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스스톤 선술집난투 화염의승부 왘 37연승덱 이겼다!!!

게임 연재 및 공략/하스스톤

by 뱀선생게임 2019. 7. 25. 08:50

본문

반응형

하스스톤 선술집난투 화염의승부 왘 37연승덱 이겼다!!!

제 덱은 불타라 253 7연승덱, 상대편 덱은 작은군대15 37연승덱 ㅋㅋㅋㅋ 

별거 아닐수 있지만 순간 기뻤음 ㅋㅋㅋ

 

참고로 이번주 무료 카드팩 보상 조건은 역시 1승이고 신규 확장팩 울둠의 구원자 카드팩 1개를 줍니다.

 

뭔가 블리자드가 최강덱 데이터를 수집해서 하스스톤 신규 유저 추천덱에 써먹을것 같은 느낌 ㅋㅋㅋㅋ

 

https://youtu.be/JUFk6tJ_itc

 

하스스톤 선술집 난투 화염의 승부!

라그나로스가 최강의 덱을 찾고 있습니다! 

무작위 덱으로 대전을 해보세요. 

승리하면 덱을 유지하지만 패배하면 상대편의 덱으로 바뀝니다. 

과연 당신은 화염의 승부에서 얼마나 오래 버틸 수 있을까요?

 

 

덱을 짜지 않는 난투입니다.

보상은 울둠의 구원자 카드팩 1팩 입니다.

 

 

시작 버튼을 누르면 무작위 직업의 무작위 덱을 받게 됩니다.

 

 

 

플레이어들은 고유의 아이디가 아닌 특정한 코드로 이루어진 이름을 쓰게 되며 그 코드에 적혀있는 내용과 유사한 카드가 들어있는 덱을 쓰게 됩니다. 

예를 들어 무리 키워드의 경우 토큰덱과 관련된 카드들이 많고 용의 화염이면 용족 하수인이 많이 있겠죠.

 

 

게임에서 패배할 경우 그동안 사용한 덱을 잃게 되며

 

 

나를 이긴 상대와 같은 덱을 사용하게 됩니다.

게임에서 한 번 진 덱은 사라지고 게임에서 계속 이긴 덱은 살아남게 되겠죠. 

 

 

어떤 덱을 사용하게 될지 내가 정할 수 없고 상대가 어떤 덱을 사용하는지 모르니 운이 매우 중요한 난투입니다.

 

 

출처 : http://bbs.ruliweb.com/pc/board/300007/read/2190582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