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DL 디지털 다운로드 시대에 소장형 게이머들을 위한 미니 패키지 등장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9. 11. 6. 20:10

본문

반응형

DL 디지털 다운로드 시대에 소장형 게이머들을 위한 미니 패키지 등장

 

마이크로소프트, 새로운 디지털 코드 전용 미니패키지 판매 시작

현재, 베스트바이 등 북미 게임샵에서 팔고 있는  Xbox 게임 디지털 코드 패키지 모습입니다.
게임 디스크가 아닌 디지털 다운로드 코드가 포함된 패키지로 기존 패키지의 1/2 사이즈입니다.

 

다운도 받으면서 표지 소장도 할 수 있다? 좋은데?

 

해외에서도 반응 좋은듯.

반응 괜찮으면 앞으로 다 저렇게 나오려나? 

솔직히 연쇄할인마 스팀 DL 라이브러리, 엑스박스 라이브 나온 이후 이제는 콘솔 CD 롬카트리지 갈기 너무 귀찮....

 

귀엽다 좋네
소장 할 수도 있고 DL인데다

 

아이디어 좋은데?우리나라도 좀 저렇게 팔았으면 좋겠다

 

그래 이거야 이거

 

성의 없지 카드에 코드만 달랑 써있어서 파는거보다 좋네...

 

국내에도 Code In Box 상품들 여럿 유통되었는데 대부분 배송비 아끼려고 박스 까서 코드만 문자 발송하는 식으로 팔리더라구요 ㄷㄷ

 

개인적으로 패키지 소장파지만 이정도면 코드도 산다

 

이게 이제야 나오네. 엑스 발매보다 먼저 나올줄 알았는데

 

귀엽당~~>_< 최고야

 

와 플포도 이렇게 나오면 좋겠네요

 

오리진이나 스팀처럼 drm 패키지로 나오면 패키지는 패키지대로 소장하고 라이브라리는 픙성해지고 1석 2조네요. 

다만 다른 계정으로는 사용불가.

대신 홈공유로 2명이 즐길 수 있죠^^

 

이런 아이디어는 아주 좋소 

오프라인샵과 상생할수있는데 좋은 아이디어같네요.

 

현재 해외포럼 및 레딧 등에서도 반응이 좋은 것 같더라구요. 

오프와 상생하기 위한 아이디어 및 판매방안인 듯 싶습니다

 

안에 모형 디스크에 코드 박아져 있으면 좋겠다 ㅋㅋㅋㅋ

 

좋다!! 마소가 이런건 잘하는듯.
스틸북이라던가 좀 특이한걸로 해줘도 좋을듯.

 

오 좋다 공간도 많이 차지안하고

 

저렇게 하면 두개 사는사람들도 꽤 많을텐데 
매니아들 DL판 패키지판 이렇게 ㅎ

 

내가원하던게 이거다...
표지잇는 케이스가 필요한거지  cd는 필요없거덩~!

 

이런거 점점 줄여나가긴 해야죠 ㅋㅋ 환겅오염건도 있고...

단순 환경오염적인 측면으로만 보면 오히려 상당히 퇴보입니다.
미국에선 이미 다운로드 코드 적혀있는 종이 한장짜리를 게임스톱이나 월마트/베스트바이 등에서 팔고 있었거든요. 저건 걍 책장에 뭐 꽂아놓기만 하는 용도를 위해 플라스틱을 저만큼 쓰는거죠. 빨대는 아주 얇은 플라스틱으로 만드니 빨대 기준으로 하면 저정도 플라스틱으로 치면 빨대 한 50개는 나올겁니다.
소장과 전시를 위해 한다면 뭐 그건 취존과 행복추구 등의 정당화가 되지만 환경오염만으로 따지면 저건 퇴보네요.

 

피파 위닝 특히 스포츠 게임들은 저런 미니패키지 형식으로 팔았으면 좋겠네요 시디 갈기 귀찮다

 

헐 괜찮은데? ms 장사할줄 아네

 

그냥 앞으로 플스5 엑스박스 스위치 PC판 모두 저렇게 나오면 좋겠음 ㅋㅋㅋ

 

출처 : https://twitter.com/IdleSloth1984/status/1191617504931655680

https://bbs.ruliweb.com/news/board/1001/read/220147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