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작 게임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2 DE 완전판 해외 리뷰 평가 모음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9. 11. 14. 22:43

본문

반응형

신작 게임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2 DE 완전판 해외 리뷰 평가 모음

 

고전 명작 RTS 게임 에이지오브엠파이어2의 4K 그래픽 리마스터 완전판으로 2019년 11월 15일 새벽 1시 출시 예정.

음성 더빙 한글화까지 해서 출시한다고 함.

플랫폼은 PC 윈도우10 스토어 및 스팀, PC 게임패스 동시 출시 ㅋ

스팀판과 윈도우판 크로스 멀티를 지원한다고 함.

 

AGE OF EMPIRES 2 DEFINITIVE EDITION 메타크리틱 평점 15개 비평 등록 평균 메타스코어 81점.

고전 게임 리마스터 버전이지만 그래도 80점대 나름 평작 정도는 되는 모양새.

참고로 신규 확장팩 라스트 칸이라는걸 추가해서 플레이타임 엄청나다고 함.

고등학교 보다 역사를 더 배울수있다는 썰이 있음;;;

 

가격이 2만원에 출시해서 가성비가 엄청난가봄 ㅋㅋㅋㅋ

1. PC게이머 에오엠2DE 리뷰 및 평가

평점 78점

AGE OF EMPIRES 2 : DEFINITIVE EDITION 리뷰
최고의 Age of Empires는 이제 적절한 리마스터를 갖습니다.

 

Age of Empires 2는 새로운 것이 아니라 확실히 개선되었습니다. 그것은 20 년을 잘 입었지만 광택과 새로운 예술과 무수한 조정 아래에 숨겨진 년이 여전히 있습니다. Definitive Edition은 리마스터와 리메이크 사이를 흔들어 예술에서 AI에 이르기까지 거의 모든 것을 업데이트하고 3 개의 새로운 캠페인과 4 개의 문명을 추가합니다. 다소 억제되었습니다.

그 경건의 상당 부분이 정당화되었으며, 뛰어난 실시간 전략 게임이 부족하지 않은 시대에 Age of Empires 2를 두드러지게 한 것은 20 년이 넘지 않았습니다. 야심은 이전의 야망과 비슷했지만 실시간 전략을 도시 건설 및 Sid Meir 's Civilization과 결합하려는 시도는 두 번째로 훨씬 성공적이었습니다. 또한 더 좋고 풍부한 전략 게임이었습니다.  

Definitive Edition은 왜 그 영향을 받았는지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2019 년에 Age of Empires 2를 사용하면 마을 사람들에게 자동으로 종자를 심을 수 있습니다! 더 이상 전쟁에서 돌아와서 들판을 찾지 못하고 마을 사람들이 엄지 손가락을 돌리고 있습니다. 이것은 세상에서 가장 지루한 사람인 저에게 가장 흥미로운 변화 일 것입니다. 그것은 실제로 많은 골치 거리를 절약하고, 새로운 버전이 불필요한 미세 관리를 줄이면서 더 많은 제어를 제공하는 몇 가지 방법 중 하나입니다. 

삶의 질 향상은 헤드 라인 매력처럼 들리지는 않지만 Age of Empires 2는 새로운 캠페인과 시각적 개선만큼이나 그것들을 필요로했습니다. 다른 유닛과 업그레이드를 대기하고, 실수로 마을 사람들을 끌어 들이지 않고 군대를 끌고 선택할 수있는 명령을 대기 중입니다. 제가 원했던 첫 번째 Age of Empires : Definitive Edition이 여기에 소개되었습니다. 결과적으로 문명을 확장하고 군대를 지휘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 할 수있는보다 일관된 속도가 유지됩니다. 

그것들은 평소와 같이 비즈니스가 큰 두 가지 영역입니다. 타운 센터와 소수의 마을 사람들로 시작하여 자원을 모으고 건물을 깎아 내고 큰 군대와 인상적인 요새 도시가 생길 때까지 확장하십시오. 캠페인과 분쟁에서,이 친숙한 루틴은 반복되고, 조정되며 때로는 전복되지만 Age of Empires 2의 현재 큐레이터가 그 주위를 많이 업데이트하는 동안 순간 순간의 문명과 군대 관리는 유지되었습니다. 

첫 번째 Age of Empires와는 달리 대형 군대는 대형과 길 찾기 개선 덕분에 관리하기가 더 쉽습니다. 그들은 가장 효율적인 경로를 선택하려고 시도하며, 유닛이 메이트에 의해 막혔을 때 여전히 멈출 수 있지만, 포메이션을 전환하여 더 많은 공간을 이동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이 근접 해지면, 구조물은 무너져서 모든 공간의 공간이 서로를 해킹하는 전사들로 가득 찬 거대한 싸움이됩니다.

