로이 시점에서 나는 알지 못합니다. 미래의 어떤 시점에서. 우리가 PC, Xbox One 및 PlayStation 4에 집중하기 전에 반복 했으므로 당연히 당연한 일이지만 당연한 일이지만 이사회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 "

REDEngine 4 엔진이 차세대에 사용될 준비가되어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 우리가 아직 그것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기 때문에, 새로운 세대가 시장에 나왔을 때 엔진을 조정할 수 있다면 사양을 알아야하기 때문에 대답하기가 어렵습니다. 일반적으로 작업을하기 위해 특정 수정을해야하므로 준비하고 시작하는 것이 그렇게 간단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그것이 준비 될 것인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차세대가 도착하면 그것을보아야 할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이것이 언제 일어날 지 아직 알지 못하기 때문에 우리가 그것에 관한 정보를 가질 때이 질문에 대답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러나 물론 우리는이 주제를 자세히 따를 것입니다. 모든 개발자가 그렇게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이런 일이 생길 때 정상 이니까요 . "
" 이 버전은 렌더링 및 그래픽 테마의 테마에서 게임 플레이 섹션, 임무 등에서 광범위하게 작업 할 수있는 기능에 이르기까지 이전 버전보다 많은 개선을했습니다. 우리가 어떻게 작업하고 있는지에 관해서는 자신의 도구에 많은 개선점이 있습니다. 그런 다음 우리의 삶을 편하게 해주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또한 개발자가 새로운 도구를 제공 할 때부터 반복되는 많은 다른 것들이 있습니다. 실패, 문제가 있으며 중단없이 작업 할 수있는 수준까지 모든 것을 연마해야합니다. 그리고이 새로운 버전도 예외는 아니지만, 우리가 작업 할 수있는 많은 도구를 제공하고 우리가 할 수 없었던 이전 버전"

마지막으로 릴리스 날짜를 알고 있습니다.
" 준비가되면 나옵니다 ." Cyberpunk 2077 의 출시일에 대해 질문 할 때 CD Projekt RED 가 숨어 있는 유명한 구절 입니다. 이런 방식으로, 우리는 그 사무실에 출시일을 알리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확실히 알고 있었기 때문에 그것에 대해 농담하는 것을 피할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네트워크를 통해 사용자들의 미친 재미있는 이론을 발견 할 수있었습니다.

출시일은 12/17/19입니다.

분명히 우리는 이미 농담이나 다른 문제의 환경에 이미 우리를 데려왔다. 우리는 심지어 Sekiro 에서 우리의 방랑에 대해 이야기 할 시간이 있었습니다 . 이 라인 아래에서 당신은 웃음 사이의 그들의 반응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
- Jaume (홍보 매니저) : 아주 흥미 롭습니다. 나는 당신이 어떻게 숫자를 얻었는지 모르지만, 지금부터 나는 당신을 신뢰하는 것을 멈출 것입니다. 이 이론들을 약간 무작위로 듣는 것은 매우 재미 있습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숫자가 등장한 곳과 사람들이 미친 곳에 게시 한 이미지입니다. 또는 Cyberpunk 로고와 관련이 있습니다. 정말 흥미롭고 재미있는 이론이 있습니다. 우리는 그 중 하나가 사실인지 알고 싶습니다.
- Mateusz (퀘스트 디렉터) : 우리는 우리가 너무 똑똑하기를 바랍니다!
좋은 이별과 Mateusz 와의 인터뷰 기회를 주신 것에 대해 감사 드리며 , 여기서 우리의 작은 모험을 끝내 었 습니다. 우리는 사이버 펑크 2077 의 지속적인 개발을 면밀히 추적 할 것이며 의심 할 여지없이 CD Projekt RED 가 중요한 발표를 하기 때문에 다음 E3에서 다시 만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다시 한번, Cyberpunk 2077은 PlayStation 4, Xbox One 및 PC에 착륙 할 예정 이지만, 확인 날짜는 아직 없습니다. 뿐만 아니라에서 반복 한 CD PROJEKT RED , 사이버 펑크 2077 것입니다 "올 준비가되면 ".

출처 : https://areajugones.sport.es/2019/04/20/cyberpunk-2077-es-una-mezcla-de-elder-scrolls-y-deus-ex-entrevista-a-cd-projekt/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