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머 - 대기열 터지니까 나온 와우 클래식 근황 feat.공짜닉네임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9. 9. 10. 09:00

본문

반응형

유머 - 대기열 터지니까 나온 와우 클래식 근황 feat.공짜닉네임

 

 

 

 

 

 

 

 

캐릭터 닉변하는 꿀팁 이라는 글이 돌아다니면서

 

뉴비들 학살하고 있다고 함 ㅋㅋㅋㅋㅋ

 

 

 

권모술수가 난무하는 고대 게임의 장에서
어수룩한 자는 살아남지 못한다

 

저자가 살게라스다

호드도 얼라도 피아 구분 없이 죽이는 학살자
이거야 말로 진정한 공공의 적이 아닐까?

 

어제는 3섭까지 정원초과더라

 

저 새끼 기만자 킬제덴이다

 

근데 저런걸 아무런 의심 없이 바로 본캐로 시도하는 것도 이상하네
보통은 진짜 되는지 다른 캐릭으로 한번 테스트 해보고 그러지 않나? 뭘 믿고 그대로 따라함?

 

복구 고객센터로 메일넣으면 옛날에도 해줬음.
근데 닉 겹치면 변경해주는게 아니라 걔네 db에 저장된 랜덤닉중 하나로 바뀌던데.
난 Amarilmera였나로 바뀌었던기억이있다

 

기만자의 화신ㅋㅋㅋㅋㅋㅋㅋ

 

이래서 어제 라그나로스가 대기열이 생긴거구만

 

와우 클래식 공짜 닉네임 변경 방법 ㅇㄷ

 

출처 : http://bbs.ruliweb.com/community/board/300143/read/43975337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