근접 싸움은 활발하고 새롭고 유용한 확대 / 축소 기능을 사용하더라도 스크럼 자체에서 진행중인 작업을 해독하기가 여전히 어려울 수 있습니다. 통제. 부대는 필사적으로 가장 가까운 적이나 선택한 적에게 다가 가기 위해 필사적으로 틈새에 가까워 지도록 조정해야합니다. 당신은 그들 중 많은 부분을 미세 관리하거나 그것들을 남겨두고 상대를 상대하기 위해 올바른 단위로 보냈기를 바랍니다. 

전투는 적들에게, 특히 벽 뒤에 숨어있을 때, 대량의 전사를 던지는 것 이상입니다. 최초의 Age of Empires 2에 가장 잘 추가 된 것 중 하나는 적절한 요새화와 그에 따른 포위였습니다. 성벽 도시를 공격하는 것은 금과 인력에 대한 막대한 투자와 약간의 물류 문제입니다. 공성 엔진은 적들이 방향을 보자 마자 비싸고 느리고 무너집니다. 그들은 표준 난이도에서도 목표를 우선시하는 꽤 좋은 일을하는 AI와 싸울 수있는 군대와 공격을 시작할 안전한 위치가 필요합니다. 전투가 혼란 스러울 수 있지만 포위 공격과 대결은 여전히 ​​많은 계획이 필요합니다. 

Microsoft와 개발자 Forgotten Empires는 Age of Empires 커뮤니티의 피드백을 인용하여 전투의 큰 변화를 피하려는 의도에 대해 분명했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에도 게임의 핵심에 대한 변경은 Definitive Edition에서 기대하는 것이 아니지만 다른 곳에서는 변경이 놀랍도록 중요하고 의미가있어 차이가 더욱 두드러집니다. 어디에서나 화려한 4K 아트, 재 작업 된 UI 및 더욱 세련된 컨트롤을 사용하면 전투에서 혼란과 선명도가 부족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전투에는 진공이 존재하지 않으며, 궤도를 도는 개선의 이점이 있습니다.

시작부터 27 개의 캠페인을 모두 사용할 수 있으므로 어디에서 시작해야하는지 알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예전에는 William Wallace 튜토리얼 캠페인을 먼저해야했습니다. 모든 기존 캠페인과 예술 점검의 혜택을 누리면 새로운 오디오, 대화 및 업데이트 된 미션이 있지만 이전에 플레이 한 적이 있다면 매우 친숙 할 것입니다. 캠페인 튜토리얼과 함께 Definitive Edition에는 챌린지 미션 형태의 추가 교육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윌리엄 월리스 (William Wallace) 캠페인에 대한 향수에 대한 애정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새로운 플레이어들로부터 Age of Empires 2의 깊이를 숨기면서 기본만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챌린지 미션은 필수는 아니지만,보다 효율적인 플레이어가되고 캠페인 이외의 게임을보다 잘 준비 할 수 있습니다. 

스코틀랜드가 내 뒤에 있으면서 마지막으로 알려진 마지막 캠페인을 통해 새로운 길을 시작할 수있었습니다. Age of Empires 2는 이미 먹고 자고있는 동안 합리적으로 기대할 수있는 것보다 더 많은 문명과 미션을 가지고 있지만, 새로운 컨텐츠에 대한 약속은 매혹적인 것입니다. 

각 캠페인은 시리즈의 전통과 같이 특정 역사적 인물의 행동을 통해 역사적 실을 회전시키는 데 어려움을 겪습니다. 미션 소개와 아웃 로스는 모든 박람회를 수행하지만, 미션 자체에는 많은 이야기의 순간과 스크립트 시퀀스가 ​​있습니다. 여러 경로, 줄거리 왜곡 및 정교한 세트 조각이 있으며 일반적으로 맞춤형 경험과 샌드 박스 사이의 균형이 잘 맞습니다. 모든 미션이 승자는 아니지만 실행이 약간 어려워도 여전히 흥미로운 갈고리 나 비틀기, 또는 특이한 맵 레이아웃이있어 기억에 남습니다.

Tamerlane 캠페인의 한 가지 임무는 투쟁으로 시작됩니다. 빅 탐의 군대는 폭발하는 적의 코끼리를 폭발물로 끔찍하게하여 이전의 주인을 향하게하여 플레이어가 통제 할 수있게합니다. 그 피의 전투 후에, 당신은 두 벽 뒤에 숨겨진 5 개의 성을 파괴함으로써 델리를 정복 할 80 분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습격 할 적의 마을과 양육할 마을이 있지만 80 분 동안 행하는 일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적들이 도시를 떠나지 않으면 숨을 쉬고 준비 할 수있는 방이 많이 생겨나지 만 일단 들어가면 좁은 복도로 인해 악몽이되고, 침략자들을 뒤 흔드는 무수한 경비대가 있습니다. 대단하지만 대화가 카운트 다운을 가려서 사라지지 않기 때문에 첫 번째 시도에 실패했습니다. 

