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머 - 연예인 게임 덕후 매니아 정보 은지원, 홍진영 등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9. 9. 1. 09:08

본문

반응형

유머 - 연예인 게임 덕후 매니아 정보 은지원, 홍진영 등

 

1. 은지원

와우 게이머로 백종원, 최현석, 이소라, 임재범 등과 함께 유명.

블리자드에서 은초딩 npc 캐릭터를 만들어줄 정도 ㅋ

신서유기에도 종종 게이머 은지원 언급하는 자막 ㅋㅋㅋㅋ

 

2. 침착맨

이제는 예능 방송에도 많이 나오며 만화가 + 연예인 + 스트리머 조합 ㅋㅋㅋㅋ

 

3. 홍진영

배그 트위치 쌈바홍

미우새 등 각종 예능에서도 여러번 게임을 즐기는 모습을 보여줌.

 

4. 아이즈원 사쿠라

프로듀스48 오디션 출신 걸그룹 미야와키 사쿠라.

아이즈원으로 대박 나기 이전부터 유튜브에 본인의 게임 스트리밍 영상 채널을 운영할 정도.

주로 플스4 닌텐도 같은 콘솔 겜덕이라고 함.

 

5. 김희철

아는형님 등 기타 방송에서도 맨날 게임 이야기 ㅋㅋㅋㅋ

최근 미우새 출연해서 방송 분량이고 뭐고 리얼 게임만 5시간 때려버림 ㅋㅋㅋㅋ

김가연 박정석이랑 음성 채팅하면게 게임하는 모습.

아이즈원 컴백 무대 봐야한다고 도중에 롤 탈주 시도하는 걸그룹 덕후의 모습도 ㅋㅋㅋㅋㅋ

https://tv.naver.com/v/9638494

 

‘게이머 희철’ 이번엔 가상 게임 세계로 빠져드는 희철

미운 우리 새끼 | 김희철은 중국 드라마 시청에 이어 이번에는 게임에 빠져들어 집중하는 모습을 선보이게 된다.

tv.naver.com

 

6. 심형탁

무도에서 뚜찌빠찌 레전드 영상을 남겼고 치명타라는 닉네임을 가지고 있는 배우 라인 유명한 게임 덕후.

그래서 게임 광고도 많이 찍는 모습.

예전 커뮤니티에 모바일 게임 광고 모델이 되자 광고 한번만 찍고 마는게 아니라 지속적으로 그 게임을 해서 최상위권을 유지하는 모습을 보여줘서 화제인적이 있었음 ㅋㅋㅋㅋ

7. 레인보우 지숙

온갖 취미를 보유한 황금손. 그중에서 플스4 콘솔 비디오 게임도 즐기는 겜덕.

덕분에 게임 ost까지 부를 정도.

나혼산 나와서 게임 대사 읊으면서 게임하는 모습 ㅋㅋㅋㅋ

이외에도 기타 등등.

요즘에는 방송에 나올 정도로 게임이 보편화된 취미가 된것 같음.

 

출처 : http://www.gamechosun.co.kr/webzine/article/view.php?no=15843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