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피파20 공략 정보 선수 실수로 퀵셀 팔았을 때 EA 복구 신청 방법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19. 10. 9. 20:21

본문

반응형

피파20 공략 정보 실수로 선수 카드 퀵셀로 잘못 팔았을 때 EA 고객센터 복구 신청 요청 방법

 

주의사항

- 이 글은 퀵셀을 한 경우만 해당합니다. 경매장은 거의 안해준다고 다른 분들이 말하더라고요.

- 허위신고시, 계정에 제제가 가해질 수 있습니다. 확실한 경우에만 시도해주세요.

- 케바케가 있어서, 될 수도 있고 안 될 수도 있습니다.

 

 

피파를 하다보면 종종 퀵셀로 선수를 날려버릴 때가 있습니다.

그나마 싼 선수면 기분 나쁘고 말지만, 비싼 선수라면 뒷목을 부여잡을 수 있지요.

이럴 때 EA에게 선수 복구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1. https://help.ea.com/en/ 에 접속합니다. 한국사이트로 접속하니 라이브챗 창이 안뜨더라고요.

여기서 "help with a Game"을 누룹니다.













2. 게임을 고릅니다. 이 경우는 FIFA20을 누르면 되겠지요?










3. 그러면 이런 창이 뜰텐데, 아래로 쭉 내립니다.

 

 

 

 

 

 

 

 

 

 


4. 그러면 아래쪽에 "Looking for something else?"란 문구가 있는데, 그 문구의 "Contact Us"를 누릅니다.

 

 

 

 

 

 

 

 

 

 


5. 그러면 플랫폼을 선택하는 창이 뜹니다. 자신의 플랫폼을 눌러줍시다.

 

 

 

 

 

 

 

 

 

 


6. 그러면 이런 창이 뜨는데, 퀵셀의 경우에는 "Missing content"를 눌러줍니다.

 

 

 

 

 

 

 

 

 

 

7. 그러면 "Select issue"의 3개 중 하나 골라야 하는데, 퀵셀의 경우는 "Had content and lose it"입니다.

 

 

 

 

 

 

 

 

 

 

8. 그러면 이런창이 뜹니다. 로그인 하라는데, 저는 로그인을 하지 않고

보란색 문구 "Get help from an advisor without logging in."을 눌러서 진행했습니다.











9.그러면 이런 창이 뜹니다. First name(이름)과 Last name(성), Your email address(당신의 이메일 주소)를 입력합니다.

저는 이메일 주소를 지메일로 했습니다. 네이버로 해도 되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10. 그 다음에 뜨는 창에서 조금 내려가면 Chat 란이 나옵니다. Subject란에 적당히 적어줍니다. 

저 (player)에 자신이 판 선수를 적어줍시다.

저기에 "Estimated wait time"은 대기시간인데, 저정도까지는 안걸리지만 그래도 30분 이상은 잡아야 합니다.

그리고 채팅에 시간이 많이 들어가기 때문에, 여유로울 때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11. 그리고 "Request live chat"을 누릅니다. 누르면 채팅창이 뜨고 기다리라는 문구가 뜰겁니다.

 

 

 

 

 

 

 

 




12. 영어가 약하신 분(저 포함)들은 좌측에 구글번역기, 우측에 채팅창을 띄우고 진행하시면 됩니다.

오른쪽 아래에 채팅창이 보이시죠? 저기에 구글번역기를 활용해서 해석하고, 내용을 적어놓으면 됩니다.

 

 

 

 

행운을 빕니다.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2264388506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