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e3 2019 - 하루전 쏟아지는 오피셜 유출 정보? 루머?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9. 6. 8. 12:17

본문

반응형

 

1. 반다이남코 신작 게임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 tales of arise

진짜라면 오랜 JRPG 시리즈 테일즈의 신작으로 원래는 2d 카툰풍의 그래픽에서 확 달라진 3D 아트 그래픽 ㅋㅋㅋㅋ

얼마전 닌텐도 스위치, 플스4 콘솔, 엑스박스원, PC 스팀 등에 출시한 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 리마스터가 신작 개발중이라는 떡밥이였나보다 ㅋㅋㅋㅋ

반다이 남코의 테일즈 시리즈의 신작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 의 게임 로고 제목 유출
반다이 남코의 테일즈 시리즈의 신작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 의 스크린샷 유출1
반다이 남코의 테일즈 시리즈의 신작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 의 스크린샷 유출1

응...? 갑자기 웨케 분위기가 급변?

 

갑자기 저렇게 나오면 혼란스럽잖아ㅋㅋㅋ

 

와 엄청 기대됩니다 한글화 가즈아!

 

이번 세대 끝날때까지 안나오나 싶었는데 드디어 나오네요. 슈로대도 좀 이렇게 각 잡고 공장처럼 찍지발고 장기간 시간 들여서 개발해줬으면.

 

느낌 괜찮네..테일즈 스타일은 아닌듯 하지만.

 

갑 자기
분 위기
몬 스터헌터
???

 

잉? 국산 양산형 모바일게임 삘인데?;;

 

아니 단기간에 저렇게 발전이 가능한가? 반남이 저정도 기술력이 있었나..

 

베르세리아 이후로 3년동안 각 잡고 만들었구나
오랜만에 테일즈 땡기게 만들었네

 

게임 엔진 교체인가 ㅋㅋㅋ 언리얼 엔진???

 


 

2. EA 스포츠 신작 피파20 FIFA20

오피셜 티저 영상 공개이긴 하지만 이건 뭐 너무나 당연한 소식 ㅋㅋㅋ

EA의 가장 큰 히트작은 올해도 출시~

안한글의 대명사 EA가 정신차려서 연속 대작 앤썸, 배틀필드5를 공식 한글화 한글판 출시했는데 아마도 넥슨 스피어헤드 피파온라인4 계약 때문에 이번작도 안한글 영문판일것 같다...

2019년 9월 27일 발매 예정이고 e3 2019 주간의 행사인 EA PALY 2019 컨퍼런스에서 오픈할듯.

과연 챔스 유로파 유럽을 씹어먹은 EPL 프리미어리그 구단 선수들의 카드 능력치가 얼마나 떡상할지 ㅋ

특히 커리어하이 시즌인 토트넘 손흥민 공격수 능력치는??? 월클 가즈아~!!

 

https://youtu.be/82Ev7BaWCSY

EA스포츠 공식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FIFA 20 Teaser Trailer

 

3. 마이크로소프트 엑스박스 신작 게임 기어즈5

지금은 힘이 많이 빠졌지만 마소 엑스박스 퍼스트파티 독점작이자 TPS 게임의 한 획을 그은 기어즈오브워 시리즈의 최신작. 한국 게이머들에게 개꿀인게 마소는 이제 독점작 엑스박스원 콘솔만 출시하는게 아니라 무조건 PC판도 동발 확정. 거기에 게임패스 + XPA까지 지원해서 신작 대작도 한달 만원대에 무조건 게임플레이 가능.

심지어 올 e32019 떡밥이 마소가 PC 윈도우10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플랫폼 독점을 포기하고 PC 밸브 스팀 플랫폼으로도 출시한다는 썰이 있음.

다만 게이머로서 염려스러운점은 독점작 게임 퀄리티와 공식 한글화 한글판을 출시해줄거냐는 점....

아직까지는 AAA급 대작 게임은 기본 공식 한글화 해주는데 씨오브시브즈 등의 게임은 안한글 영문판 출시해서 불안....

