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소닉 25주년 기념판 소닉 매니아 정보 공개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6. 7. 23. 11:30

본문

반응형

[뱀선생] 소닉 25주년 기념판 소닉 매니아 정보 공개


세가의 소닉 25주년 파티를 유튜브로 생중계 보고 있었음 ㅋ

근데 폭망각

뭔 EDM 음악 틀어놓고 두명만 신난다고 머리흔들면서 점프 ㅋㅋㅋㅋㅋ

박명수의 EDM 공장 노래가 훨씬 신나는것 같음 -_-;;;


거기에 방송도 끊기고 소리가 커졌다 작아졌다

렉도 심하고 삐이~ 거리는 노이즈도 계속 발생하는 총체적 난국...



어쨌거나 가장 반가웠던건 세가~ 하는 로고 사운드와 함께 뜬 25주년 소닉 ㅋ


's the ultimate Sonic celebration! Sonic returns in a new 2D platforming high speed adventure, and he's not alone! 


Developed in collaboration between SEGA, Christian Whitehead, Headcannon, and PagodaWest Games, experience new zones and remixed classic levels with Sonic, Tails, and Knuckles!


그리고 발표된 신작 소닉 매니아 ㅋㅋㅋㅋ

올드팬 유저들이 원하는걸 정확히 겨냥한것 같음.

옛날 클래식 소닉처럼 2D버전으로 출시 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소닉 시리즈의 큰 팬도 아니도 제대로 구매해본것도 없고

어렸을 동네 문방구 앞의 조그만한 게임기로 100원 넣어가며 조금 즐겨본 유저인데

그 시절의 소닉을 다시 만난것 같아 추억이 막 돋아남.


2017년 봄에 발매되는것 같고 괜찮게 뽑히면 사봐야겠음.

킹오파14 신작처럼 추억 돋게 만드는 게임인듯 ㅋ

(외국도 이렇게 만드는데 왜 국산 창세기전은 탈바꿈해서 MMO 창세기전4를 만든거요??? 

그 떄 게임팬들은 리니지를 원한게 아닌데... 욕심을 너무 부린 소맥...)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