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머 - 원소 유비 조조 알파고 급 외교를 보여주는 토탈워 삼국지 ㅋ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9. 5. 27. 22:19

본문

반응형

유머 - 원소 유비 조조 알파고 급 외교를 보여주는 토탈워 삼국지 ㅋ

AI 외교 미쳤네 ㅋㅋㅋㅋㅋ

 

 

이번작 삼탈워 개판이네 ㅋㅋㅋㅋ

 

내가 손견인게 더슬픔

 

오늘 제작진 오피셜 원소 ai에 당황했다던데 존버 ㄱㄱ

수정 패치 들어가나요 ㅋㅋㅋㅋ

 

당신은 조조를 믿습니까?

 

이렇게 보니까 꿀잼이긴 한데 실제로 당하면 진짜 욕 나오겠다 ㅋㅋㅋ

 

레전드네 진짜

 

토탈워 시리즈 공통 특성...
동맹따윈 믿지마라... '동맹'이라는 두단어에 들어가는 텍스쳐가 아까울정도이다...

 

근데 현실 삼국지면 유비가 동탁 아들한테 제의 할까;;;?
황실을 망친 주범인데.. 원작 파괴아님;?

 

원소 유비 조조 손견 유표 치열한 외교 대가리 AI 싸움 꿀잼 ㅋㅋㅋㅋ

 

강제 합병 이벤트랑 속국 레알 빡침 ㅋㅋㅋㅋ

 

삼탈워 쏟아지는 패러디 유머짤 개꿀잼임 ㅋㅋㅋㅋ

 

출처 : https://www.fmkorea.com/1850246448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