아예 E32019 마소 행사장 건물 벽면 배너 광고에 출시일과 게임패스 확정 풀어버림 ㅋㅋㅋㅋ

기어스5 2019년 하반기 가을 출시 확정~!!!

https://youtu.be/V3Gzr93YYCE

엑스박스 + PC 동시발매 예정인 AAA급 TPS 게임 기어즈5 E32018 트레일러 영상

기대가 커서 그렇지 이만한 타이틀도 드물죠
4도 재미있었음

 

기어즈3서 잘 마무리지은걸 무리수둬가며 살린 프렌차이즈..
멀티는 완벽한데 이번엔 제발 스토리도 초큼 신경써주길

 

기어즈4 도입부에 전투상황이 주를 이뤘으면 기어즈4도 대박이었을텐데
도입부 끝난후 로봇들하고 싸움....지루....로커스트 나오고 재미있어지겠다 하는데 엔딩 ㅠㅠ
이번엔 잘좀 나왔으면 하네요

 

크흐 이러쿵 저러쿵해도 기대작

 

후속작 솔직히 겁나 재밌었어요. 완결된 컨텐츠 살린 것 치곤 엄청 재밌었고... 수작이었음. 훌륭했고.

 

영상 보니 스토리랑 연출에 신경 좀 쓴거 같은데 이번 기어즈는 잘나올거 같다.

 


 

4. CDPR 차기작 사이버펑크2077 출시일 유출?

유출 루머라고 돌아다니는 싸이버펑크2077 발매일과 패키지 디자인

위쳐3로 워낙 RPG, GOTY, 게임계에 한 획을 그은 CD프로젝트RED의 후속작이라서 이미 E32018 전세계 최고의 원탑 기대작으로 꼽혔음.

진짜 2019년 하반기에 출시하는건가 ㅎㄷㄷ

이미 더빙 음성 한글화 계획은 취소됐지만 한국어 자막 한글판 출시 확정!!!

E3 2019 유출 루머로 뜬 사이버펑크2077 출시일~!!
사이버펑크2077 패키지 사전 예약 판매 구성품

 

미국식 날짜면 9월 11일인데 유럽은 일 부터 써서 그럼 11월 9일??

 

고티 100개 넘게 받았다는걸 표지에 쓴것부터 주작같은데
홍보에 이정도 팀이 개발했다 라는 의미로 쓰는거면 몰라도 저걸 사펑 표지에 써놓으면 사펑이 받은거같잖아요?

합성이겠지...

 

저게 진짜면 데스 스트랜딩이랑 정면승부네...ㄷㄷ

 

반남이 유통? 이제부터 직접유통한다고하지않았나? 우리나라만그랬었나.... 어디서 비슷한 뉴스본거같은데

 

낚시면 합성 열심히 했네요

 

딱 봐도 합성. 위쳐3 GOTY 100은 강조안할텐데. 그 걸 넣는다고?

 


 

5. 아캄 시리즈의 개발사 락스테디 E3 2019 게임쇼 불참?

E3불참 소식에 팬들이 실망을하자

WB Montreal 게임 디렉터 Geoff Ellenor는 트윗을 통해 

곧 있을 프로젝트에는 100% 기다릴 가치가 있다고 약속한다

우리가 준비 될 때까지 기다려달라 

WB Montreal은 제작자들의 떡밥으로 볼 때 

올빼미법정 배트맨 신작을 제작중인것으로 알려져있다.

공개 시기로 볼 때 올해발매는 어렵고 내년발매가 유력

말이 계속 바뀌고 있는 락스테디 신작 루머 ㅋㅋㅋㅋ

내가 본 루머만 해도 과연 원더우먼 게임이냐 배트맨 게임이냐 그린랜턴 게임이냐, 아니면 수어사이드스쿼드게임이냐 아니면 다 합한 저스티스리그 게임? 두 작품을 동시 개발한다는 썰도 있음 ㅋㅋㅋㅋ

 

 

 

 

 

 

 

 


6. 베데스다 신작 둠 이터널 발표 확정?

둠 이터널 E3 2019 홍보 벽화 완성 사진 ㅋ


7. 닌텐도 스위치 E3 2019 컨퍼런스 발표회 게임 정보

포켓몬스터 소드 / 쉴드

젤다의 전설 꿈꾸는 섬 리메이크

루이지 맨션 3

마블 얼티밋 얼라이언스 3 더 블랙 오더

 

출처 : https://twitter.com/Tenacious_Diaz/status/1137150119130861569?s=19

https://www.gamespot.com/articles/e3-2019-gears-5-confirmed-for-fall-2019-release-da/1100-6467474/

https://www.dualshockers.com/tales-of-arise-leak-e3-2019/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