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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작 신작 게임 사이버펑크2077 개발 정보, 키아누리브스 분량 2배 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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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뱀선생게임 2019. 11. 8. 08: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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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작 신작 게임 사이버펑크2077 개발 정보, 키아누리브스 분량 2배 늠

 

사펑 2077에서의 키아누 리스브 분량은 배우 본인의 의지때문에 2배로 늘었습니다.

사펑의 성우인 루카 워드에 의하면
사펑2077에서 키아누 리브스는 자기 배역을 정말로 즐겼으며
키아누 리브스가 맡은 조지 실버핸드의 더빙 분량은
키아누 리브스 본인의 요구로 인하여 
당초 계획보다 2배로 늘었다고 함

https://youtu.be/qIcTM8WXFjk

사이버펑크 2077 — E3 2019 공식 시네마틱 예고편

 

사이버 펑크 2077년은 키아누 리브스가 연기한 조니 실버 핸드가 깜짝 등장한 덕분에 E3에서 큰 환영을 받았다. 이 캐릭터는 리브스 자신이 원래 계획했던 CD프로제켓 레드보다 더 많은 것을 보여 주고 있다.

WCCF테크는 루카 코믹스와 게임 페스티벌에서 음성 배우 루카 워드는 리브스가 실버 핸드에게 시간을 더 달라고 요구한 덕분에 녹음 시간이 두배가 되었다고 말했다고 보도했다. 이탈리아 인터뷰에서 번역된 이 보고서는 리브스가 이 역할을 즐기고 있었으며 이 게임에서 더 큰 비중을 차지할 것을 요구했다고 말한다.

우리는 이전에 선임 디자이너 마일즈 토스트로부터 리브스의 캐릭터와 세상에 대한 유사한 이야기를 들은 적이 있다. 토스트는 리브스가 매트릭스와 조니 므네모닉과 같은 사이버 펑크 같은 이야기로 유명하기 때문에 "천국에서 만들어진 매우 자연스러운 경기"라고 말했다. 그는 또한 리브스가 이 프로젝트와 자신이 맡고 있는 역할에 대해 매우 열정적인 것 같다고 말했다.

리브스가 마이크로 소프트 E3회의에 깜짝 등장한 것은 그를 E3의 예상치 못한 스타 중 한명으로 만들었다. 사이버 펑크 2077년 4월 16일이 다가오고 있다. 

 


https://youtu.be/vfKwhDS6uzg

한글이 적용된 사이버펑크 2077이 궁금했지? 어렵게 빼 온 영상이니까, 어서 확인해봐!

> 파일: [최초공개]한글_사이버펑크2077.mp4

 > 재생하시겠습니까? Y/N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CD PROJEKT RED®가 제작하는 오픈 월드 액션 어드벤처 게임, 사이버펑크 2077(Cyberpunk 2077®)의 한국어 UI와 캐릭터 대사가 적용된 게임플레이 집중 조명 영상이 공개되었다고 밝혔다.

한국어 버전 집중 조명 영상은 15분 길이의 영상으로, 게임플레이 영상과 함께 스토리와 세계관에 대한 정보를 포함하고 있다고 밝혔다. 사이버펑크 2077의 한국어 버전 게임플레이는 이번 한국어 버전 집중 조명 영상을 통해 최초로 공개되며, 국내 게이머들은 한국어가 적용된 게임 내 UI와 자막을 엿볼 수 있다. 다만, 영상에 포함된 게임플레이 장면은 지난 8월 영어로 공개되었던 게임플레이 심층 분석 영상의 장면들과 같다고 밝혔다. 또한, 영어 버전의 게임플레이 심층 분석 영상처럼, 한국어 버전 영상의 나레이션은 CD 프로젝트 레드의 한국 직원이 맡았다고 전했다.

