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와우 15주년 소장판 한정판 패키지 공개 및 클래식 서버 오픈 시간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9. 5. 15. 07:43

본문

반응형

와우 15주년 소장판 한정판 패키지 공개 및 클래식 서버 오픈 시간 정보

와우 2018년에 출시한 7번째 확장팩 격전의 아제로스 출시 때 하고 쉬고 있는데

갑자기 월드오브워크래프트 15주년 한정판이라니까 질러서 패키지 소장하고 싶네요 ㅋㅋㅋㅋ

15주년 이벤트 관련 모든 보상 특전으로 데스윙 탈것 + 꼬마넬타리온 애완동물 + 한정판 검금 라그나로스 피규어 + 한달 이용권 코드 + 순백의 탈것 2종 + 한정판 패키지 ㅋ

 

https://youtu.be/0Aj8VyU0E9k

와우 격아 스토리 보랄러스 공성전 제이나 시네마틱 이벤트 영상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15주년 기념 보상 - 라그 동상, 세계파괴자 탈것 등.

 

 

2019년 11월 24일이면 와우 15주년이 됩니다.

 

블리자드는 그동안 5단위마다 독특한 보상을 출시하였습니다. 5주년에는 눈보라 곰 탈것을, 10주년에는 경험치와 평판 10% 추가 아이템(매년 업데이트됨)를 내놓았죠. 15주년 기념으로 블리자드는 라그 동상과 세계파괴자 탈것, 꼬마 넬타리온 펫 등을 내놓았습니다.

 

이 외에도 15주년 기념 소장판이 출시될 예정입니다. 여기에는 다양한 소장품이 들어있습니다.

 

 

 

인 게임 보상.

 

 

 

탈것 - 세계파괴자 탈것.

 

 

아직 15주년 기념으로 정확히 어떤 이벤트가 선보일지는 알 수 없지만, 일설에 의하면 켈타스 등의 오래된 레이드 보스를 잡을 기회가 생길 수도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 도전을 모두 완료하면 데스윙을 본 딴 세계파괴자 탈것을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와함께 데스윙과 느조스에 대한 이야기도 알 수 있게 된다고 합니다...

 

 

 

 

 

 

(*세계파괴자 탈것의 모습.) 

 

 

 

 

애완동물 - 꼬마 넬타리온.

 

 

꼬마 넬타리온의 경우 15주년 기념 이벤트 동안 로그인만 하면 얻을 수 있습니다.

 

 

 

(*꼬마 넬타리온 펫의 모습.) 

 

 

 

 

 

기념 소장판.

 

 

 

15주년을 기념하는 기념 소장판 있습니다. 이 상자에는 라그라로스의 동상이 들어있습니다. 이 박스는 10월 9일에 출시될 예정으로, 가격은 99.99달러입니다.

 

(*라그나로스 동상과 박스의 모습.)

 

아래는 동상의 클로즈업 사진입니다. 실제 라그나로스와는 다르게 금색과 검은색으로 장식하였습니다.

 

 

 

 

 

 

(*라그나로스 동상 클로즈업 사진.) 

 

 

이 외에도 소장판에는 다음 아이템이 들어있습니다.

 

오닉시아 핀 - 핀 컬렉션을 키우고 집안도 장식할 겸 검은용군단의 무리어미 오닉시아의 머리를 가져가세요.

 

아제로스 지도 마우스패드 - 지난 15년간 여러분의 캐릭터가 탐험한 왕국을 아련한 눈으로 바라보며 다음 모험을 준비하세요.

 

아트워크 프린트 - 액자에 넣을 수 있는 아트워크 프린트 8종으로 아제로스의 과거를 생생하게 되살리세요.

 

게임 시간 30일 - 게임 시간 30일을 받아 아제로스에 머무를 시간을 연장하면 다음 모험에 분명 도움이 될 겁니다.

 

순백의 탈것 - 위풍당당한 순백의 탈것을 타고 하늘로 날아오르세요. 우리에게 익숙한 날짐승 한 쌍이 살아 있는 돌 조각상으로 다시 태어났습니다.

 

  • 얼라이언스 캐릭터: 순백의 폭풍발톱
  • 호드 캐릭터: 순백의 천둥날개

 

올해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 모험의 대서사시와 커뮤니티가 함께한 15년을 축하하는 기념비적인 해입니다. 이 시간을 영원히 남길 귀한 소장판을 손에 넣을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15주년 기념 소장판의 가격 및 판매 방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 안내 드릴 예정입니다.

 

 

 

블리자드 샵과 게임 내 상점에서 순백의 탈것을 구매하세요.

 

 

 

새로 나온 순백의 폭풍발톱이나 순백의 천둥날개를 손에 넣고 싶어서 도저히 10월까지 못 기다리시는 분들도, 걱정 마세요. 이 탈것은 8월부터 블리자드 샵과 게임 내 상점에 단독 묶음 상품으로 입고될 예정입니다.

 


와우 클래식 서버 오픈 일정

2019년 8월 27일 오전 07:00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클래식이 8월 27일 전 세계 동시 출시됩니다! “호드를 위하여!”든 “얼라이언스를 위하여!”든 전투 함성을 내지르는 모두 앞에 칼림도어와 동부 왕국의 방대한 대륙에서 펼쳐질 모험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클래식에 로그인하고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기원을 경험할 수 있는 구체적인 시간대를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여러분의 캐릭터를 생성하세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클래식에서 사용할 캐릭터 이름을 선점하고자 한다면, 8월 13일부터 캐릭터 생성을 시작할 수 있으니 잊지 마세요. 요금제를 사용 중인 플레이어들은 하나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계정 당 캐릭터를 세 개까지 생성할 수 있습니다. 추후 출시일이 가까워지면 서버 이름 등 더 자세한 정보를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출처 : https://worldofwarcraft.com/ko-kr/news/22990080

http://bbs.ruliweb.com/news/board/1003/read/2184786#csidx94655e4d44a65788da57f40d15abbeb
http://bbs.ruliweb.com/news/board/1003/read/2184785#csidx11da31d65e635f4924345279ca4e715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