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하스스톤(Hearthstone) 퀘스트 저장용 드루이드 플레이 (1)

게임 연재 및 공략/하스스톤

by 뱀선생게임 2015. 12. 31. 14:38

본문

반응형
[뱀선생] 하스스톤(Hearthstone) 퀘스트 저장용 드루이드 플레이 (1)

게임 이름 : Hearthstone: Heroes of Warcraft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

개발사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유통사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출시 : 2014년 03월 13일

장르 : TCG (트레이딩 카드 게임)

플랫폼 : PC 배틀넷 앱 (Battle.net App, 스팀 같은 블리자드의 ESD), OS X, iOS, 안드로이드

한글화 : 공식 한글화 (자막 + 음성)

가격 : 부분유료화 (기본은 무료, 카드팩을 사이버머니 or 현금 구매)

영상 정보 : GTX970 풀옵션 1080P 60fps

트위치 : http://www.twitch.tv/snaketeacher




잡드루 덱 ㅋㅋㅋㅋ


퀘스트 깨기 용 잡 드루이드

만들다보니 약간 어그로 드루 비슷한 느낌? 아님 미드 노루인가?

자연의 군대가 1장 밖에 없어서 못 말리는 로켓병 추가 ㅋㅋㅋㅋ
(지식의 고대 정령도 1장 밖에 없어서 전설 갔다는 덱을 못 따라하겠음 ㅜㅜ
요즘 덱 보면 무조건 자군 2장에 지고정도 2장 들어가던데...)

대충 만든것 치고 5승 퀘스트를 빠르게 깨서
나름 괜찮다고 판단되 기록을 남김 ㅋㅋㅋ
승률은 7전 5승 2패 71.4%

어짜피 드로우 카드가 없어서 고대의 망령도 막 쓰고 필드 장악 ㄱㄱ
대충 짱짱센 하수인들 막 집어넣음.
1코 오염된 노움 or 살아있는 뿌리
2코 다르나서스 지원자 or 칼날이빨의 드루이드
3코 오우거 투사 or 랩터 탈것
4코 고대의 망령 or 벌목기 
5코 발톱의 드루이드

이렇게 뜨면 베스트? ㅋ


돌알못이 만든 덱이라 당연히 수정, 조언 환영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