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호라이즌 제로 던, 신규 트레일러 공개와 플스4 신형은 확정? ㅋ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6. 6. 7. 10:26

본문

반응형

[뱀선생] 호라이즌 제로 던, 신규 트레일러 공개와 플스4 neo신형은 확정? ㅋ


플레이스테이션4(PS4, 플스4) 소니의 퍼스트파티 독점 타이틀인 호라이즌 제로 던(Horizon: Zero Dawn).

작년 E3 2015 게임쇼에서 트레일러를 통해 공개됐던 신규 게임입니다.

언차티드4와 같이 플스4 독점작으로 2016년 발매된다고 공개했는데 오늘 E3 2016을 일주일 앞두고 2016 신규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 + 발매일을 2017년 2월 28일로 연기됨을 발표했음.


뭐 많은 게임들이 연기를 하니까 그러려니 했는데 새롭게 공개된 트레일러를 보고 필이 딱 왔음.

플스 신형으로 불리는 플스4.5, 플스4k, 플스4neo 이런 성능 업 버전이 진짜구나~ 거의 확정각 ㅋㅋㅋㅋ


호라이즌 제로 던 2016년 트레일러 영상을 보면 그래픽이 아주 깔끔하게 개쩐다라는 느낌이 옴.

"이거 뭐야 쩌네~ PC 급인데?" 이런 생각이 들었음.

그래서 혹시나 하고 작년 2015년 트레일러 영상을 봤더니 사람 참 간사하게도 눈썩 ㅋㅋㅋㅋ

그래픽이 또렷하지 못하고 지져분하단 생각이 듬.


이걸로 봤을때 퍼스트파티 독점작의 위용을 보여주기 위해 소니가 전략적으로 연기한것 같음.

기존 플스4 독점작은 언챠티드4로 위용을 보여줬다면 다음 콘솔 독점작은 호라이즌 제로 던인 느낌.

아마 neo 모드를 지원하기 위해 그래픽 옵션이 훨씬 더 올라간것으로 예상됨.

두 트레일러 영상이 모두 60프레임이 아니라 30프레임으로 공개된걸로 봐서 같은 30프레임이지만 네오모드는 아마도 상옵 느낌? ㅋ

(물론 그냥 제 생각임 ㅋㅋㅋㅋ 알고보면 똑같은 동영상인데 헛것을 본것일수도 ㅋㅋㅋ)


예전에도 글을 썼지만 플스4 성능업 버전 콘솔이 무조건 나와야 된다고 지금도 생각함.

더 멋진 더 환상적인 게임을 보고 싶고 즐기고 싶다 ㅋㅋㅋㅋ


2016/04/21 - [게임 정보] - [뱀선생] 소니가 PS4.5를 출시하는것에 대한 생각



호라이즌 제로 던 신규 트레일러와 발매 연기


올해 발매될 예정이었던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SIE)의 PS4용 오픈월드 액션 RPG '호라이즌 제로 던'이 E3를 며칠 앞두고 연기를 발표했다.


게릴라 게임즈의 매니징 디렉터 헤르멘 훌스트(Hermen Hulst)는 플레이스테이션 블로그를 통해 "지난 몇 달 동안 조용히 있었지만, 호라이즌 제로 던의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었다."며, "발매 연기는 쉬운 선택이 아니었으나, 비주얼과 게임플레이 퀄리티를 높이고 싶었다."고 이유를 설명했다.


"이번 결정이 모든 사람들을 기쁘게 하지 못할 것이라는 점을 알고 있다."고 언급한 그는 "동시에 우리는 새로운 발매일에 의해 확보한 추가적인 개발 기간의 이점이, 호라이즌 제로 던의 영상 및 세부 정보를 공유하기 시작하면서 앞으로 몇 달 안에 명확해질 것으로 확신한다."고 덧붙였다.


참고로 새로운 해외 발매일은 2017년 2월 28일로 결정됐으며, 아래는 주인공 '에일로이'에 초점을 맞춘 신규 트레일러 '에일로이의 여행'이다. 


플레이스테이션 공식 유튜브 채널 - 호라이즌 제로 던 2016 트레일러


호라이즌 제로 던 과거 게임 트레일러 영상



보면 알겠지만 2016년 호라이즌 제로 던의 게임 영상에 비해

훨씬 그래픽 퀄리티가 떨어지는 것을 볼 수 있음.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