사이버펑크 2077은 2020년 4월 16일에 PC, Xbox One, PlayStation 4로 출시되며, 현재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디지털 버전의 사전 판매를 실시 중이다. 또한, 컬렉터스 에디션을 포함한 국내 리테일 패키지의 예약 판매 정보는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를 통해 오는 11월 중 공개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더욱 다양한 정보는 페이스북, 트위터, 그리고 공식 홈페이지인 cyberpunk.net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홈페이지 및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사이버펑크 2077 - CD 프로젝트 레드의 그래픽 이야기

- CD Projekt Red는 Witcher 3부작의 결론에 대해 가지고 있던 팀의 비전과 일치하도록 크게 성장

- The Witcher의 개발이 한창 이르렀을 때 약 200명 미만의 사람들이 지내고 있었다

- Cyberpunk 2077의 개발이 본격적으로 시작되고 범위가 명확해짐에 이르렀을 즈음, CDPR 스튜디오 크기는 현재 약 500명에 가까이 증가

- 우리가 [사이버펑크 2077용]이라는 초기 개념을 쓰고 있을 당시, 필요한 사람이 몇명일지 우리는 알지 못했다

- 우리는 이 디자인을 개발하면서 함께 성장해왔다

- 실제로, 플레이어들이 게임에서 즐길 장면의 수에 대한 범위를 가지기 전까지 얼마나 많은 애니메이터가 필요한지 몰랐다며, "처음에는 그런 게 없었지만 우린 그저 멋진 시네마틱을 원했으며, 적어도 '위쳐3' 만큼은 될 거라는 걸 깨닫고 2077의 전반적인 요구사항이 큰 영향을 주게 되어, 결국 더 위쳐보다 훨씬 더 많은 사람들을 고용하게 되었다."고 언급
"우리는 얼마나 많은 사람이 필요한지 알만큼 똑똑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적어도 The Witcher 3만큼 클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죠."

- 사이버 펑크 2077 나이트 시티의 북적거리는 배경은 야망과 장엄함을 불러 일으키는 잠재력에 당신은 비명을 지르게 될 것

- 사이버펑크의 게임플레이에서 가장 인상적인 시퀀스 중 하나는 나이트 시티 교차로에서 혼잡한 교통 상황을 목격하는 것. 사람들과 군중은 현실적인 것처럼 움직인다.

- 나이트 시티의 거대함은 대도시 설정이다보니 어쩔 수 없이 그렇게 만들어야 했다

- 우리는 같은 공간에 있는 이 모든 사람들을 움직이게 했다.
위쳐도 군중들을 가지고 있었고 그들을 자세히보면, 그들이 어떻게 보이고 움직이는지에 대해 그들은 서로 매우 비슷하다

- Cyberpunk에서 이것들은 모두 어떻게 보면 하나하나 공간에서 움직이는 독특한 캐릭터들이다. 그리고 AI, 기술 & 예술이 조합된 것.

"나조차 그것들이 정확히 어떻게 작동하는지 설명할 줄 모른다, 하지만 나는 이것이 빌어먹을 정도로 힘든 일이었고 우리는 여전히 이것을 연구하고 있다고 말할 수 있다."

- 레이 트레이싱 기술은 PC 특화이며, 이것은 나이트 시티의 광고와 네온 사인에 엄청난 효과를 보일 것. 또한, 스카이라인에도 레이트레이싱 적용

- 비록 PC 전용이며 출시 시점에 NVIDIA의 하드웨어와 연계되어 있지만, 사이버펑크 2077은 플랫폼에 상관없이 인상적일 것

- 개발팀은 이전에 스튜디오에서 본 그 어떤 것들보다도 그이상으로 넘어가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

- 사이버펑크가 기술적인 측면에서 정말 멋진 작품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특히 이번 세대의 콘솔이 희미해져가고 있기 때문에, 우리가 현재의 하드웨어 세대에서 마지막으로 거대하고 엄청난 타이틀이 될 것"

 

출처 : https://www.gamespot.com/articles/cyberpunk-2077-has-twice-as-much-keanu-reeves-at-a/1100-6471164/

https://bbs.ruliweb.com/news/board/1001/read/220156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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