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와우 격아 8.2패치 나즈자타 퀘스트 관련 젠 위치 지도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19. 7. 1. 12:06

본문

반응형

와우 격아 8.2패치 공략 팁 정보, 나즈자타 지역 퀘스트 관련 물품 아이템 젠 위치 지도

 

퀘스트 몬스터 위치

딱딱가시 서식지

정예 나가 서식지

심연갈퀴 서식지

킬카로크 서식지

치악룡 서식지

명가 유령 리젠 지역

히드라 서식지

심연 장어 서식지

 

퀘스트 아이템 위치

견고한 원뿔 고둥

떨어진 물풀 봉우리

끈끈한 해초

표류물 더미

깊은산호 봉우리

전사비늘 불가사리

독성 나선잎

 

해일의 저주 아이템 반납 위치

 


 

나즈자타 신규 화폐 '오색 마나진주'

 

나즈자타에는 신규 화폐 '오색 마나진주'가 추가됩니다. 마나진주는 나즈자타 지역 전역 퀘스트나 일일 퀘스트 등을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Benthic(해저) 장비나 탈것, 애완동물, 정수 등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 명칭은 프리즘 마나진주에서 '오색 마나진주'로 변경됐습니다.

 

☞ Benthic(해저) 장비 관련 글 (바로가기)

 

 

▲ 나즈자타 지역 신규 화폐 '오색 마나진주'

 

 

▲ 나즈자타 지역의 전역 퀘스트나 일일 퀘스트를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 오색 마나진주로는 Benthic(해저) 장비를 구매하거나

 

 

▲ 아제로스의 심장에 적용할 수 있는 '정수'를 사거나

 

 

▲ 마나진주로 구매할 수 있는 애완동물

 

 

▲ 마나진주로 구매할 수 있는 탈것 등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날탈 길잡이 2부 업적 빨리 올리는 방법

 

8.2 업데이트 '아즈샤라의 현신'부터는 비행 기능이 추가되어 직접 나는 탈것을 이용해 격아 지역을 모험할 수 있다. 기존 잔달라와 쿨 티라스뿐 아니라 신규 지역인 '나즈자타'와 '메카곤'도 비행 가능 지역에 포함된다. 비행 능력을 얻기 위해서는 8.2에 추가되는 업적 [격전의 아제로스 길잡이, 제2부]를 달성하면 된다. 

이에 많은 유저가 고대하던 업적 [격전의 아제로스 길잡이, 제2부]의 조건과 업적 달성에 도움을 주는 약간의 팁을 소개한다.

※ 본 기사는 PTR 30430 빌드를 기준으로 작성됐으며 패치가 진행됨에 따라 업적 내용이 달라질 수 있다.

※ 23일 PTR 30495 빌드가 업데이트 되면서 달성 조건에 메카곤, 나즈자타의 탐험 업적 추가


■ 격전의 아제로스 길잡이, 제2부 업적 조건



PTR에서 공개된 [격전의 아제로스 길잡이, 제2부] 업적을 달성하기 위한 조건은 단순하다. 먼저 [격전의 아제로스 길잡이, 제1부]를 이미 달성했다는 가정하에, 신규 지역 메카곤과 나즈자타에서 등장하는 신규 세력들과 평판이 매우 우호 이상으로 올리면 된다.

8.2에 등장하는 신규 세력은 총 3개로 메카곤에 등장하는 중립 진영 '녹슨나사 저항군(Rustbolt Resistance)'을 기본으로 나즈자타 지역에서 얼라이언스로 편입되는 '안코안(Ankoan)', 호드로 편입되는 '속박 풀린 자들(Unshackled)'의 평판을 올리면 된다.

추가로 신규 지역인 나즈자타와 메카곤의 모든 지역 지도를 밝히면 되는 단순 탐험 업적을 완료하면 격아 길잡이 2부 업적이 달성된다. 

길잡이 2부 업적을 달성하게 되면 나즈자타, 메카곤을 포함한 모든 격아 지역에서 비행할 수 있고 보상으로 멋진 기계 앵무새 탈것 '최강날개 2.0'도 획득한다. [격전의 아제로스 길잡이, 제 1부]가 달성하지 못했다면 2부 업적을 진행할 수 없으므로 업데이트 전 미리 수행하는 것을 추천한다. 

▲ 얼라이언스는 녹슨나사 저항군과 안코안의 평판 작업 필요

▲ 호드는 녹슨나사 저항군과 속박 풀린 자들의 평판 작업 필요

▲ 신규 지역 나즈자타와 메카곤 탐험 업적까지 완료하면 2부 업적을 달성할 수 있다

▲ 비행 능력과 함께 얻게 되는 기계 앵무새 탈것

 

▲ 길잡이 1부 업적은 업데이트 전 미리 달성해두는 것이 좋다


■ 평판을 조금이라도 더 빨리 올리기 위한 와켓몬 팁



현재 와우에서 평판을 올리는 방법으로는 일반 퀘스트나 시간마다 해당 지역에 추가되는 전역 퀘스트가 있다. 평판을 올리려면 모든 전역 퀘스트를 수행하는 방법뿐인데, 퀘스트 대기 시간이 있어 비행을 위한 업적 작업은 시간이 걸릴 수밖에 없다.

그 시간을 하루라도 당기기 위한 방법으로 '와켓몬'을 이용할 수 있다. 신규 지역 나즈자타와 메카곤에는 군단의 '아르거스'처럼 특수 애완동물이 살고 있는데, 이 특수 애완동물과 싸웠는데 첫 승이라면 '퀘스트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특정 NPC에게 해당 아이템을 가져다주기만 하면 되는 간단한 퀘스트지만 평판을 무려 250이나 획득할 수 있다.

메카곤에는 특수 애완동물이 8마리가 있고, 나즈자타에는 12마리가 있다. 애완동물 전투를 통해 메카곤은 최대 2000, 나즈자타는 최대 3000의 평판을 얻을 수 있다. PTR에서 확인된 정보로는 전역 퀘스트 여부와 상관없이 특수 애완동물은 항상 등장해있다. 빠른 비행을 원한다면 신규 지역 해금과 동시에 모든 특수 애완동물과 전투해서 평판을 올리는 것을 추천한다.

기본적으로 특수 애완동물은 받는 피해 50% 감소 버프가 있으므로, 미리 높은 피해를 줄 수 있는 '익키'나 '잔달라 무릎야금이' 등을 키워두면 도움이 된다.

▲ 애완동물 전투 첫 승리 시 얻는 퀘템은 평판 250을 준다 (이미지 출처: Wowhead)

▲ 메카곤에서 싸울 수 있는 특수 애완동물 8마리

▲ 나즈자타에서 싸울 수 있는 특수 애완동물 12마리

 

출처 : http://www.inven.co.kr/webzine/news/?news=220402&site=wow

http://www.inven.co.kr/board/wow/1896/33646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