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페르소나 시리즈 PC 스팀판 출시 유력?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9. 5. 5. 07:53

본문

반응형

2019년 5월 5일자 정보로 세가 2018년 실적 수익의 감소로

신규 IP 게임 개발 비용을 줄이고 기존 안정적인 인기 IP 게임 시리즈의 후속작을 개발하는데 투자한다고 함.

예시로 나온게 용과같이 / 페르소나 / 소닉 시리즈 ㅋㅋㅋㅋ

 

그래서 용과 같이 후속작으로 신용과같이가 개발중이고

페르소나 시리즈는 페르소나5 확장판 + 페르소나 무쌍 재활용 두가지를 개발중인건가 ㅋㅋㅋㅋ

참소로 소닉 시리즈는 약간 특이하게 레이싱 게임이랑 영화를 만들고 있음 ㅡㅡ

문제는 고슴도치 소닉 영화판 디자인 문제로 꽤나 욕먹는중... 결국 감독도 디자인 바꾸겠다고 공식 발표;;;

 

요즘 계속 세가 기존 콘솔판뿐만 아니라 PC 스팀판 멀티플랫폼으로 연결해서 출시하는데 ign의 예상으로 페르소나 차기작은 PC판 출시를 확신한다나? ㅋ

블리자드 디아블로 이모탈처럼 거기에 모바일 게임으로도 나올거라고 ㅋㅋㅋㅋ

 

SEGA, 수익 감소에 대응하여 기존 IP 재조명 

Persona, Sonic, Yakuza와 같은 기존 IP로 초점이 돌아갑니다.

 

실적 슬립에 따라, SEGA는 페르소나, 소닉, 그리고 야쿠자 같은 기존의 IP에 집중할 너무 많은 새로운 개발을 방지하기 위해 박차를 가하고있다. 

Tweaktown에보 고 된 바와 같이 , SEGA의 2018 년 회계 연도 이익은 이익이 70 % 하락한 2 천 3 백만 달러를 기록했으며 시장의 오산으로 인한 게임 수익의 2020 로드맵, 게임 개발의 어려움, 판매 실적의 부족 및 게임 지연 . " 

이에 따라 SEGA는 이전에 언급 한 IP에 중점을두고 "리마스터 / 리 릴리스 또는 두 가지를 던져 잠재적으로 해외의 주요 프랜차이즈 및 게임을 더 많이 가져올 수 있습니다." "

 

그러나 SEGA의 PC 사업은 Yakuza 0과 Yakuza Kiwami와 같은 출시를 통해 잘 해왔고 SEGA는 PC 시장을 "이익 증가를위한 큰 기회"의 장소로보고 있으며, 계속해서 거기에 타이틀을 포설합니다. 

야쿠자 (Yakuza) 시리즈와 메인 라인 페르소나 (Personas)와 같은 게임 타이틀은 플레이 스테이션 하드웨어에 붙어 있지만이 새로운 전략은 새로운 게임이 PC에서 모바일, 심지어 플레이 스테이션 5와 같은 차세대 콘솔까지 모든 시스템에 적용될 것이라고 확신한다. " 

야쿠자 스핀 오프 판정 (Yakuza spin-off Judgement)이 발표 된 후 파이프 라인에 새로운 IP가 없을 수도 있지만 일부 오래된 IP와 휴면 IP는 SEGA Genesis Mini와 같은 특별 재방송과 함께 재생 될 수 있습니다 . 

미래에 관해서는, 세가는 현재 개발중인 3 개의 예고없는 게임을 가지고 있으며, 하나는 "신선한 야쿠자 게임"으로 확인됩니다. 

아마도 가장 흥미로운 것은 SEGA가 소매 패키지 게임에 지속적으로 집중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SEGA는 소매 게임 판매가 전년 대비 35 % 증가했으며 북미 및 유럽 지역에서는 40 %까지 증가했습니다. 

우리가 SEGA의 계획을 완전히 모르는 사이에, 우리는 이미 musou-title Persona 5 Scramble : The Phantom Strikers 와 Sonic the Hedgehog 와 같은 게임과 영화를 처음으로 공개했습니다. 어제. 

출처 : https://www.ign.com/articles/2019/05/01/sega-refocusing-on-existing-ip-in-response-to-falling-profits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