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루머 - 블리자드 차기작 삼대장 중 스타크래프트 FPS는 개발 취소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9. 6. 7. 08:59

본문

반응형

루머 - 블리자드 차기작 삼대장 중 스타크래프트 FPS는 개발 취소

 

E32019 주간에 쏟아지는 즐거운 게임 소식 ㅋㅋㅋㅋ

그중 하나 블리자드의 차기작 소식 떡밥.

원래 블리자드 차기작 삼대장은 디아블로4, 오버워치2, 스타크래프트 FPS 게임이였는데

그중에 스타 슈터 게임이 개발 취소되고 디아4, 고급시계2 개발에 집중한다는 썰.

 

취소한 스타크래프트 후속작은 스타크래프트 테란 저그 세계관의 배틀필드 느낌의 게임이였다고 함.

테란 마린 플레이어가 저그를 때려잡음 ㅋㅋㅋㅋ

 

그리고 오버워치2는 레포데처럼 대규모 PVE 요소가 들어간다고??

뭐지?? 싱글 없다고 욕먹던 오버워치1 그 오버워치 옴닉 과거 스토리 모드가 아예 기본 장착 스토리 캠페인 각??

 

https://youtu.be/YYIDEtXUNAo

오버워치1 옴닉 스토리 모드 게임플레이 영상

 

스튜디오에서 일어나는 일에 정통한 세 명의 사람들에 따르면 블리자드는 지난 2년간 개발되어 온 스타크래프트 1인칭 슈터를 취소했다고 한다. 블리자드 회장은 직원들에게 디아블로 및 오버워치 프랜차이즈에 더 많은 자원을 투입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아레스라는 암호명이 붙은 이 프로젝트는 그 사람들 중 한 사람이 나에게 "스타크래프트류 배틀필드 시리즈 같다"고 묘사한 것인데, 그들은 모두 이 프로젝트에 대해 말할 수 있는 권한이 없었기 때문에 익명으로 말했다. 이 팀은 테란의 마린 플레이어가 저그 외계인을 격추할 수 있는 시제품을 만들었고, 플레이 가능한 저그도 실험할 계획이 있었다. 지난해 게임 제작을 본 한 사람이 개발 진행 속도가 느린 것 같다고 했지만, 2주 전 블리자드가 취소했을 때 "대충격"으로 다가왔다. 제 3의 직원은 "아주 좋아 보였다"고 말했다.

의견을 묻자 블리자드는 이 게시물 아래쪽에서 모두 읽을 수 있는 장문의 (특정적이지 않은) 성명서를 보냈다. "우리는 우리의 가치, 블리자드에게 이치에 맞는다고 믿는 것, 그리고 선수들이 가장 즐기기를 바라는 것에 기초하여, 최종 결과나 상황이 어떻게 해석되는지에 상관없이 항상 이러한 것들에 대한 결정을 내립니다,"라고 이 회사는 말했다.

취소로 인해 아무도 해고되지 않았고, 두 명의 스태프들에 따르면 블리자드는 팀에 아레스가 두 번째로 예고되지 않은 모바일 프로젝트에서 축출되고 있다고 말했고, 이 두 프로젝트 모두 블리자드의 올해 블리자드사가 발표할 예정인 '디아블로 4와 오버워치 2로 이동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한다.콘. (물론 작년에 본 것처럼, 블리즈컨 발표와 관련해서는 어떤 것이든 변할 수 있다.)

 

그 두 게임 모두 앞으로 블리자드 전략의 핵심 부분이 될 것이다. 우리는 작년 말, 디아블로 4에 대해 광범위하게 보고했는데, 오버워치 2에 대해 들은 것은 큰 PVE 요소가 있을 것이라는 것이다. (블리자드 사람들 몇 명이 그것을 Left 4 Dead와 비교했다

 

블리자드 차기작 개발 루머 디아블로2, 오버워치2, 스타크래프트 FPS 게임

 

출처 : https://kotaku.com/sources-blizzard-cancels-starcraft-first-person-shoote-1835285125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