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정보 - 블리자드 신작 게임 디아블로4 드디어 콘솔 PC 크로스 멀티 지원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9. 11. 7. 11:29

본문

반응형

정보 - 블리자드 신작 게임 디아블로4 드디어 콘솔 PC 크로스 멀티 지원

 

디아블로4 개발자 앨런 애덤 인터뷰 발언에 따르면 크로스플레이를 가능하게 하는게 우리 목표라고 함.

물론 최종 발매판에는 기술적 문제가 해결 안된다고 빠질수도 있겠지만 거의 PC 콘솔 크로스 멀티 플레이 기능 확정인듯.

 

제일 버팅기던 소니 플스4도 포트나이트 대세에 크로스플레이 결국 서버 풀었는데 블리자드 게임도 충분히 가능할듯.

다만 PC - 콘솔끼리는 멀티가 가능하겠지만 콘솔 - 콘솔 타기종간에 멀티를 풀지는 모르겠음.

마소 마인크래프트 같은건 PC 콘솔 모바일까지 크로스 멀티 가능한데 플스4만 허락 안해줘서 빠졌다고 함.

 

액티비전 블리자드가 가장 최근 출시한 대작 신작 게임 콜 오브 듀티 모던워페어 리부트도 크로스 멀티 되는거보면 이제 크로스플레이 막는건 너무 구시대 발상인듯.

무조건 열고 다양한 매칭 조건도 같이 넣어달라.

(키마 / 패드 컨트롤러 선택, PC / 콘솔 플랫폼 선택 이 2~4가지 매칭 조건 넣어주면 무조건 게이머 유저 선택권이 넓어지는 크로스플레이가 짱인데 ㅋ)

 

https://youtu.be/yMMoGD7htrI

 

2019년 블리즈콘에서 발표된 가장 큰 발표 중 하나는 디아블로 4가 공식적으로 제작되고 있다는 소식이었다. 스튜디오에서 아직 디아블로 4출시 날짜를 알려 주지 않았지만 아직도 몇가지 중요한 질문이 있는데, 그 중 하나가 PC와 콘솔 모두에서 디아블로 4의 계획된 출시와 연관이 있을까요?디아블로 4가 크로스 플레이를 할까요? 아직 확인되지 않았지만, 답은 아마도 maybe 일 것이다.

Telegraph의 공동 창업자이자 디아블로 4의 전무 이사인 AllenAdham은 이 게임의 가능성에 대해 이야기했는데, 이것은 이것이 잘 될 수도 있다는 것을 보여 준다. "우리는 크로스 플레이에 매우 들떠 있습니다."라고 Adham은 말한다. "첫번째 당사자들과 함께 해결해야 할 기술적인 세부 사항과 세부 사항이 있지만, 크로스 플레이를 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입니다."

다른 곳에서는, Venturebeat와의 인터뷰에서 디아블로 4디브로에게 플랫폼을 통한 출시와 관련하여 크로스 플레이를 위한 계획이 있는지 물었다. 이 게임의 수석 조명 아티스트인 숀 머피는 이렇게 대답했다."우리는 크로스 플레이로 발표할 것이 없지만, 이것이 우리가 관심 있는 주제입니다."

디아블로 4의 크로스 플레이가 있을까요?
지금까지 만들어진 논평들로 판단해 볼 때, 우리는 아직 이것에 대해 확정적인 대답을 얻지 못한 것 같지만, 그것은 사랑하는 사람들이 조사하고 있는 것으로 보이고,"흥분된 "것으로 보인다. 디아블로 4의 출시일이 곧 다가오지 않기 때문에, 아마 게임의 개발이 진행되면서 더 많은 이야기를 들을 수 있을 것이다.

2019년 블리즈번에서는 디아블로 4의 많은 뉴스를 즐길 수 있었다. 이제 우리는 디아블로 4가 기본 게임, 확장,"파워를 판매하지 않을 것", 던전 레벨 사이에 스크린을 장착하지 않을 것이며 디아블로 4는 날씨와 야간 주기로 "연속적인 "오픈 월드를 가질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디아블로4 콘솔판 한글화부터 확정되면 좋겠네요...

 

피씨판에서도 패드지원 해준다는 말이있던데 제발 ㅠ

이번엔 pc판 패드지원도 해주겠지?

 

기왕하는김에 콘솔,피씨 ui변경가능하게 되었으면 좋겠네

시연버전의 바뀐 ui가 콘솔판 염두에두고 한쪽으로 몰아넣은거 같더군요

 

이건 플스5로 나올것인가?

 

스위치 이식판 나와서 크로스가 된다면 혹시 pc에서 하다가 밖에서는 스위치로도 하고 그렇게까지 될라나..?

 

하는거보면 실제로는 또 플스빼고 나머지 크로스 상황 나올듯 ㅜㅜ

 

pc와 콘솔의 벽이 조금씩 없어지는듯해서 전 좋네요... 계속 다른 게임들도 이렇게 나와주길...

 

디아는 거꾸로 콘솔판이 템 복사에 핵이 판치던데...

세이브파일이 서버저장이 아니고 하드 저장이라 그냥 ㅈ망

 

서버과부화문제. 복돌이, 오토등만 해결되면 콘솔 피시 같이 하는게 좋죠. 이런겜은 유저가 많으면 더 재밌으니

 

출처 : https://www.pcgamesn.com/diablo-4/cross-play

https://bbs.ruliweb.com/news/board/1001/read/2201509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