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0년 신작 AAA급 액션 게임 마블 어벤져스 스파이더맨 독점?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0. 8. 4. 08:18

본문

반응형

2020년 신작 AAA급 액션 게임 마블 어벤져스 스파이더맨 독점?

 

억 이게 뭐야 ㅋㅋㅋㅋ

 

스퀘어 에닉스의 자회사이자 툼레이더 리부트 시리즈를 만든 크리스탈 다이나믹스의 차기작 마블 어벤져스 게임.

 

그중에서 재미있는 소식이 떴는데 어벤져스 멤버로 스파이더맨 캐릭터가 들어온다는 사실.

 

근데 문제는 소니 플스4, 플스5 독점 DLC로 들어옴 ㅋㅋㅋㅋ

 

추가되는건 좋인한데 플랫폼 제한 독점은 좀 거시기 하다....

 

소니 마블 영화 판권하고도 상관 있나???

 

타노스 나오나요? ㅋㅋㅋㅋ

 

youtu.be/HShdKx7-xck

타노스 인피니트 건틀릿 스킬, 레고마블슈퍼히어로즈2 DLC 어벤져스 인피니트워

 

스파이더 맨은 PlayStation에서 독점적으로 Marvel 's Avengers에옵니다

 

Earth 's Mightiest Heroes는 2021 년에 친절한 이웃 Spider-Man으로부터 도움을받습니다.


인생은 때때로 당신의 추구와 열정이 수렴하는 순간을 당신에게 제공합니다. 우리 자신의 Crystal Dynamics가 Spider-Man에 대해 가져가는 것이 Marvel, Avengers의 Marvel, Iron Man, Thor, Hulk 및 Black Widow와 팀을 이룬다는 것을 처음으로 발표했기 때문에 오늘은 그런 순간입니다.

 나는 Marvel과 그 화려한 캐릭터를 사랑하지 않은 시간을 기억하지 못하기 때문에 나에게 매우 개인적인 것입니다. 그러나 캡틴 아메리카, 아이언 맨 블랙 위도우, 다른 복수 자 내 즐거움에도 불구하고, 거기에 하나 개의 문자는 내가 본 언제나 자신 의 반영, 그리고 피터가 그 다음 깜짝 놀랄만 한 스파이더 맨은. 이제 캐릭터의 평생의 즐거움을 차세대 창조자에게 영감을 줄 수있는 대화 형 영웅 버전으로 전달할 수있게되었습니다.

Marvel의 Avengers 영웅들과의 동맹은 캐릭터에 대한 내 노출과 완벽하게 대칭입니다. 내가 어렸을 때, 나는 Marvel 's New York의 정착물이었고 그의 "근접성"을 보호하기 위해 그의 힘과 독창성을 사용한이 화려한 범죄 전투기에 대한 드라마틱하고 유머러스 한 이야기를 들려주는 방대한 Spider-Man 서적 모음을 모았습니다. . 그러나 어느 날 나는 그를 자연 환경에서 더 큰 세상으로 밀어 넣는 문제를 읽으며 재미있는 결과를 얻었습니다. 이 이야기의 제목은“The Commuter Cometh!”이며, 교외의 강도를 사냥하는 스파이더 맨에 관한 환상적인 실이었습니다. 

스파이더 맨이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는 것을 보는 것은 그의 현상과는 큰 대조를 이룹니다. 그 톤은 우리가 마블 어벤져 스에서 그를 위해 포착하고자하는 것입니다. 지구의 가장 강력한 영웅들과 함께 글로벌 위협에 대처하기 위해 진화해야하는 친숙하지만 신선한 스파이더 맨.