많은 일이 일어납니다. 경고, 도발 및 임의의 banter 잔해는 관련이 있은 지 얼마되지 않아서 버그가 실제로 미션에 영향을 준 것은 단 한 번이었습니다. 한 번의 충돌과 한두 번의 대규모 스크립트 전투로 인해 약간의 말더듬이 발생하는 것 외에도 다른 문제는 없었습니다. 

Last Khans 캠페인은 새로운 문명에 대한 좋은 소개이지만 Age of Empires 2를 처음 사용하거나 마지막으로 플레이 한 지 오래 된 경우 시작하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표준 난이도로 합리적으로 용서하고 각각 자세한 힌트와 스카우트 보고서가 제공되지만 원래 Age of Kings 캠페인보다 약간 더 복잡합니다. 

불가리아 인, 쿠만 인, 리투아니아 인 및 타타르 인은 독특한 유닛, 기술 및 보너스를 얻습니다. 나는 꽤 강하게 시작하는 불가리아 사람들에게 부분적으로 변했습니다. 그들은 약한 초기 보병을 무장 한 남자로 바꾸는 자동 업그레이드와 일반 성의 절반에 달하는 비용을 지불하고 고유 부대의 모집을 잠금 해제하는 wee 성을 얻습니다. Konnick은 패배했을 때 보병 유닛으로 두 번째 생명을 얻는 편리한 기병 유닛입니다. 무모한 사령관으로 많이 사용했습니다. civ는 캐슬 에이지에 도달하면 덜 진행되므로 경쟁 계층에서 어디에서 끝나게 될지 확실하지 않지만 어쨌든 comp stomp guy에 더 가깝습니다.

AI 또는 인간 상대를 상대로 대결을 원하든, 전제 모드는 다양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새로운 제국 전쟁 (Empire Wars) 모드를 포함하여 10 가지 모드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이 모드는 조그만 마을에서 봉건 시대로 시작하여 초기 게임을 차단합니다. 내가 꼼꼼하게 마을을 계획하는 것을 좋아하는 한, 나는 미디어 해상도에서 시작하는 것들에 대해 감사하기 시작했습니다. 몇 분 안에 나가서 어떤 어려움을 겪을 준비가 된 군대가 있습니다. 

베타 버전이 종료 된 이후로 멀티 플레이어에게는 많은 기회가 없었습니다. 피어 투 피어 시스템 대신 지역 서버가있는 멀티 플레이어 로비, 순위 매김, 관중 및 순위표가 있으며 베타 버전에서는 정상적으로 작동하는 것처럼 보였지만 실제 테스트는 11 월 14 일 모두가 게임을 시작할 수있을 때입니다. HD 버전을 재생하는 활기찬 Age of Empires 2 커뮤니티가 여전히 남아 있기 때문에 마이그레이션하여 로비 브라우저를 가득 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출시 할 때 게임을하게되므로 멀티 플레이어에 문제가 있으면보고하겠습니다.

이것은 의심의 여지없이 HD 버전과 첫 번째 Age of Empires : Definitive Edition보다 몇 단계 더 나아 갔지만 Age of Empires 2를 극적으로 다른 방식으로 취하기를 갈망합니다. 이것은 새로운 것을 찾는 사람들을위한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원래 게임에 이미 매료되어있는 사람들을위한 것입니다. 저는 여전히 저를 셀 수 있습니다. 팬들에게는 그것은 Age of Empires 게임의 최고의 버전입니다.

2. 윈도우센트럴 에오엠2완전판 리뷰 평점

평점 9점.

Age of Empires II : Definitive Edition은 고전적인 RTS를 새로운 느낌으로 만들면서 게임을 처음부터 훌륭하게 만든 것에서 벗어나지 않았습니다.


Age of Empires II : Definitive Edition 을 구매해야합니까 ?


AoEII : DE의 비용은 단 20 달러 이며 공식적으로 제작 한 모든 콘텐츠 (200 시간 이상의 캠페인 게임 플레이 만 포함)를 포함하고 있으며, 게임의 오래된 팬과 RTS 장르에 새로 온 사람들은 쉽게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Xbox Game Pass for PC를 가진 사람에게는 이미 무료로 포함되어 있으며, 가입비 이상으로 추가 비용없이 최대 톤을 확보 할 수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특히 성능과 관련하여 게임에는 몇 가지 문제가 있으므로, 최신 게임 하드웨어가 부족한 사용자는 적절한 프레임 속도로 실행할 수 있는지 테스트해야합니다. 그리고 앞으로도 적절한 하드웨어가 무엇인지 아직도 고민하고있는 사람들을 위해 게임이 더욱 최적화 될 것입니다.

내가 위에서 언급 한 문제들에도 불구하고, 나는 Age of Empires II : Definitive Edition으로 돌아가서 아직 보지 못한 작은 변화를 계속 발견하기를 기다릴 수 없습니다. 그것은 지금까지 만들어진 가장 위대한 RTS 게임 중 하나에 대한 진정한 업데이트이며, 더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없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