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레드데드디뎀션2 벌써 나오기 시작하는 레데리2 PC판 모드 조커 ㅋ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9. 11. 6. 19:57

본문

반응형

레드데드디뎀션2 벌써 나오기 시작하는 레데리2 PC판 모드 조커 ㅋ

 

PC 모딩 커뮤니티가 빠르게 모드제작을 진행중 ㅋ

 

첫 모드는 조커모드고 리쉐이드 모드 몇개가 올라왔네요

아서 의상이랑 악세사리 추가해주는 모드랑 말 종류 추가해주는 모드도 나왔으면 좋겠네요

레드 데드 리 뎀션 2 (Red Dead Redemption 2) 는 오늘 PC에서 마침내 출시되지만, 그 출시에 앞서 이미 레드 데드 리 뎀션 2 모드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Arthur는 배트맨의 오래된 친구 인 조커 (Joker)와 같은 다른 범죄자로 코스프레 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드는 Arthur의 기본 얼굴을 변경하여 페인트로 칠하고 광대 준비를합니다. Red Dead Redemption 2는 약간의 약점을 얻을 수 있지만 이것은 반드시 모든 사람을 격려 할 것입니다. Nexus Mods 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

모드의 팀인 RedDeadModders는 게임이 아직 나오지 않았기 때문에 설치 지침을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미스터리입니다. RedDeadModders가 어떻게 게임에 액세스 할 수 있었는지는 확실하지 않지만, 이는 Rockstar가 더 많은 modders에게 게임을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했음을 의미합니다.

이것을 쓰는 동안 다른 모드도 나타났습니다. RDR2 Photorealistic Reshade 는 게임의 색상, 그림자, 톤 매핑 및 선명도를 향상시키는 쉐이드 모드입니다. 

불행히도, 우리는 그들이 좋은지 알아 내기 위해 몇 시간을 더 기다려야 할 것입니다. 그러나 적어도 오늘 Red Dead Redemption 2가 출시 될 때 바로 테스트해야 할 것이 몇 가지 있습니다. 

아서 동명이인 잼 ㅋㅋㅋㅋㅋ

 

넥서스 들어가보니 8개 정도 있네요

 

루팅모션 간소화랑 텔레포트 패치 캠프에서 뛸 수 있는 편의성 모드점....

 

모션 필요없고 지나가기만 해도 먹어지는 모드 갑시다

 

위쳐3처럼 오토루팅 나올듯 ㅋㅋㅋ

 

조커 ㅋㅋㅋㅋ

 

신사모드도 급박합니다

 

자동루팅하고 캠프러닝 모드만 있어도 다른게임각

 

열기구 모드나 나왔으면

열기구 재밌었는데 딱 한번만 탈 수 있다는게 아쉬웠음

이 광경을 하늘에서 볼 수 있다니! 하면서 너무 좋았는데..
진짜 딱 한 번 밖에 못타서 ㅠ

 

출처 : https://www.nexusmods.com/reddeadredemption2/mods/today/?nav=1&page_size=15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