 


감각적 인 스파이더 히어로
이 팀이 순조롭게 진행되도록하기 위해 Lead Combat Designer 인 Vince Napoli는 Spider-Man을 페이지에서와 마찬가지로 스틱에서 훌륭하게 만드는 일을 열심히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어떤 전쟁 지대에서 자신을 찾든 상관없이 영웅이 원하는대로 움직이고 싸우는 것을 의미합니다. 웹 라인에서 공기를 통해 아크를 칠 때, 우리는 당신이 우아하고 가벼우 며 다양한 웹 구성 및 가젯을 사용하여 순회를 향상시킵니다. Spider-Man의 인상적인 곡예 능력은 경험을 보완하여 탐색에서 전투로 원활하게 전환 할 수 있습니다.

스파이더 맨은 악한 일을 할 때, 자신의 시그니처 감각으로 유동적으로 움직일 것입니다. 또한 Marvel 's Avengers를 위해 개선 된 사용자 지정 옵션을 제공합니다. 그냥 우리의 다른 영웅들처럼, 당신은 빈스와 그의 팀이 방법을 전문으로 설계 한 독특한 기술 나무를 사용하여 얻을 것이다 당신의 스파이더 맨이 우리의 세계에서 재생합니다. 인상적인 상징적 인 능력과 공격 세트를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으며 업그레이드하려는 가제트와 기술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개선은 그가 오는 위협에 대처하기 위해 필요할 것입니다.

스파이더 맨의 감각적 인 테이크
Spider-Man의 모든 위대한 솔로 모험에도 불구하고 Iron Man, Thor, Hulk, Black Widow 및 Ms. Marvel과 같은 어깨에 서서 Marvel은 완전히 새로운 차원을 추가 할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Spider-Man의 타고난 힘을 사용하여 세계에서 가장 위험한 위협에 직면하게됩니다. Avengers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Spider-Man은 Hank Pym, SHIELD, Stark Industries 등의 맞춤형 웹 슈터 기반 기술과 같이 팀이 이용할 수있는 인상적인 기술에 완전히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완벽한 장비와 기술 조합을 구성하면 이상적인 스파이더 맨을 통해 슈퍼 히어로의 꿈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감각적 인 스타일 감각
Spider-Man이 자신이해야하는 것처럼 연주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 그는 또한 자신이해야하는 것처럼 보일 필요 가 있습니다. 그것이 그의 소송을 개념화하는 과정을 겪을 때 우리가 처음으로 돌아간 이유입니다. Steve Ditko는 Spider-Man 디자인으로 표준을 설정했으며 John Romita Sr.는이를 전세계에서 인정받는 아이콘으로 발전 시켰습니다. 팬들은 Ditko와 Romita가 영웅에 대한 영향력을 기대할 수 있으며 오랜 역사를 통해 캐릭터의 외모를 정의한 다른 재능있는 아티스트들에게 고개를 끄덕입니다.

센세이션 축하
Spider-Man이 안정된 영웅을 만나면 더 넓은 Marvel 's Avengers 세계를 소개하는 게임 내 이벤트로 데뷔합니다. 이 이벤트는 영웅이 수행해야 할 일련의 독특한 도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의 능력을 테스트하고 흥미로운 결과를 산출합니다. Marvel 's Avengers의 다른 영웅들과 마찬가지로 다양한 미용 복장과 게임 플레이 경험 옵션을 제공하여 벽 크롤러에 대한 비전을 현실로 만들 수 있습니다.  

스파이더 팬이되기에 가장 좋은 시간은 아닙니다! Crystal Dynamics 팀은 파트너와 함께이 영웅의 게임 여정에 참여하게되어 매우 기쁩니다. 2021 년 초에 Marvel 's Avengers 명단에 Spider-Man을 추가 할 때까지 기다릴 수 없으며, 이전에 약속 한대로 추가 비용없이 기본 게임 소유자에게 PlayStation에서만 독점적으로 제공됩니다.

시간 내 주셔서 감사합니다. 2020 년 9 월 4 일 PS4에서 Marvel 's Avengers가 출시되어 이번 휴가 후반에 PS5에 등장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출처 : blog.playstation.com/2020/08/03/a-friendly-neighborhood-spider-man-lends-a-helping-hand-to-earths-mightiest-heroes-in-2021/amp/?__twitter_impression=true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