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에픽게임즈 스토어 PC 무료 게임 오버쿡1 기간 한정 배포~!!

게임 정보/게임 세일

by 뱀선생게임 2019. 7. 5. 07:22

본문

반응형

에픽게임즈 스토어 PC 무료 게임 오버쿡1 기간 한정 배포~!!

 

오버쿡드 2019년 7월 11일 오후 11시 59분까지 기간한정 무료!!

오버쿡은 나름 명작 파티 인디 게임으로 유명해서 2편까지 나왔음 ㅋㅋㅋㅋ

살짝 문제는 안한글 영문판인데 유저 한글 패치 있다고 함.

 

에픽게임즈는 밸브의 스팀 플랫폼처럼 PC 게임 플랫폼 런처 프로그램임.

똑같이 회원 가입해서 자기 계정 만들고 라이브러리 추가하는 방식 ㅋㅋㅋㅋ

 

 

혼돈의 협동 요리 액션!

Overcooked는 최대 4인 멀티 플레이가 가능한 혼돈의 카우치 협동 요리 게임입니다. 흥분한 손님들이 닥치기 전까지 같은 팀 동료 셰프들과 함께 준비하고 요리하고 서빙까지 해치워야 합니다. 칼을 갈고 셰프 유니폼의 먼지를 털어두세요. 실패를 용납하지 않는 이 미친 주방의 목표와 프라이팬 온도는 모두 높답니다!

위험에 빠진 양파 왕국은 일류 요리사만이 구할 수 있습니다! Overcooked 플레이어는 다양하고 무자비한 주방에서 퀘스트에 따라 도시를 괴롭히는 고대 식용 악당들을 무찌르는 마스터 셰프가 되어야 합니다.

이 혼돈의 카우치 협동 게임에서 솔플로 또는 최대 4인 멀티 플레이로 다 함께 치열하게 도전해보세요. 다양한 음식을 요리하면서 가장 효율적인 드림팀을 구성하기 위해 팀원들과 협업해야 합니다.

음식 퀘스트

양파 왕국은 정복할 수 있는 무자비하고 특이한 주방이 가득한 부유한 세상입니다. 모험에 참가하고 협력과 공동 작업 스킬을 최대로 올리기 위해 계속해서 어렵고 이상해지는 주방에 도전장을 던져보세요. 레벨마다 새로운 도전이 등장합니다. 해적선 주위를 슬라이딩하거나 달리는 트럭 위를 오가고, 빙하 위에서 요리를 하거나 불타는 지옥 속에서 음식을 서빙하는 등 각 레벨마다 용감한 셰프의 패기를 테스트합니다.

간단한 조작 및 만만치 않은 도전

Overcooked는 누구나 쉽고 재밌게 조작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대혼돈 속에서 소통과 협동이 가능한 팀원을 찾아서 최고의 팀이 되는 것은 간단하지 않죠!

다양한 조작 방법

로컬 프랜차이즈 팀이든 고급 레스토랑의 1인 플레이어든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주방 하드보일드를 완성시켜 줄 다양하고 치열한 레벨의 새로운 셰프 캐릭터를 해제할 수 있습니다.

아무리 재밌어 보여도 이 열기를 감당할 수 있어야 입장 준비 완료입니다!

 

오버쿡 PC 시스템 요구 사항

최소 사양 권장 사양
운영체제Windows 7(32비트) 운영체제TBD
프로세서듀얼 코어 2.4Ghz 프로세서TBD
메모리2GB RAM 메모리TBD
그래픽 카드GeForce 8800 GT/AMD HD 6850/Intel HD Graphics 4400 이상 그래픽 카드TBD
디스크 여유 공간750MB 사용 가능 공간 디스크 여유 공간TBD
DirectX 지원 사운드 카드DirectX ver.11 & DirectX 호환 사운드 카드 DirectX 지원 사운드 카드TBD
사운드 카드DirectX 호환 사운드 카드 사운드 카드TBD
추가 사항게임패드 권장 추가 사항게임패드 권장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